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신문 모닝 클로스에서 찢어진 복근을 복용하십시오.

동네 신문인 아침의 옷에서 찢어진 복근을 먹어라. 이것은 항상 인쇄되어 신문 튜브로 가져와서 광고 달러로 사망할 때 개방되는 것이 아니다. 웹에서 수익 자금이 15% 증가했기 때문에 09년에만 25% 감소했다. 요점? 광고주들은 구매자들이 가는 반면, 전통적인 인쇄소에서 사용하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웹사이트로 40%가 퍼져있는 것은 구매자들이 옷에서부터 카펫, 냉장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웹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는 분명한 증거다.

디스크 공간 또는 저장소 또는 웹 공간은 인터넷 서버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할 수 있는 지식 또는 파일의 양입니다. 웹 호스팅은 10GB와 함께 몇 가지 100GB 이상을 제공하여 형식을 저장합니다. 블로그 트래픽 / 전송 개발을 시작하는 경우 웹 호스트 플랜을 선택하면 충분합니다. 웹 사이트에한 달에 1000명의 방문자가 있으며 평균적으로 볼 수 있는 경우 웹 트래픽 / 전송 허용 수준 (업로드 및 다운로드) 사이트 10페이지에 60KB 정도의 크기로 한 페이지를 말해보자. 트래픽은 1000x10x60KB로 월 600MB 트래픽이 될 것이다. 이 숫자의 10배는 대역폭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블로그를 찾기에 적절한 경우가 많다.

또는, 기업은 보안과 같은 것들을 스크리핑하여, 당신의 이상적인 해커 공격을 서버측에서 할 가능성이 더 높다 – 당신의 저비용 웹 호스트 제공자 – 그러나, 여러 계층의 보안을 유지하는 호스팅 회사를 선택하기 위해 현금 한 양동이를 셸아웃할 필요는 없다. 웹사이트를 보호하는 것은 회사의 서버측으로부터 악성코드 주입으로부터 오는 것이다.

선택은 각 URL 페이지를 살펴보는 것이다. 30KB 이하의 웹사이트는 56Kbps 웹 연결 속도로도 빠르게 로드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약 2MB 공간에 66페이지를 넣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단지 1MB의 공간만 필요로 한다면, 이야기 속의 도덕적인 것은 항상 신중하게 해야 한다.

신뢰할 수 있는 공유 인터넷 호스팅 서비스를 결정하기 전에 페이지 요소의 크기 및 수를 확인하십시오

이제, 저비용 호스트가 있지만 기업들은 한 편으로 코너를 제거해야 한다.

그래서 기술 지원은 당신의 인터넷이 있는 서버 전체에서 12개의 시간대 떨어져 있거나,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사이트를 선택하지 않기 위해 로그인한 경우를 대비해서 무서운 404개의 오류 메시지를 얻을 때까지 이용된다!악몽이 뭐죠?

ASP 페이지, PHP, FrontPage 등과 관련된 애플리케이션이 훨씬 더 필요한가? 만약 그렇다면, 모든 것을 포함하는 요금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웹 호스팅 회사를 골라라. 일부 회사들은 데이터베이스로 판명된 일부 회사들을 설치하기 위해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 있고,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는 다른 제공자들이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여기를 클릭해야 한다.

이제 소규모 사업의 지원 시스템을 살펴보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공급자 내에서 24×7 지원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모든 호스팅 제공자는 그들이 24×7을 제공하겠다고 말하지만, 대다수는 거짓말을 한다.

그러니 2-3 지원 티켓을 만들고 그들이 얼마나 빨리 대답하는지 보라. 20분 안에 당신의 질문에 응답하는 공급자를 선택하라.

고객의 안락함을 덜어주는 신뢰할 수 없는 웹 호스트로부터 손실된 비즈니스 비용과 관련된 요인을 고려하기 전까지는 가정용 웹사이트 호스팅 계정에 쓰인 비용은 꽤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

좋은 소식은 중소기업에게 가장 유용한 웹 호스팅인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회사 중 하나와 다양한 경제적인 계획이 있다는 것이다.2 그들이 가장 싸다고 해서 반드시 가장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할 인터넷속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양 웹 사이트가 기능을 유지하기 전에 기능을 비교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개별적인 세계적인 웹을 살펴보는 것이 선택이다. 30KB 이하의 웹페이지는 56Kbps 인터넷 연결 속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로드될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약 66페이지를 2MB 충분한 공간에 넣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관련된 페이지의 절반만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1MB의 공간만 필요로 할 것이다. 이야기 속의 도덕적인 것은 그 크기를 세심하게 평가하는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기 전에 필요한 페이지 수와 함께

다행히도 요즘에는 무료 웹사이트를 제공하는 많은 호스팅 회사들이 있고 이것이 쉽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놀랄 일이 아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의 필요성에 도달했다면, 무료 웹 호스팅은 보통 당신의 요구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할 것이다. 진실은 웹 호스팅 솔루션을 능가하는 것이 무료가 아니며 단지 그들을 위해 필요한 것이다.

3) 컴퓨터와 관련된 모든 것을 알고 있고, 또한 인터넷도 기술적인 요소를 가질 수 있다.

만약 그들이 고객 지원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기술 지원은 당신이 즉시 접속할 수 있도록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