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보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장비가 귀하의 라인을 차지합니다

경보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장비는 귀하의 라인을 취하게 됩니다. 시스템이 경보로 전환하고 중앙 스테이션 휴대폰 라인과 자동으로 연결이 끊어지고 경보 장비 중 유일한 사용에만 전념하게 되면 전송이 완료되면 정상적인 작동을 위해 라인이 반환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열쇠를 매트나 화분이나 주름에 따라 남겨둔다. 이것은 가정을 보호하기 위해 좋은 연습을 하지 않는다. 기억하라. 주택 보안 제품은 단순히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는 것 이상이며, 부주의하기 보다는 조심스러워진다.

매번 집을 잠그고, 정기적으로 강도 경보기를 설정하라. 만약 그림이 어떤 곳에서 사용된다면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문에 잠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심지어 몇 분 동안이라도 집을 잠그지 않고 계속 설치하는 것은?

자동차를 차고나 진입로에 놔두는 것도 억제책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외출을 하고 자동차를 집에 두지 않는다면, 당신은 반드시 다른 문 이웃과 함께 당신이 집을 비운다면, 그들의 총 차들 중 하나를 당신의 진입로 안에 주차할 준비를 해야 한다.

세계 모든 나라에서는 부르글러리가 정말 큰 문제다. 더 많은 나라들이 미국과 그 나라가 높은 주택 강도율을 가지고 있고, 전 세계 다른 나라들에 시행되는 주택 침입의 양만 고려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할 수 있고, 당신의 안전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는 없다.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거처에 99달러에 설치될 수 있고 우리는 거주를 안전하게 유지할 것이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데 상당한 거리를 최면 갈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재산에서 특정 거리에 도달할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도둑들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고, 항상 불을 켜놓지 않아도 된다.

아침 쇼의 광고는 개인 경보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공격을 피할 수 있게 해준다는 개념을 판매하기 위한 유일한 목적을 위한 것이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뉴스 보도가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열고 당신의 부모님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바로 걸어 들어가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과도한 기술 도난 경보가 제 위치에 있을 때 어떻게 가능한가? 보안 계층을 아는 것은 심리적으로 자연스럽게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하며, 결국 물리적 보안 계층과 관련된 것이 있다.

효과적인 보안의 한 예는 종종 데드볼트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보안 경보 도어 홀드(Hold)를 강제적으로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도어 브레이스(Adoor Brace)는 250파운드의 남자도 당신의 문 안에서 발길질을 하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슬라이딩 유리문은 특별한 도전을 제시한다.

가장 쉬운 보안 강화는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바닥 트랙 안쪽에 위치시키는 것이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기본적으로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나사의 수는 실제 행성 트랙에 앉는 방법을 제어하는 도어 내부 하단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이들을 조정하여 당신의 문이 너무 비싸서 바닥이 위치에서 자유로워지지 않도록 한다.

미리 선별된 주택 보안 계약자에게 주택 보안 조치를 설치하도록 하고 싶은 경우 귀하의 특정 주택 보안에 대한 몇 가지 측면이 있다.

문을 쓰는데 튼튼한 데드볼트가 있나요? 3인치 나사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외부 게이트에 필요한 영역에 추가 수준의 보호 기능을 추가하는 데드볼트

잠시 동안은 당신의 일상 습관과 그들이 당신의 집에 잠재적인 도둑들을 초대하는지 여부에 관한 것이지만, 당신의 일상 습관을 중요한 눈으로 바라보도록 하라.

현관문과 뒷문 옆에 하나씩 놓아라. 그것은 당신의 나쁜 사람들에게 멀리 떨어져 있었을지도 모르는 메시지를 보낸다. 그리고 가정 감시 카메라의 가격이 더 이상 그렇게 많지 않지만, 더 저렴한 대안인 더미 감시 카메라가 있을 수 있다!

보안 경보는 당신이 혼자 있고 당신이 없는 한 제품과 해결책이 주 밖이나 국외 휴가에 갈 때,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존하는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의 안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때,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이 집을 떠날 수 있다고 느끼는 마음의 여유를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