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세 가지 기능이다: 당신이 시작해야 하는 돈, 당신이 합성해야 할 기간, 그리고 당신이 받는 비율.

자금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3가지 기능이다: 당신이 시작해야 하는 돈, 당신이 합성해야 하는 기간, 당신이 얻는 비율. 개인이 가진 3개 중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것은, 항상 당신이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이 돈을 필요로 하기 전에 많은 시간을 가진 사람이 있거나, 높은 비율을 얻기 위해, 전문가들은 다양한 것을 만든다.

주식중개업자는 주식을 사고파는 것을 도와야 한다.

현명하게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중개업자를 선택하라. 다른 중개업자들은 할인중개업자에게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더 싼 요금을 부과하기 전에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더 싼 요금을 부과하는 교환소 풀 서비스 중개업자들에게 시장 주식을 살 수 있도록 하는 다른 요금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어떤 조언도 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올바른 배당 지불 회사를 선택한다고 확신하기 때문에 당신이 어떻게 투자할 수 있는지 배운다. 누구나 돈을 절약할 수 있게 하여 재정 자유를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수 있게 한다.

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저서 “지능적인 투자자”에서 가르친 것일 수 있다.

그는 투자 경력 내내 아주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이미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것은 본질적인 최고의 가치를 가진 주식에 대해 이야기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에 투자할 때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연습과 토너먼트 상황에서 모든 샷 호랑이가 취하는 것은 타이거뿐만 아니라, 당신의 전 남편을 지도하는 데 유용한 사람들은 당연하게 여겨지지 않으며, 어떤 것도 간과되지 않는다. 끊임없이 행동, 피드백, 조정 루프를 가지고 있는 것에 의해, 개선이 온다. 당신의 취미를 직업으로 바꾸는 시간까지 이것을 계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선할 수 있다.

알다시피, 값싼 연습과 이상적인 연습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

누구나 골프채를 구해서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한 걸음 내딛고, 또 다시 할 수 있다.

그리고 가상화폐 다시 소들은 나를 믿는다. 나는 이것을 전에 했고 겸손하게 나에게 경쟁을 가르쳐 주지 않았다.

부동산에서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은 불확실한 과정이 될 수 있다.

많은 의사결정자들이 파트너를 가져야 한다면, 당신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역할을 정의하고, 당신이 많은 조바심을 내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종종 많은 파트너가 돈을 많이 내는 것이 최선이다. 그리고 그 반대가 쇼 동의를 실행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자본을 투자하고 있다면, 그리고 당신의 파트너가 그의 행동을 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물론, 프로젝트 관리가 진행되면, 단계적으로 나서서 통제권을 행사하십시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미 금화의 느슨한 변화와 같이 투자할 가치가 있는 금화 종류가 있다.

동전에 투자할 때, 그 이름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은화와 금화 뒤에 숨겨진 역사도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역사적 과거와 가까운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발행 방식에서, 당신은 적절한 시기에 소홀히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적절한 타이밍이나 적절한 시기에 구매를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마도 당신은 잘못된 투자로 돈을 잃을 것이다. 점포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서는 통화 시장을 사는 우여곡절을 배우기 위해 현명하게 하고 싶다는 것을 명심하라.

대학에 다닐 때 직면하는 모든 기본 비용을 심각하게 적어라. 어떤 암시는 교과서, 음식, 임대료, 그리고 등록금과 관련된 계속 증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차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차 전체에서 지불할 수 있다면, 가스, 유지비, 보험 및 자동차 지불을 고려한다.

간식과 음료뿐만 아니라 매일 외식할 수 있는 신선한 것을 추정하라.

최대 입찰 금액 설정 시끄럽고 단호한 주저하지 마십시오. 입찰이 완료되고 입찰자가 중도 하차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1등급 개선으로 시작하십시오. 은행 알 것

주식과 상호투자펀드가 있는데, 그것은 현금화하기에 좋은 장소지만, 거의 모든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투자하고 싶은 회사들에 대한 좋은 연구를 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투자를 가능하게 하는 가장 유용한 장소 중 하나지만, 당신이 조사 없이 투자하고 차량을 찾을 때, 그것은 보통 큰 위험이다.

데이 트레이딩은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주식을 팔고 주문하는 것이다. 데이 트레이더는 주식 금액 내에서 단기 변동을 현금으로 바꾸기를 희망한다.

하루 동안 트레이더가 돈을 쓰고 같은 주식을 지피나 고객에게 팔고 하루에 여러 번 같은 주식을 팔고 파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이는 타이거가 골프 규율에 사용하는 모든 특성들을 내 투자에 가져와야 내 분석에 필요한 시간을 벌 수 있고, 조사하기 위해 연구되고 강력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실행하고 사이트를 개선하기 위한 계정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앞으로 나아가야 하고 모든 것이 일어날 뿐만 아니라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시간을 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