그러면 병든 전차를 수리하기 위해 가장 좋은 장소에 대한 질문이 전개된다.

그러면 병든 전차를 어디서 수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된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있고, 서비스 보증을 연장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은 운이 좋다. 그것을 딜러에게 가져가라. 당신이 기름을 갈아입고,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주기적인 타이어 회전이 가능한 곳과 같은 장소.

자동차와 트럭 라디에이터에 적절한 냉각수를 공급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수은주가 오르기 시작할 때, 자동차와 트럭이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정확한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하라. 보통 5050 믹스가 작동한다.

당신이 실제적인 사람이든, 전문가들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커버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차고와 필요한 필수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것을 위해 가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대리점에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행하도록 하라.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에 넣고 트럭을 안에 넣기 위해 선택하든지 아니면 외부에 두든 간에 자동차를 치우기 전에 자동차를 극도로 깨끗이 청소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자동차가 스프링 런칭을 위해 준비하지만, 마찬가지로 그것은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시킬 수 있는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다른 화합물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그것을 보호용 왁스의 훌륭한 코팅을 제공한다.

차량은 아무리 안전하더라도 자동차 승강기에서 더욱 주목할 만해 보인다

자동차에서 필요한 수리 작업의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인터넷에서 확인하십시오. 웹은 훌륭한 자원이며 이 웹 사이트 중 가장 좋은 것은 무료입니다!어떤 사람들은 시각 학습자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이 가게에서 특집이 제공되는 해의 특정 시간? 광고에 쫓는 것보다 신뢰하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경제적 자동차 서비스가 부적절하게 수행되면 장기적으로는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장을 이해한다면, 친구 팔스에게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특히 당신이 가지고 있는 바로 그 모델의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의 추천이 편리할 수 있다.

ASE가 ASE 면허를 받은 ASE가 자동차 기술 분야의 다른 분야에 대한 인증을 제공하는지 알아내야 할 또 다른 것은 ASE 인증이 여러 개 있는 상점이 있는 가게는 일반적으로 브레이크의 마찰, 오일 또는 그리스에 지장을 주기 때문에 자동차를 고정하는 데 유능할 것이라는 큰 신호다. 마찬가지로 브레이크가 과열될 때 금속은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다.

이러한 영역은 브레이크 패드로부터 마찰을 견딜 수 있어 브레이크 동력이 손실됩니다

외부에서 보기 좋고 전문가의 환영을 받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를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을 것이고 서비스 담당자가 곧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제공할 것이다.

좋아하는 것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가스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당신이 정시에 있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매번 당신의 차량이 매일 홍보해야 할 책임이 있다.

수선과 유지보수 작업을 할 수 있는 신참이라도 자동차 수리 매뉴얼을 손에 쥐고 있어야만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의 수많은 부품과 부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빨리 파악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동차 수리 작업에 관해서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발견할 수 있는 것을 찾고 찾아가는 것이다. 자동차 수리 작업에 관해서라면 매뉴얼은 당신의 것이다. 당신의 소중한 놀이기구의 속과 속을 발견하는 비밀

다음으로, 자동차 수리에 대한 가격 견적과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것에 대한 반응은 다양하지만, 당신이 기계공에게 지불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종종 기계공은 미적으로 차를 검사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가 더 광범위한 진단을 하기 위해 기계를 사용해야 한다면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자동차에 페인트가 없는 덴트 수리는 자동차가 다시 한번 새로워지도록 하는 가장 싼 방법이다. 이것은 트럭에서 작은 손상과 딩을 모두 제거하는 다른 기술들의 모음이다. 이러한 방법들이 모든 상황에 퀵서비스 서 항상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페인트에 손상이 있다면 확실히 사용할 수 없다. 수리 작업의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있을 수 있고, 금속이 익스트레를 통과한 스트레칭의 양에 달려있다.

나중에 페인트칠을 하지 않으면 손상 및 주름을 복구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고품위 연료는 또한 연료 시스템이 장기간 작동하지 않을 때 껌을 일으키는 것을 피할 것이다. 포드 페이스가 더 빨리 출발하도록 돕는 것을 지적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