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을 자주 착용하세요

은박지를 착용하는 것이 확실히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그것을 착용할수록 그것을 덜 자주 세탁해야 하는 것은 이상하게 들린다. 우리의 피부는 우리의 보석이 변색되는 것을 막기 위해 자연스럽게 기름을 생산한다.

일단 은을 피부와 접촉할 수 있다면, 은박지를 더 오래 입으면 은박지를 더 오래 빛나게 유지하면서 은박지를 표면에 기름이 옮겨진다면, 계속해서 은박지를 입는 것이 사랑스러운 보석을 개발한다.

패티나 시대라고 불리는 이 어두운 영역을 가진 빛나는 품질은 많은 보석 착용자들에게 바람직하다. 많은 사람들은 그 조각의 부드러움이나 성격에 따라 은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개인화되어도 모든 어머니 보석을 모으더라도 어머니 개인화 장신구는 같은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유일한 것이 될 것이고, 가장 많이 생각하는 방법은 예술가를 통해 만들어질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따라서 어머니에게 맞춤형 선물을 허락할 때마다 사랑과 함께 창조적으로 함께 생각하게 되고, 그래서 연인의 사랑을 받기 위해 어머니 개인화 장신구를 선택하게 된다.

기능은 보석상자와 관련된 중요한 요소이다. 여성이 목걸이에 관한 것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목걸이를 들고 있는 장소와 함께 더 큰 보석상자가 이상적일 수 있다.

만약 그녀가 링과 더 작은 물건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서랍이 있는 상자가 가장 좋을 것이다. 또한 귀중 보석 품질 보석상자를 긁는 긁히거나 거친 직물에 대해 보석상자 전체에 어떤 종류의 직물 라인이 있는지 고려하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실크 벨벳; 이자율 인하 또한 스웨이드 수데와 다른 부드러운 직물들은 보석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동시에 느끼고 멋져 보이는 것에 뛰어나다.

은을 시원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은색 보석의 표면을 긁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보석과의 접촉을 피하기 위해 보석 보관함에 보석 보관용 가방을 분명히 따로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은색 보석을 장기간 보관할 것이라면, 밀봉 가능한 플라스틱 지퍼락 타입 가방을 사용하라. 개인 은색 보석으로부터 공기를 멀리하는 추가 기밀 텍스트박스는 더럽혀지는 과정을 늦출 것이다.

당신의 삶을 가진 창조적이고 독특한 사람들을 위해, 손으로 만든 오리지널 스트립을 구입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선물을 정확히 갖기 위해 투자한 시간을 표현할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당신의 가까운 것을 보여주는 것을 선호하는 종류의 메시지일 것이다.

매달리고 매달린 보석을 구입할 phone grip 때, 좋은 체인을 선택하기 위해 약간의 돈과 시간을 예산으로 책정해야 한다.

연약한 체인은 최소한 적절한 순간을 깨뜨려 귀중한 조각을 망칠 수 있다.

매력과 내구성 사이의 균형을 잘 맞추는 체인을 가지라는 보석상들의 충고를 받아라.

이런 독특한 보석이 유용할 때의 한 가지 방법은 결혼 계획을 위한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혼 밝은 색 안에서 만들어진 완벽한 보석 스타일을 가질 수 있다면? 귀걸이, 목걸이, 팔찌를 모두 자신만의 결혼 스타일과 색상으로 디자인한 정신으로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결혼일 피로연 날에 당신을 만족시키기 위해 독특하게 어울리는 보석과 함께 놀라워 보일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살 때 거의 모든 은색 보석들이 자갈 자국이나 스티커를 가지고 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일반적으로 관심 있는 티파니 판매의 나라나 금속 요소들을 말해준다. 보석류는 생산일자, 기능, 설치과정, 주의, 시장요금 등의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을 제공한다.

보석의 자국을 식별하는 것은 보석 외에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보석이 새롭거나 존경받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끝부러진 걸쇠나 변색된 체인은 반드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비주 조각의 끝을 철자하는 것은 아니다. 펜던트, 구슬 또는 억양을 새로운 형태로 적응시킬 방법을 찾아라.

지위는 어떤가? – 사회 내의 사회질서 중 하나 또는 친구들 중 한 사람의 위치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귀금속은 당신이 어떤 사회계급에 속하는지 말해준다. 만약 당신이 멋지고 비싸 보이는 보석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더 큰 사회적 순위의 표시다. 다이아몬드가 반지에서 귀걸이, 목걸이, 팔찌, 그리고 다이아몬드가 머리 위에 프리미엄으로 발견된 어떤 종류의 시장에서도 가장 비싼 돌로 계속되는 타당한 이유와 관련하여 믿어진다. 세계

금, 은, 외과용 강철에서 플라스틱, 나무, 대나무에 이르기까지 꽤 다재다능한 보석을 소비하는 재료들 피어싱 보석의 주요 유형은 모양이나 뚫린 면에 따라 이름을 받는다. 여기 일반적인 사용된 보석 목록이 있다.

입술 피어싱은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Monroe와 Medusa Monroe는 입술의 꼭대기에 있는 Medusa 피어싱은 윗입술 바로 위에 있으며, septum Stud 아래는 입술 날카로운 혀 피어싱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보석이며, 혀 중간에 사용되며, 인기 있는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