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적은 부채를 없애기 위해 부채 통합을 모색하는 것을 고려하라.

작은 부채를 없애기 위해 부채 통합을 모색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작은 부채에 의해 공격당하고, 높은 이자율로, 사람들이 더 많은 부채를 얻을 수 있는 주요 기회가 될 것이다. 따라서, 작은 나쁜 부채를 없애기 위해 큰 무담보 채무 결제 대출을 추구할 것이다. 따라서 작은 부채와 다양한 이자율을 갚는 대신에, 하나의 부채와 1개의 큰 빠른 대출의 잔액을 지불하는 것은 좋다.

부채 대출 통합 외에도 부채 관리 계획을 추가로 즐기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부채 관리 프로그램의 상담자는 현재 은행의 금리 인하를 요청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요청을 미친 듯이 만드는 일부 수수료의 재산이 월별 보험료를 훨씬 더 관리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잘못이 없는 상태에서 해고되기 위해, 어시스트의 가치가 있는 집보다 더 비싼 집을 얻을 자격이 없다는 저당권을 가지고 있어야 했다. 당신은 산더미 같은 빚에 짓눌려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사람들 안에 있는 사람인가? 한 개인이 당신의 모든 귀중한 연구를 했고 여전히 당신의 나쁜 점을 돕기 위해 통합 대출이 필요한 곳을 결정했다.

좋은 점이나 현재의 신용 점수를 쌓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다면 미래의 주요 조달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까운 미래에 가정이나 중요한 어떤 것에 대한 계획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당신 자신의 것을 추가적으로 돌봐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의 신용 점수에 대한 실제 부정적인 결과와 그 옵션을 비교한다면, 당신은 채무 통합 나쁜 신용 대출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점수는 항상 처음에 낮지만 당신이 정기적이고 일관된 지불을 제때 한다면, 신용 등급 점수는 꾸준히 상승할 것이다. 내가 말해줄게

채무 통합 대출을 받을 때 채권자의 잔액을 지불하기 위해 단일 대출을 달성한다.

이런 식으로 여러 가지 지불을 하기보다는 한 대의 지불을 한 회사당 최소 한 회사로만 만드십시오.

차를 사고, 새로운 종류의 가구를 산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그들이 추천한 회사와 관련하여 그들이 어떤 유형과 얼마의 수수료를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는 것에 가장 먼저 만족해서는 안 된다. 회사와 함께 보낸 시간이 얼마나 됩니까? 조사를 하고, 소비자 보호 기관이 직접 찾을 수 없는 경우, 피스풀한 숨을 믿을 수 있는 회사를 방문하라. 인터넷은 또한 당신의 부채 해결책에 대한 실제 회사를 찾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사실: 부채 통합과 무담보 채무 해결 팁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는 신화가 될 수 있다.

부채 통합 팁은 모든 미불 대출을 단독 부채로 혼합하거나 병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사면 수수료의 비율을 낮추고 모리슨을 면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반면에, 부채 통합 대출을 받을 때 당신은 대출 신용을 보상하기 위해 단일 대출을 선택한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몇 가지 지불을 하기 보다는 한 달에 한 번만 장려하는 지불을 한다.

부채 통합 대출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부채의 형태는 즉시 당신의 개인 재정을 변화시키지만, 실제로 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을 알아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통합을 위한 계약, 빚진 돈을 어떻게 갚고 싶은지 진지하게 고려하라. 저축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부채 통합 지불에 기여할 수 있도록 청구서를 다시 줄이는 것은 중요하다. 비록 부채를 통합하는 것이 월간 지불을 줄일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지출을 줄이고 추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고용주 인증 확인: 실제로 산업 연계와 관련된 회원인 회사와 함께 당신의 복지와 함께 신용 상담가들은 정말로 NFCC와 회원이거나 심지어 AICCCA 도움말까지도 당신의 부채 회사들이 AFCC IAPDA 회원과 회원이 되기를 원한다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시간 동안 사업을 하고 있었 1금융 채무통합 다는 좋은 신호다. 이것은 그들의 회원들이 당신에게 어떤 것과 상관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보장이 아니다.

채무 도우미들은 어떤 종류의 청구서를 받는지 알고 싶어하고, 도우미가 회사와 접촉하여 빚을 갚을 수 있는 금액을 협상할 수 있도록 도우미가 관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 한다.

도우미들의 결정적인 목표는 당신의 지불을 최대 60% 이상으로 줄이는 것이다. 그 채무 도우미가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그들은 당신에게 나쁜 이자 등급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총 1만 달러의 빚을 광고하는 것은 전문적인 것이다. 각 회사와 협상하여, 반드시 4천 달러만 지불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한 번에 전액에 대해서는 갖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회사가 좋은 수준인지 알아내는 것을 돕기 위해 또한 주 검찰총장실이나 소비자보호국(CPA)에 가서 불만이 있으면 출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