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장소들이다.

그렇다면 구글은 일단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을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생각하게 되면,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인가?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뛰어난 소비자 지원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기술 및 전략은 이상적이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어떤 일이 잘못되고 문제가 발생하면, 당신이 이러한 문제를 경험하는 즉시, 훌륭한 마케팅 회사는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도울 것이다. 또한, 당신이 회사를 지원하기 위해 전화할 때, 진정한 인간은 로봇의 음성이 아니라 전화에 응답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에 있는 기본적인 이슈는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에 있다.

마케팅 방법을 취급하는 기관이 문제를 발생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지 못할 경우에만 상황이 악화될 오피 수 있다고 믿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힌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대한 불만으로 노키아는 Wi-Fi 연결기능으로 구성된 연결기능으로 구성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으로 보였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며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보호를 사용하지 않으며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네트워킹 사이트의 팬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할 때,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정보로 가득 찬 업데이트로 가능한 한 자주 트윗을 해야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시장에서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마케팅하는 소규모 SNS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사이트를 커버하도록 한다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개인은 줄어들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당신이 제공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끼는 독자가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느낀다면, 만약 당신이 유익하거나 실용적이라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좋은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현실적인 맥락에서 이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이 가지고 온 어떤 것에 대해, 그리고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심지어 더 나쁜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적어도 당신은 정말로 공유하지 마십시오.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입니다!!!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시장에 있는 개인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당신의 시장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회사들을 얻기 위해 Tweepi와 가입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의 많은 필수적인 요소들이 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백 명의 좋은 친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당신의 정보를 개발하는 것이다. 세부적인 내용은 네트워크와 유사하다. 그러면 당신의 제출이 견디지 못할 경우, 그것은 극도로 멀리 갈 수 있다.

당신은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극도로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이 그렇게 할 때 그것은 훌륭한 시작이다.

그 거대한 다이빙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그리고 모든 것이 사업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이상적인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추가로 이해하게 해 줘.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말해줄게.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비슷한 링크드인은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존재 중 하나로 변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어떤 경우에는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링크드인인지 확인해야 한다.

개인이 링크드인을 통해 가능한 한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지금 잊고 있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링크드인의 기본 힘에 대해 또는 간과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워라. 그들은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거대한 존재가 존재하는가, 아니면 그들은 연계된 sns 마케팅에 함께 모이는가?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조직에 남아 있든지 간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이 고객을 도울 수 없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기를 원합니다

그건 완전히 반대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