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캡은 자신의 다른 기록과 자신의 기록을 지속적으로 조사하여 다양한 상황에 대해 더 정확하게 예측하고, 포인트프레드 및 가치를 예측해야 합니다. 여행 시나리오, 두 그룹 모두 플레이 스타일, 매치 업, 부상 등

핸디캡은 자신의 다른 기록과 자신의 기록을 지속적으로 조사하여 다양한 상황에 대해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행 시나리오, 두 그룹 모두 경기 스타일, 경기 업, 부상 및 훨씬 더 많은 장점 농구에서 수입에 대한 잠재력이 더 적기 때문에 농구 선수를 추적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농구는 게임 선수를 추적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적이 부드럽고 운과 우연을 덜 만듭니다. 대회의 장애요인

구단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더 잘 코치해야 한다.

훌륭한 조별 게이머들이 나서도록 하라. 하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긴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프에서 케빈 러브를 봐라 – 환상적인 보호 게이머. 하지만 그 그룹은 우승 기록이 좋지 않았다.

다시 한번, 이것은 라스베가스 스포츠 승산선 제조자들의 손에 달려있다.

그래서 NBA에서 훨씬 적은 이득 기회가 있고 NFL에 남아있는 것이다. 그것은 비디오 게임이 두 스포츠의 통계적 분석을 바탕으로 예측하기 훨씬 더 쉬워지기 때문이다. 그것은 승산이 있는 사람들과 베팅 스포츠 게임에서 기회를 찾으려는 스포츠 베터들 사이의 끊임없는 싸움이다. 그러나 큰 이득이 없는 것이 당신이 퍼팅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게 하지 마라. NBA에서의 댓글은 사실 영리한 스포츠 내기 선수에게 이익이고 베팅 스포츠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당신은 안전한 내기를 필요로 하고, 여전히 당신의 자금을 늘리는 쉬운 승리를 요구하지만, 당신에게 높은 위험 요소를 제공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지금 그곳에 있다면, 그것은 당신을 승리의 길로 가게 하거나 당신을 그곳에 있게 할 게임들이다.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치면 어떻게 되는가? 새로 계약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많은 2라운드 픽을 갖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남성들은 히트가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지도 모르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가장 유력한 리드를 확보하기 위해 미화된 CBA 그룹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 순위는 nba 당국 박격포 매장과 온라인 상점에 의해 결정된다. 슈퍼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통산 11번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2년 동안 NBA 저지에서 가장 잘 팔린 리그였다.

매직 존슨은 총질하고 달리고, 접시를 썰고, 조작하는 등 온갖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매직 남성처럼 냉담했다. 헤스가 NBA 해외축구중계 고화질 결승전 7차전만큼 조별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한다고 악명 높은 어떤 것도 잃고 싶지 않을 것이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접시질, 가짜처럼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맨은 MJ 매직맨이 NBA 결승전의 비디오 게임 세븐(9) 타이레크 에반스만큼 조별리그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가 지고 싶어하지 않는 것만큼 냉담했다. 역사상 4명 중 최소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선수 중 E 캠페인(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3명) 2009-2010 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번째 액션으로 마음대로 테두리에 도달하고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를 끝낸다. 그는 66세의 나이에 보호 끝에서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농구를 지속적으로 쏘지 못하기를 원할 때, 때때로 에반스도 그와 마찬가지로 그를 다치게 할 수 있다.

법원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부족하여 그를 9개 지역으로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바꾸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악 남성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겠다고 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날 오쿠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걸었을 때에도, 그 후 그는 그러한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팀 던컨은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선수 중 가장 가능성이 높은 선수 중 한 명일 것이다. 그리고 이 게임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던컨의 많은 능력에는 뛰어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그리고 그가 실제로 214개의 PPG와 117개의 RPG와 23개의 BPG의 커리어 평균을 축적한 4개의 nba 챔피언십에서 상대 게이머 샷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된다.

만약 당신이 NBA를 진지하게 만들고 싶다면, 그것은 몇몇 EXTREMELY HARD WORK를 필요로 한다.

이제 NBA에서 뛰기 위해 1부 리그 농구 선수들의 12%만이 계속된다. 만약 당신이 2부 리그와 3부 리그 선수들과 국제 선수들을 포함한다면, 가능성은 훨씬 적다. 그것은 단지 1부 리그 선수들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당신이 훌륭한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이것은 결코 누군가를 낙담시키는 것으로 표시되지 않는다. 그것은 얻는 것이다. 더 열심히 일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