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방법을 따라 당신을 지도할 가정교사가 없기 때문에, 그 강좌는 무료다.

이 방법을 따라 지시할 가정교사가 없기 때문에, 그 과정은 무료다. 당신이 틀릴 때, 혹은 당신이 그 주제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일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당신을 고치거나, 당신의 일에 표시할 사람이 없다.

가족에 맞는 대학 비용 절감 계획을 선택하기 전에, 이용 가능한 수많은 전략에 대한 연구를 하십시오. 금융 투자 방법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그 아이가 대학 연령에 도달했을 때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측면은 물론 가장 무게가 실려야 한다

여기서 나는 우리가 논의할 가장 필수적인 대학 보조금의 목록을 작성할 것이다: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스마트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ACG), 연방 보충 에듀 찬스 보조금(FSEOG)은 이러한 전형적인 정부 보조금을 검토하고 그들이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 보자.

이 보조금에서 최적의 상은 4천 달러고 2009년에는 한 학년의 연수생당 평균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고안되었다. 단지 보조금을 위한 자금 조달은 매우 미미하다. 고려되기 위해 교육 대학의 첫 번째 지원자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네, 등록 시간이 절반 미만인 경우 교육 보조금을 받을 수 있지만 연방 펠 그랜트와 FSEOG만 받을 수 있는 능력이 있고, ACG와 National SMART Grant를 위해 정규 등록한 만큼 받을 수 없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더 큰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고 당신의 현금을 사용하여 그것에 대한 지불을 원하지 않는다면, 교육 보조금은 당신이 재정 지원을 찾을 때, 보조금이 주로 상환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당신이 가장 먼저 찾으려고 노력해야 할 에스티유니타스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교육을 위한 완전히 무료 돈이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전액 받을 수 있는 최악의 경우를 염두에 두고 교육 보조금이 건설되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모든 사람들은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약간의 돈을 받아야 한다.

네 번째 단계는 개인 학자금 대출이다. 기초 대출 기관의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유사하다. 당신은 훌륭한 신용이 필요하다. 당신은 어떤 상환 계획을 밝히기 위해 필요한 직업이 필요할 수 있다.

이러한 대출의 비용은 높을 수 있다.

신용 위기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가능하다면 개인 학자금 대출을 예방하기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우리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바라며, 그들이 고도로 교육을 받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직업 선택을 하든지 간에 그들이 성공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기쁘고 효과적이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삶에서 긍정적인 구별을 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에게 기뻐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당신의 시간에 당신의 수업 시간을 타협하거나 일을 놓칠 필요가 없도록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온라인 학위를 따고 꿈의 일을 찾기 시작할 수 있다는 동기부여와 결심

그러나 위의 도표를 바탕으로 10년 동안의 기간 동안, 그리고 소득 증가를 할인하는 동안,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벌 수 있는 부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는 사실상 14만 1천 달러의 차이인 것과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정확히 같은 기간 동안 661,44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에 대한 $121,680의 구별

물론, 자녀 졸업 축하 행사에서 그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는 것을 밝히는 것은 정확히 화려하지는 않지만, 불확실한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종종 타이밍이 맞지 않고 그 결정은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위압적인 십대일 수 있다.

그래서 지역사회 대학에서 일반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금전적 안도감, 선택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 그리고 융통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사회 대학의 길을 경계하고 있다면, 간단히 말해라. 5년이 지나면, 여러분은 아이들이 인기 있는 대학을 중퇴하고 사실상 아무것도 아닌 일로 수천 달러를 낭비하게 한 다른 부모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훨씬 더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비용이 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대학 교육을 받을 가치가 있느냐고 묻고 있다.

대학 학위는 금전적 싸움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대답은 – 아마도 놀랍게도, 그것은 여전히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대학 자금 지원에 대한 올바른 접근방식은 많은 조치들을 포함한다.

모든 방법을 통해 완전히 무료 자금을 사냥하는 것에서부터 개인 연습생 대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것들이 현금이 아마도 여러 출처에서 비롯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필요하다. 그러니 각 교육 대학 행동을 이해하고 추구할 시간을 가져라.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가난에 대한 유일한 치료법은 교육인데, 그런 것이 없다면 이 현대 세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기는 어렵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스코를 떠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