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위험을 줄이는 방법 – 기본을 연구한 후 항상 비즈니스를 구입하십시오.

이러한 위험을 줄이는 방법 – 기본 투자를 연구한 후 항상 비즈니스를 구입하십시오.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 배당금 지급 내역이 강한 기업을 찾다. 배당금 지급이 중단되더라도 이는 짧은 기간 동안만 가능할 것이다. 강한 사업은 빠르게 반등하고 다시 한번 배당금을 지급하기 시작할 것이다.

투자 조직에 대해 설정하고, 게임 계획을 세우고, 특정한 목표를 설정할 때,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은 당신의 모험에서 당신의 자금 투자에 중요한 지침이 될 것이다.

나는 종종 숙녀들이 많은 돈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 있는 연구 연구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진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남자들은 그들의 직업에서 무엇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처음에 그것을 듣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나는 이것을 듣는 것이 놀랍지만, 숙녀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운다는 것은 좋은 말이 되었다. 우리의 요구조건을 뒤로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하는 것은 우리가 가치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우리는 그 습관을 현금으로 바꾸어 우리는 힘을 준다. 우리는 그 힘을 줄 것이다. 우리는 그 주위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고 우리를 위해 그것을 관리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이 하는 이유는 내가 타이거 우즈의 타고난 천재성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다(이 예는 지금 내 작업장에서 촉발되는 웃음의 개념을 얻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는 타이거가 골프학과에서 사용하는 모든 특성을 투자에 가져와 분석과 연구를 하는데 필수적인 시간을 할애해야 함을 시사한다.

이 계획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그리고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통해 나는 이 모든 것을 실현하기 위해 시간을 가져야 하고, 실제로 나보다 먼저 갔고 스스로 성공을 거둔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해야 한다.

이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싶군요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은 값싼 작은 집을 수리하는데 돈을 다 써버릴 수 있고, 현금으로 과다 지출하기 쉬운 은행은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투잡 그러나 반면에, 당신이 이상적인 것에 최고의 돈을 투자하지 않는다면, 아무도 당신의 집을 구입하지 않을 것이다. 차이의 여백은 가깝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는 전통적인 기술은 일반적으로 임의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뼈에 집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우리는 그들에게 말할 수 있는 큰 전화기를 추가하고 광고비를 분류했다.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과 우리의 자금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할 수 있다면, 그것은 사라질 것이다.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전화로, 방문으로 우리는 그것에 대해 토론한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는 그것에 대해 토론한다.

우리는 그들을 추적한다.

우리는 우리가 거래당 비용이 매우 높을 때 마케팅 중단한다.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세금 유치권 투자와 관련된 부정적인 점도 있다.

삶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협이 없는 것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반하는 실수를 잘 알고 있는 세금 유치권 경매에 오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에 굴복하다

투자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은 도전적이고 좌절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다.

모든 것을 알아내는 데 평생이 걸릴 많은 정보, 금융 투자 방법, 투자 유형이 있다.

그리고 그때까지는 쉽고 안전한 금융 투자로 시작하라. 그리고 당신이 계속해서 배우는 동안, 단지 당신이 더 일찍 투자를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뿐만 아니라,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성장하는 것을 보면서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증권거래소에 어렵게 창출된 수입을 투입하기 전에, 그렇게 하는 것의 위협과 이점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은 언제 그것을 살 것인지, 언제 제공할 것인지 투자 기술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 기술은 무엇을 구체적으로 명시할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이러한 비용의 일부를 없애는 것이 상식적으로 이러한 비용의 일부를 없애는 것이 당신이 돈을 투자하기 위해 준비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면, 엄마와 아빠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 더 작은 임대 지불로 살 수 있는 더 작은 장소를 찾는다. 만약 당신이 대학 가까이에 살면 차를 없애고 트럭은 유지와 함께 자동차와 보험 보험료 지불을 없앨 것이다. 기름값 식당에서 많이 드시나요? 점심을 직접 싣거나 학교 스낵바에서 소비하기 시작하면,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비용이 효율적으로 소요되는 것이 돈을 투자하는 과정에 도움이 될 것이다.

진짜 전문가들은 몇 년 동안 같은 재산을 대학에 투자하여 자격증을 따기 위해 공부한다.

그들은 이해, 구조화, 조사, 그리고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너무 거만해서 스스로 알아낼 것이라고 말한다.

만약 뇌외과의가 말한다면 Envision. 나는 실제로 머리를 쪼개는 것에 관한 책을 두어 권 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