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무료 호스트는 온라인 사이트에 광고를 게시합니다

예를 들어, 무료 호스트는 온라인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한다.

즉, 그들의 돈을 어떻게 창출하는지,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어떤 광고가 나올지 전혀 모른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사이트 방문객들 사이에서 신뢰를 찾고 있는 의사라면, 주말 데이트 서비스 광고는 당신이 무료 호스팅 회사를 빛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대역폭: 대역폭을 가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그것을 당신과 비교하기 위해 당신이 매달 당신의 집에서 받는 방문객과 트래픽을 가질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가 더 많은 트래픽을 가지고 있을수록, 그 데이터는 40KB 크기이고, 웹사이트를 가진 각 방문자는 40KB의 인터넷 데이터를 사용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가지고 있는 필수 방문자 수를 곱한 다음, 당신의 방문 인터넷신청 수를 고려하여 당신의 방문 수를 곱한 것이다. 또한

이제 호스팅 회사의 지원 시스템을 확인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공자로부터 24×7 지원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모든 호스팅 제공자는 플레이어 제공자에게 24×7을 실시간 지원하지만 많은 거짓말을 한다.

그러니 2-3 지원 티켓을 만들고 그들이 얼마나 빨리 응답하는지 보라. 20 토크 시간 내에 당신의 쿼리에 응답하는 공급자를 선택하라.

먼저, 몇 페이지의 페이지가 있는 쉬운 웹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윈도우 호스팅 또는 리눅스 웹 페이지 호스팅과 관련된 두 페이지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그러한 작은 웹사이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이 선택하고 있는 많은 것들이 신뢰할 수 있고 999%의 보증된 업타임을 포함하도록 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할 일이 있다면, 대화형 웹 사이트 및 UTP, Ruby on Rails, My SQL 등을 통해 Linux Hosting을 찾고 있지만, FrontPage, AspNET, MS SQL을 사용하여 자신을 발견하면 Ms Access는 최적의 창 호스팅 제공자를 찾는 것으로 간주된다.

먼저 선택한 호스트 기관의 예약된 다운타임이 얼마나 긴지 확인하십시오. 호스트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90% 웹 호스팅 업타임이 기억되도록 보장하는 경우, 90%의 웹 호스팅 업타임은 30일 동안 다운타임 3일을 의미하며, 999%의 업타임은 30일 동안 4분 자유시간을 의미한다.

그러니 필요한 시간을 정해야 하는 계약서를 복사하십시오. 그러나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통지를 받을 것이다.

가상 개인 서버: 이러한 유형의 호스팅은 일반적으로 매체 저장소와 대역폭이 있는 매체 웹 사이트에서 사용되며, 가상 개인 서버에 대한 대역폭 호출은 고유 IP 주소(예: 19217018)에서 호스팅되며, 여전히 사실상 전용 물리적 독립형 서버와 같지만, 실제 물리적 전용 컴퓨터보다 비용이 적게 든다. 여러 계정이 하나의 물리적 서버에서 3-10이 호스팅되고, 각 계정은 고유한 호스트 ID 또는 고유한 호스트 ID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시스템에 의해 다른 IP 주소, 데이터 저장 및 대역폭과 분리됨

Windows vs Linux 웹 호스팅 문제를 계속 유지하는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는 웹 사이트 설계를 위한 기술 사용입니다. 액세스, MSSQL, Mysql과 같은 기술 – 액세스, MSSQL, Microsoft의 유일한 속성인 ASP, Net 또는 Access, MSSQL을 사용해야하는 경우 Windows 호스팅만 사용해야하지만 PHP, Mysql은 무료이며 적용됩니다. 리눅스와 윈도

고객 기반을 다루는 데 있어 웹 경험의 긴 혈통, 수십 개의 서버, 잠재적 고객과의 협력 사업으로 구성된 조직을 찾아라. 대학생은 서버 공간을 임대하고 호스팅 채널 파트너가 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Bobs Hosting Company와 함께 일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당신은 필리핀의 매일 아침 지진 지역에 사이트를 개설한다.

사람들은 Linux 웹 호스팅에 비해 윈도우의 성능 수준에 대해 혼란스러워한다.

실제로는 없다. 이러한 성능 저하의 문제 Windows 웹 호스팅은 패키지에 많은 서비스를 포함하려고 하기 때문에 때때로 느리게 수행되는 것으로 발견되지만, Linux의 경우 요구 사항에 따라 서비스를 생성하는 확장 지점이다. 실제 Linux는 전체 성능에서 거의 빠르지 않다. Windows도 적절하게 사용된다면 그러한 문제는 없을 것이다.

가장 먼저 서버 시간의 액세스 제어입니다.순간 선호도가 없는 PHP 웹 호스팅 서비스, 액세스 제어가 필요한 공급자의 손에 들어간다는 데 동의합니다. 모든 유형의 작은 문제와 함께 서비스 공급자의 자비로 남아 있어야 합니다.

구글 검색 박스 피자와 우편번호를 직접 입력하고 시립의 모든 피자 장소의 위치를 보여주는 푸시핀이 있는 구글 지도를 보고 푸시핀으로 커서를 이동하고 피자 가게의 전체 설명이 주소와 전화번호와 함께 튀어나와 주문 내로 전화할 수 있도록 한다(멸치 보관하십시오!)그리고 피자 가게 주인은 또 다른 판매 가격을 만든다.

가격 책정과 웹 호스팅 패키지에 포함된 가격 책정은 매우 넓다. 그것은 당신의 요구에 맞는 모든 사람의 특징과 품질의 정직한 균형을 원한다.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값싼 것은 보통 덜 비싸다. 반면에 어떤 가격 책정은 터무니없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