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프로 선수들이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과 이사회, 그리고 평생 동안 지속될 훌륭한 대학 교육에서의 가능성을 얻고 있다고 당신에게 계속 말할 것이다.

그들은 프로 선수들이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과 이사회, 그리고 평생 동안 지속될 훌륭한 대학 교육에서의 가능성을 얻고 있다고 계속 말할 것이다. 그래서 뭐!게이머들에게 돈을 줘! 난 이 대학 일을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등에 엄청난 현금을 번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현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버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자동차와 많은 현금을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게이머들이 이 모든 것을 얻는 이야기, 그리고 더 많은 것을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그 대학 프로그램에 갈 집과 자동차를 얻는 것에 대해 듣는다. 이것은 항상 비밀리에 진행된다!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정기적인 저축을 매달 하면, 당신은 소득에서 자녀를 위해 설립한 대학 교육 기금에 고정된 양의 돈을 제쳐둘 수 있다.

당신이 특권이나 돈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그 중 일부를 그 보존 계좌에 넣어야 한다.

불필요한 벌칙을 막기 위해 매년 기부 한도 내에서 유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돈을 저축하고 싶다면 별도의 비용 저축 계좌를 개설하거나 다소 더 나은 이자율을 위해 현금을 돈 시장 계좌에 넣어라.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는 않겠지만, 당신의 아이들이 이미 10대이고 고등학교에서 거의 끝나가는 것이 훨씬 더 안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보존에 늦게 출발했지만 지금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이것은 또한 그들이 대학의 첫 번째 해에 있을 때 좋은 선택이다. 현금 거래의 큰 부분을 없애고, 당좌 예금이나 현금 시장 계좌에서 그렇게 하는 것은 말이 될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학기 전에 성숙한 6개월 또는 12개월 CD를 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한다면 그것을 요구할 수도 있다.

대학 운동은 힘들다. 결국에는 피곤하고 공부하는 것 같지 않거나 게이머들을 위한 일종의 연구 테이블이 있다면 당신은 완전히 집중할 수 없을 것이고, 보통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매일 일하러 가는 수백만 명의 개인에 대해 간단히 믿는다.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고 집까지 오랫동안 통근할 수 있고, 나는 일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확인한다.

많은 직장인들이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고, 맥주를 마시고, TV를 즐기고, 그것을 하루라고 부른다.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에 대한 보수를 받고 있고, 대학 무도회 선수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대학 졸업 후 고임금 취업을 위해 교육을 요구하고 있지만 경제 침체로 실직률이 높아지고 있고, 교육에 있어서는 현금이 문제가 되지 않기를 바라는 직업이 많은 사람들이 되고 있다.

학생 대출은 단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안이 아니다. 이 시기에는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이 정답이다.

초과 소비 – 대학의 학년 평균과 학생들이 일주일 안에 소비하는 음료 수에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다.

더 많은 음료, 더 낮은 학점 그래서 만약 당신이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단지 내일까지 일을 소비하고 미루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합리적인 개인은 그것이 갈 길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가난해지는 것은 성공의 장벽이 될 수 있다.

비록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구브, 그리고 텍사스 구브와 정부 전망 교육 대학인 릭 페리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의 잘못은 없지만, 그것은 성공의 장벽이 될 수 있다.

그는 텍사스 서부의 한 농장에서 자라서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옷을 입게 에스티유니타스 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비롯되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너무 많이 올라가서 많은 다른 사람들이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쓰는 현금의 얼마가 긴장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들어가는가? 비록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결국 긴장을 어떻게 다룰지에 대한 공식적인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진정으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이 이미 문제의 주요 부분인 바로 그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을 우려하는가?여전히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같은 장소에서 계속 놀고, 같은 개인과,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인 일을 하는 것을 방해한다.

공부하는 대신에, 미래를 연구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를 발전시키는 것을 망치는 것이어야 한다.

그리고 아빠들은 그들만의 삶을 살 권리가 있다.

일을 발견하고, 자립하고, 스스로 외출할 권리가 있다.

좋은 감각은 우리가 각 목표에 더 적은 목표를 위해 저축하는 것이 많을수록 더 적게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금전적 목표를 위해 매달 1,000달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총 10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각각의 목표에 대해 지정된 100달러와 같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단지 2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지금 각각의 목표에 대해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여기 꽤 기본적인 것들, 하지만 요점은, 단지 많은 현금이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