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정말 강인해? 이것은 큰 사랑으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당신의 문을 발로 차면 아마도 두 번 생각할지도 모른다.

너 정말 강인해? 이것은 큰 사랑으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강화된 프레임에서 당신의 문을 발로 차면 아마도 두 번 생각할지도 모른다. 모든 것은 다양한 자물쇠 조합만큼 필수적이다.

이 시스템 회사가 회사에 가입하기 위해 무엇을 제공하거나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많은 회사들은 연간 가입을 위해 할인을 제공하거나 특정 패키지를 가진 보안 시스템을 추가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항상 확인 및 비교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모든 감시 보안 카메라 시스템에 플러그를 꽂습니다. 불편함을 초래하지 않는 올바른 설정 절차를 선택하여 카메라를 PC에 연결하여 모든 영상이 거주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모든 가정 보안 시스템은 트리거를 가지고 있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은 움직임이 감지될 때 여행하는 사람과 누군가가 고장나서 전기 기업을 멈추는 사람들이다. 어디선가 시스템이 트리거와 관련된 두 가지 모두의 이익과 단점에 확실히 능숙해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동작 탐지기는 이미 귀하의 재산에 있는 사람을 탐지하는 훌륭한 전략일 수 있다.

무선 에너지를 보내고 기능 장애를 모니터링함으로써 이러한 작업을 수행함. 방에 동작이 발생하면 알람이 트리거된다. 차례로, 알람 삐 소리가 울릴 뿐만 아니라 제어 박스에 전송이 선고된다.

미닫이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문에 있는 프레임에 작은 핀이나 못을 설치하여 침입자가 실제를 들어 올리고 완전히 지울 수 있는 능력을 축소할 수 있다.

차고 문은 안전합니까? 공급자들은 차고를 간과하기 위해 집뿐만 아니라 모든 외부 문에 초점을 맞추는 데 수 톤의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에 차고 위의 자물쇠는 안전해야 한다.

이것과 함께, 당신의 보안 코드가 독특하고 불가능하도록 하라. 만약 도둑이 당신의 차고 문 키패드로 코드 안에서 간단히 주먹으로 치고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의 집은 대부분의 시간 가장 쉬운 목표다.

잠시라도 마을을 떠나야 한다면 인근 경찰서에 전화해서 주변 경찰서에 전화해서 당신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추가 순찰을 요청하라. 또한 이웃에게 급강하를 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친구나 이웃에게 우편물, 신문을 올리고 하루 늦게 불을 켜서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라. 당신이 집을 떠날 때마다, 의심의 여지 없이 당신은 각각의 문을 잠갔다. 창문은 블록을 걷거나 단지 몇 분만 남겨두더라도 많은 집들이 현관문을 통해 막 걸어온 누군가에 의해 도난당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사람이 움직이는 대부분의 자물쇠를 새로운 봉쇄로 바꿔야 한다.

당신은 오래된 자물쇠로 얼마나 많은 계단이 나갔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열쇠를 잃어버리면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울타리를 잠그고 계신가요? 무거운 자물쇠로 닫은 유익한 울타리를 닫는 것이 정말 너의 습관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이 행위를 실행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종종 귀중한 물건들을 구석 마당에 흩어져 있고, 눈에 띄게 자물쇠가 잠기면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

당신은 아이를 가지고 있는가, 그 액수는 당신의 상품 가치가 있고, 당신의 집에서 바나나몰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 혼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집에 있는가? 보안 구조를 구입하기 전에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질문입니다

보안 회사가 당신에게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행할 것이라는 것을 광고하기 위해, 나는 창문에 대해 그들을 배치하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것은 사실일 수도 있다.

보안 데칼은 가정 보안에 추가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데 그렇게 견고한 일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이 가정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에도 부동산 주변에 데칼을 사용한다.

외부에서 안전 조치를 가장 잘 이행하기 위해 먼저 집을 깨닫고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실제로 어떤 방식으로 잘 보호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여기 여러분 자신에게 집을 외부에 알고 집을 전체적인 보안 수준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전략을 생각해 보는 질문 목록이 있다.

보안 경보 시스템은 가정 보안 계획에서 더 중요한 부분이지만, 일단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면, 실제로 이전에, 여러분의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의 부동산 주변에 완전한 보안을 촉진하고 보안을 끝낼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요소들을 할 때, 여러분의 조지아 집을 실용적인 만큼 안전하게 만들 수 있도록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주의보란 당신이 혼자 있을 때, 그리고 당신이 멀리 있는 모든 사람들을 보호한다.

당신이 좋은 외지나 해외 휴가를 갈 때,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집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집을 떠나고 싶을 때 용서받고 싶은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많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