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우리 투자와 무슨 상관이야? 분명히 타이거가 골프에 사용하는 많은 특징들이 있는데, 그의 수익을 얻기 위해 우리는 투자 접근법을 제시해야 한다.

이게 우리 투자와 무슨 상관이야? 분명히 타이거가 골프에 사용하는 많은 특징들이 있는데, 그의 수익을 얻기 위해 우리는 투자 접근법을 제시해야 한다.

주식시장에 투자할 때 위협이 되는 것과 같은 힘은 많은 금융가들이 누리는 큰 이득을 가능하게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입증된 기술을 가지고 있고 장기적으로 그것을 고수한다면 당신은 승자가 될 것이다!

훌륭한 계약은 주머니에서 현금으로 마감하는 것을 무시하는 것의 차이를 나타낸다. 또는 당신의 주머니에서 나는 실제로 수천 달러의 집을 폐쇄로부터 가져갔다. – 단지 저렴한 작은 집 돈버는법 에서 가장 잘 닫는 것에서 최대 7만 5천 달러까지. 그러나 마감 시 한 주먹의 비용은 훌륭한 계약을 한 것에 대한 당신의 유일한 보상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계약을 했다면, 당신은 당신의 판매자에게 당신의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돌볼 수 있고, 당신은 전형적인 구매자 비용의 일부를 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합의를 한다면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훌륭한 구매자 계약을 맺으십시오.

당신의 개조된 집은 스스로 팔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침을 뱉는 빛에 광을 내야 하고, 당신의 집의 완성된 모습을 지역사회에서 가장 선호되는 집으로 만들어야 한다.

다음으로 우리는 상호 펀드가 채권 증명서보다 약간 위험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투자자들이 주식, 채권 또는 기타 금융 투자를 얻기 위해 그들의 돈을 집합적으로 조직할 때마다 본질적으로 존재하는 비교적 안전한 상호 펀드다. 이것은 당신 스스로 투자할 위험을 야기할 수 있다.

투자는 많은 상승과 하락을 가지고 있다.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못한다면 위험 내성이 극도로 낮다. 배당금이 시장의 상승과 하락을 통해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므로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요인이다. 당신은 잠을 잘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소규모 카운티에서 라이엔스를 구입하십시오. 많은 기관 입찰자들이 이러한 기관 입찰자들에게 가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경쟁자들은 더 적을 것이다. 세금 유치증에 돈을 투자하는 대기업들을 위해 입찰하는 개인들. 그들이 걸어다닐 라이엔스가 적기 때문에 소규모 카운티에서 세금 유치권 판매에 갈 가치가 없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정말로 투자를 하고 싶다면, 라이엔스 자체도 더 작을 것이다. 대학 교육비, 주택 구입, 은퇴 등 일부 후기 생활의 긴 여정을 위해 몇 가지 선택을 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살펴보기 전에 다음을 고려하라.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의 핵심 요인에 도달하지 못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양의 일 때문에 돈을 벌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쉬운 현금이나 수동적인 수입처럼 보인다. 무엇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라. 간단하거나 수동적인 일, 시간이 걸리므로 평생 어떻게 투자하고 싶은지 생각하면서 명심하십시오.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월별 비용과 보험 적용 및 어린이 학교 요금과 같은 연간 지불을 위해 필요한 대출 상환으로 구성되며,이 금액을 12로 나누어서 연간 지불을 합니다.

시장 설명을 들어보라.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결정을 요청했을 때, 나는 내가 그와 같은 어떤 캐비닛 개인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는 것을 인식했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소비자들 중 3/4이 골랐다고 지적했다.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왜 내가 팔려고 하는 시장과 논쟁할 것인가? 나는 판매자들이 집을 좋아하기 때문에 특정한 색으로 칠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그것은 집의 시장 가치를 최소화하는 빠른 방법이다. 예비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그것이 필수적인 것입니다

소규모 카운티에서 라이엔스를 구입하십시오.이 기관 입찰자는 많은 기관 입찰자가 세금 유치증에 현금을 투자하는 대기업에 입찰하는 개인이기 때문에 경쟁 업체가 적을 것입니다. 작은 카운티에서 세금 유치권 판매에 갈 가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작은 카운티에서 세금 유치권 판매에 갈 가치가 없으며, 라이엔스 자체도 더 작은 규모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득을 창출하는 것은 단순히 세 가지 기능이다. 현금을 창출하는 것, 당신이 강화해야 할 시간, 그리고 당신이 벌어들인 세 가지 중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만들수록, 더 간단해진다. 만약 당신이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당신이 현금을 요구하기 전에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거나, 높은 비율을 합성할 수 있다면, 당신은 부를 개발할 수 있다.

장기 전망이 있는 서비스: 그는 보험과 같은 장기 역량을 가진 회사에 투자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보험에 가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