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시겠지만, 초기 휴대폰은 너무 크고 부피가 커서 오늘날처럼 주머니에 넣어둘 수 없었습니다

기억하시겠지만, 초기 휴대폰은 너무 크고 부피가 커서 오늘날처럼 주머니에 넣어둘 수 없었다. 그래서 대부분의 휴대폰은 그 당시 고급차에 위치했던 것이다. 그들은 초기 전화기의 크기를 다룰 수 있는 유일한 몇 가지였다.

‘노키아 1100’ 같은 전화기는 모든 사람에게 편안했던 가격 다양성 안에서 매끈하고 풍부한(그 시대를 위해) 전화기를 제공함으로써 기본적으로 휴대폰 시장을 변화시켰던 것을 기억하고 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휴대폰 시장을 개발한 전화기였다. 여기 돈에 큰 가치가 있는 노키아 싸구려 휴대폰 목록이 있다.

내 전화나 월별 계획으로 구성된 다른 서비스가 있는가? 구체적인 질문; 문자는 구성되었습니까? 컨시어지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지터버그 J를 말하지 않는 한)로 구성되어 있는가? 빠른 다이얼(가정 구성원과 연결되는 버튼 1개에)을 사용할 수 있는가?

[X-E-R-R-O-R-X]

전화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상 통화 버튼이 있는가? 많은 시니어 친화적인 휴대폰들은 그 장치 소액결제정책 의 어딘가에 패닉 버튼을 가지고 있다.

더 큰 걱정은 직관적이고 쉽게 이해하고 찾을 수 있는가?

휴대폰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아이들은 실제로 얼마나 많은 문자를 보냈는지 또는 휴대폰으로 통화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시간을 사용하고 있는지 추정할 수 없다. 이것은 부모들이 위임받은 부모들이 터무니없는 비용을 지불하게 한다.

이동전화를 구입할 때 이러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는 이동전화를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유형의 이동전화 전략에는 이동사업자 중 한 명을 선택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고, 그것은 간단하게 작동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모든 상점에서 실제로 충전 바우처를 살 수 있다.

이 전화기는 가을 탐지 혁신에 구축되어 있는가? 이러한 우려는 혼란스러운 외관(그리고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곧 선배 친화적인 휴대폰에 관한 것이다. 예를 들어, 현재 Ampliccom PowerTel M6000(영국에서 사용 가능)은 이 장치에 구축된 낙상 탐지 혁신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일부 휴대폰이 웰코어 개인 비상 상황 반응 시스템과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 위해 매혹적이다. 이것은 웰코어 의료 경보를 제공한다.

시스템은 집 밖에서 다양성을 확장시켰는데, 이것은 정말 대단하다.

분리불안을 느끼거나 향수병에 걸리는 경향이 있는 아이들은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지 간에 단순히 전화 한 통이라는 사실에 위안을 받을지도 모른다.

한 사람은 여전히 노키아 1100과 같은 전화기를 기억하고 있다.

노키아 1100은 모든 사람들에게 편안했던 비용 범위 내에서 매끈하고 풍부한 (그 나이 동안) 전화기를 제공함으로써 일반적으로 휴대폰 시장을 변화시켰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휴대폰 시장을 만든 전화기였다. 여기 현금 가치가 뛰어난 노키아 저가 휴대폰 목록이 있다.

노키아, 소니 에릭슨, 모토로라 등 많은 것을 제조한 사람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최고급 전화의 가격을 매우 싼 가격에 제공할 것인가? 연구, 재료, 자원, 인력에 많은 투자를 했다. 이런 것들을 구입하고, 그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 사람들과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제조업체로서, 당신의 품목에 가격을 매기는 것은 당신에게만 옳다. 간단히 말해서, 도매상 휴대폰에서 너무 저렴한 가격을 기대하지 말라. 만약 당신의 공급자가 그런 종류의 거래를 한다면, 주의하고 경계하라.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전화기가 배달되기를 기대한다면 이 핸드폰들은 새로 단장한 것과 같은 다른 것일 수도 있어

만약 당신이 당신과 함께 일하는 많은 근로자들이 있다면, 조직을 운영하는 것이 특별히 다루기 쉽지 않다면,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그들이 그가 늦게까지 직장으로 돌아간 이유 때문에 교통체증에 걸렸다고 말할 수 있지만, 현실은 그가 쇼핑몰을 돌아다니고 있다는 것이다. 그의 휴대폰에 스파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그의 지역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GPS 문자를 보내거나 그의 번호를 호출하면 모든 데이터가 온라인 모바일 스파이 계정으로 전송됩니다

당신은 진짜, 그러나 무료, 무료, 휴대폰 거래를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휴대폰을 무료로 받고 싶다면 당신은 신문, 출판물, TV 광고를 조사할 수 있다.

당신은 웹을 검색할 수 있고, 완전히 무료인 전화기를 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제공된 완전히 무료인 전화기 거래에 대한 공급자를 볼 수 있다.

당신은 무료 전화기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이 제공되는 것, 특히 고유한 기능에 만족하는지 확인하라.

휴대폰을 구입할 때 지불하는 것은 이러한 전략으로 작동할 수 있는 휴대폰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스마트폰 전략에는 이동 통신사 중 한 명을 고르는 것도 포함되어 있고 그것은 단지 그것으로 작동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실제로 충전 바우처를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