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생 유형: 일부 훈련생들은 대학에 가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

훈련생 유형: 일부 훈련생들은 단지 대학에 가는 것을 꺼린다. 그들은 정말로 공부, 체크아웃, 이론적 해석을 좋아하지 않는다. 아마도 기술 프로그램이나 거래에서의 경력은 당신이 설명된다면 훨씬 더 나은 대안일 것이다.

만약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는다면, 나는 당신이 더 많은 대학 전문 운동선수들을 대학을 졸업하게 할 것이라고 믿는다. 왜냐하면 게이머들이 더 많은 돈을 받고 있다면, 더 큰 대학들이 그들의 성과에 따라 대학 코치들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선수들도 돈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의 무료가 아닌 것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대학 비용뿐만 아니라, 사실 많은 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육 대학보다 얼마나 더 좋은 10만 달러의 교육이 있을까?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강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처럼 돈을 번다. 왜냐하면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는 아마도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사실상 고급 자동차와 트럭을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경제 자동차와 비슷한 가격으로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명문 학교,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서 그 학위가 얼마나 가치가 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생각해 보세요. 왜 우리는 진정으로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는가?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프리스비를 던지는 물리학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일까?

가정 지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월말에, 대학 기금에 예산 계획을 사용하여 보존한 돈을 모두 넣어라.

만약 여러분의 가정이 대학 비용 절감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아이들을 교육시키는 데 돈을 쓸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런 전략을 갖는 것도 있다.

여러분은 저축하고 있는 돈을 투자할 수도 있고, 성장을 돕기 위해

그러므로 대학 비용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미리 계획하고 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단지 대학 등록금과 같은 비율로 가치를 높이도록 보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유일한 목적으로 존재하는 대학 저축 준비. 만약 당신이 17세 때 당신의 아이가 5세 때 수년간의 대학 교육을 준비한다면, 그것은 여전히 1년치 대학 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했을 것이다.

대학수련생의 대다수는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고, 한 가지 요인은 운동과 비디오 게임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잘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너무 커서 무언가가 떨어질 것이고, 그들의 교육대학 코치는 그 선수가 게임에서 이기는 데 도움이 되는 한 수련생 프로 운동선수와 그들의 학자들과 관련된 것처럼 다른 방식으로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돈을 비용 절감 계좌에 넣기 위해 고른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저축 계좌가 시간이 촉박해지고 여분의 현금이 필요할 때 급습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이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갚으라고 제안하지만, 어떤 것은 항상 나타나고 그것은 결코 그렇게 행동하지 않는다.

두 번째 사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조달은 게임이다. 그리고 모든 게임에는 베팅과 같은 지침이 있다.

규칙을 발견하고 그것을 이익을 위해 사용한다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나 규칙을 배우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으면 결코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종종 당신은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난다. 하지만 자주는 아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표준 대학보다 실제로 요금이 적게 부과된다. 인터넷을 검색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리고 온라인 수업은 일반 대학 프로그램에 비해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온라인 교육은 훨씬 덜 비싸기 때문이다. 교육을 마치면 대부분의 대학생들처럼 엄청난 연수생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온라인 교육을 받는 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많은 현금 거래를 절약할 수 있다.

멘토는 컨설턴트다. 어떤 개인은 엄마와 아빠, 사랑하는 사람, 숙련된 좋은 친구 등 많은 분야에서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을 추천할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률과 연방정부의 문제에서 당신을 추천 에스티유니타스 할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육과 기회에 대해 추천할 수 있다.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는 것과 똑같은 요청 대학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낮은 학교라는 것을 기대하지 마라.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다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

각 자녀 대학 교육에 필요한 현금의 양을 정하는데 있어서 현명해야 한다.

각 자녀에 대한 4년간의 등록금에 대한 적절한 현금을 저축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가능할 때 쯤이면 압도적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