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정말로 긴 하루 동안 잘 늙어야 한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스트레스도 없다. 샴페인을 완성하는 데 걸리 인스타그램 탈퇴 는 시간이 빠르지도 않고, 스트레스도 없다. 당신의 프로그램과 관련된 생각과 경험은 최근에 당신이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그러나 마케팅의 조깅은 당신이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발사에 많은 시간이 들겠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보답할 거야!

단지 거주지 주변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는 것이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 하고 싶을 뿐 집에서 기능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이런 종류의 자유가 당신에게 궁극적인 결과를 기대한다면.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고 싶을 때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연락하기 위해 신발을 신지 않고 계속 숨쉬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의 블로그 페이지와는 달리 당신의 개인이 누구인지 잊어버릴 것이다.

이는 고객의 미소와 비즈니스 아첨으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를 통해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게, 내 사업은 적절한 초점을 맞춘 적절한 장소와 저렴한 기대치를 가진 정책을 시작했다는 것이 긍정적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면서,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준수하는가?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속의 순수한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궤도로 쏘아올린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당신의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를 폭발시킬 수 있다.

그것은 멋진 느낌을 마케팅하는 스니스의 것이다!

2 – 소셜 미디어를 포격하고 소셜 마케팅을 지지하는데 시간이 걸리는 시간은 하루에 적어도 1시간 이상 가지고 있지 않으며, 노력과 함께 관련된 시간, 매일 시간을 일관되게 바치지 않으면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당신의 우선순위라면,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당신의 캠페인을 시도할 검증된 검색 엔진 최적화 컨설턴트를 고용할 것을 제안한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추가하라. 당신의 페이지에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더 쉽게 달라붙도록 도울 것이다. 매우 좋은 위젯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고 있는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이다. 당신이 원할 수 있는 윈-윈

SNS 마케팅 두 번째는 개인 정보 보호 설정에 관한 긍정 작업을 의미하며, 모든 남성과 여성이 시장 소셜 네트워크를 제시할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결정해야 한다.

이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분야에 적절한 키워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게임의 이름이라면, 단순히 주식, 좋아하는 것, 칭찬의 양을 통해 JUDGED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일 수 있기 때문이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그린 하우스 포도와 와인을 섞는 것에서부터 그것을 2번 발효시키는 것, 확실히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몇 시간 안에 일어나지 않는다. 마케팅 프로모션의 성공은 여러 번 일어나지 않는다. 처음에는 쉽지 않다. 학습 곡선을 제공하는 것, 그리고 또한 포스가 일어나도록 하기 위한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 노력을 할 필요가 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도 오래도록 잘 해내야 한다.

올바른 프로그램은 당신을 잘 해준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스트레스도 없다. 처음부터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많은 생각과 경험이 필요하다. 이 과정에는 독특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해야 한다.

그러나 이 형태의 마케팅은 많은 돈이 들지 않을 것이다. 특히 출발할 때,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보상될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할 수 있다(오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실행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들이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믿는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보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