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적시에 이해하지 못한다면 애완동물을 질책하지 마라!이것을 사랑, 신뢰, 강화의 활동으로 만들어라. 그것은 훨씬 더 당신을 기쁘게 해주려는 당신의 송곳니의 욕망을 실어 나르게 될 것이다!강아지가 마우스 클릭 소리와 필요한 문제를 연관 짓고 있는 것을 유지하십시오.

만약 그가 적시에 이해하지 못한다면 애완동물을 질책하지 마라!이것을 사랑, 신뢰, 강화의 활동으로 만들어라. 그것은 훨씬 더 당신을 기쁘게 해주고 싶은 당신의 개들의 욕망을 실어 나르게 될 것이다!강아지가 마우스 클릭 소리와 필요한 문제를 연관 짓고 있는 것을 유지하십시오.

둘째, 훈련시간이 잘 되어가는 것처럼 보였을 때 친절하고 화를 내지 말라. 만약 당신의 개가 깨닫지 못하거나 바로 나타나면, 트레이너로서 결코 처벌을 훈련 전술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개를 벌주는 것은 일을 복잡하게 할 수 있고, 당신이 시행하는 처벌의 유형에 따라, 당신이 다양한 당국과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개를 위해 친절하라!

이와 같이 유능하고 공인된 강사가 있는 학교를 설립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개들을 개인적으로 교육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교사가 잘 훈련된 전문가일 뿐만 아니라 자격증, 인가를 더 찾아야 한다.

이 강아지 훈련을 조용한 환경에서 수행하여 애완동물이 방향을 바꾸지 않도록 하십시오. 강아지가 두개골 위로 간식을 하는 동안 애완동물에게 반복적으로 앉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강아지의 욕구가 높아지고, 자신의 욕구가 충족되도록 하기 위해 그들 자신의 것 위에 앉게 될 것이다.

클릭기로 시작할 때, 개를 돌보는 데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탑승할 수 있도록 구조되지만, 이제 프로그램 패스드 어웨이는 그의 사람들 중 한 명이 다른 클릭기와 함께 음식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한 명은 코스를 훈련할 때 어떤 일관성도 시도하지 않는 것이 핵심이다.

유지보수는 k9 훈련의 CEU(교육단위 계속)로서 유지보수의 마지막 단계가 될 것이다. 가장 잘 행동하는 개는 경계를 존중하고 사람들과 긍정적으로 상호작용하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생 동안 애완동물 훈련을 유지하고 확장함으로써 발견하는 거래인 강남고양이분양 데, 그들의 개는 주의깊고 빠르게 그들의 개 능력에 놀라기도 한다.

새로운, 나이가 들면서에도, 늙은 개들은 새로운 묘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도둑 경보견이 되는 데 얼마나 능숙한가 하는 것은 받은 것이다.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데 있어서 강아지가 경비견이나 강아지가 되도록 하는 데 사용될 때 사용되는 원칙은 맨발로 조깅하는 모든 것을 위한 열쇠고 특정한 행동을 보상하는 것은 근본적인 것이다. 트레이너로서 당신이 위협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만 짖는 것은 당신의 개가 오히려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모든 이상한 소음에 당신의 개가 짖는 것은 이상적인 것과 비교된다. 이웃과의 갈등을 꽤나 유발할 것 같네!

긍정적인 강화는 개를 훈련시키는 운동 도구 단위입니다. 끈에 강아지의 행동을 확립하는 데 있어 처벌보다 우수합니다. 긍정적인 강화는 나중에 계획이 다시 나타나고 더 문제 캐릭터를 활용함으로써 긍정적인 강화를 사용하여 애완 동물과 강아지 훈련 기술 간의 신뢰와 협력의 유대감을 구축할 것입니다. 첫째, 개는 순종 훈련 기술로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인이 그것에 대해 전화할 때 운동화 없이 반응하기 시작하라.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실제로 있을 때 강아지에게 와서 자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결국 주인들은 강아지에게 앉아서 잠을 자도록 가르칠 수 있다.

개 주인이 간단한 코드로 시작할 때 훈련은 가장 성공적이다. 일단 강아지가 쉬운 명령을 익히면, 주인은 더 복잡한 일을 이룰 수 있다.

먼저, 만약 그가 특정한 버클 칼라를 착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천천히 끈을 강아지에게 소개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단정하고 납작한 버클 칼라는 당신이 필요한 전부다. 초크 칼라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당신의 애완동물이 아빠보다 먼저 부드럽게 위치를 잡도록 내버려 두어라. 그의 열망에 대한 칭찬으로 그를 보상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훈련의 양으로 간식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그의 목에 천천히 칼라를 두어라. 그리고 그가 그것에 익숙해지면, 끈을 매고 그가 그것을 재산 주위로 끌고 다니게 하라. 끈과 개 목걸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그의 관심을 칭찬하라.

개 훈련은 개에게 기본적인 명령에 대한 훈련을 포함한다.

개 훈련은 개에게 앉기, 발뒤꿈치, 체류 및 다운과 같은 매달 명령을 내리는 기본 명령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을 배우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개에게 다른 지시를 가르치는 토대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애완동물이 완전히 대화할 때 강아지 훈련에서 가르치는 기본 명령을 할 때 애완동물에게 공을 잡도록 교육할 수 있다.

기본 명령에 따라 다른 사람을 상대하도록 훈련받을 수 있다.

내 집 앞 도로의 크기와 길이에 관해서라면, 내 집배실은 길의 모든 부분까지 내려가고, 내 개를 훈련시키기에 아주 좋다!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