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가 어떻게 선택되는지에 따라 금융 투자에 대한 더 많은 가능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춰라.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를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금융투자에 대한 더 많은 가능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보다 보수적인 기술에 극도로 공격적일 수 있다.

A)대부분의 엄마와 아빠들은 자녀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저축을 한다.

나는 이기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저축은 당신의 은퇴를 위한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한 돈이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보전 교육을 위해 당신의 보전을 투자한다면 때때로, 엄마와 아빠들은 충분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은퇴를 연기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프로 선수들이 무료 교육, 완전히 무료 책, 완전히 무료 방과 보드 그리고 평생 지속될 훌륭한 대학 교육에서 기회를 얻고 있다는 것을 계속 알려줄 것이다. 그래서 뭐!선수들에게 돈을 줘! 나는 이 대학 일을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등에 엄청난 현금을 번다. 당신은 대학 프로 운동선수들이 현금을 받거나 돈을 버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자동차와 많은 현금을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이 모든 것을 점점 더 많이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그 대학 프로그램에 참여할 차량과 집을 얻는 선수들에 대해 알게 된다. 이것은 항상 비밀리에 진행된다!

이 보조금의 최적 상은 학기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후보자는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시켜야하며 40개 규모의 높은 학점 교육 대학 외에도 30개 이상의 높은 학점 교육 대학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천 달러고 2009년에는 한 학년의 학생당 전형적인 상은 787달러였다. 이 특별한 보조금은 학부생들을 위해 개발된다. 단지 보조금을 위한 기금만 실제로 제한된다. 고려하기 위해 최초의 후보자들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네 번째 단계는 개인연수생 대출이다. 표준대출기관의 대출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유사하다. 당신은 훌륭한 신용이 필요하다. 어떤 상환 전략을 보여주기 위해 필요한 과제. 이러한 대출의 비용은 자동차 대출과 유사하다. 신용 위기와 함께, 그들은 또한 가능한 한 개인 학자금 대출을 피하기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관리하기 쉽음 – 어떤 것을 사용할 준비를 하고, 등록 서류를 작성하고, 기여를 할 것인지를 선택할 때, 전문 관리자는 당신을 위해 매일 투자하는 관리를 통제하고 처리한다.

통화 컨설턴트를 불러와!대학 재정 투자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의 재정 투자에 관해서도, 나는 당신이 어떻게 투자하는지 또는 당신이 어떻게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지 못한다면 그것을 하는 누군가와 충분히 대화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할 수 없다. 그들은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당신이 인생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투자에 대한 더 많은 개념을 가지고 있다.

내가 제안할 것은, 당신이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를 연구하고 그들이 나쁜 사업을 하고 있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선택은 주변에 물어보고, 누가 환상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지, 훌륭한 고객이 있는지, 그리고 그 회사의 수년 동안 누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돈은, 당신이 참여할 생각을 하고 있는 어떤 시장의 미래 전망을 조사하는 것을 자제함으로써 그것을 파괴하지 못하게 하라.나는 은행, 자동차 시장, 저기술 제조 등에 들어가기 전에 극도로 철저히 밟을 것이다. 이것들이 그 자체로 훌륭한 시장이지만, 당신은 시장이 있는 어떤 회사도 막아야 한다.

특히 다른 나라에서는 더 저렴하게 일을 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디지털화되고 아웃소싱될 수 있는 시장을 피하라. 이것은 의료, 회계, 공학, 프로그래밍과 같은 수익성 있는 분야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

관련 분야의 교사들과, 그리고 경험 많은 전문가들에게, 어떤 분야에서 움직여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보기 위해.

멘토는 조언자다. 부모, 사랑하는 사람, 경험 많은 친구처럼 많은 곳에서 기본적인 코치로 봉사할 수 있는 사람들, 다른 사람들은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의료 분야에서 당신에게 조언할 수 있는 특정한 장소에서 당신을 격려할 수 있다.

변호사, 교육 관리자, 치료사는 당신에게 법과 정부의 문제에 에스티유니타스 대해 조언할 수 있다.

그리고 강사, 교육 관리자, 치료사는 당신에게 교육에서의 교수와 기회에 대해 격려할 수 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걱정을 요청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정보 치료와 재정 지원을 받는 데도 마찬가지다. 대학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낮은 학교라는 것을 예상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다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

Shipler 교육대학은 오하이오에 있는 한 어머니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녀는 그녀의 아이가 대학에 남아서 떠나기로 결정했다. 그 아이는 그 당시 그것이 큰 제안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그녀의 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