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비용 절감 전략 또는 529개 계획은 그들의 호감도가 높은 세금 처리에 적용되는 세법의 섹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비용 절감 전략 또는 529 계획은 유리한 세금 처리에 참여하는 세법 섹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됩니다. 529 계획은 등록금, 장부, 자재, 장비 및 공간 및 이사회로 구성된 미래 인증 교육 지출을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 투자 계정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것들이 쉽게 찾아온다. 이 요인은 갚아야 하고 이자로 갚아야 한다.

이 현금을 갚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현금을 빌리지 않고, 오히려 당신의 교육을 위해 쓸 어머니 장학금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실제로 대학을 졸업했을 때, 이것은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전혀 갚지 않아도 된다는 지식에서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있다.

교육대학은 누구나 주저하지 말고 이 기사를 이용하고 있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배포해야 한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의견과 권고를 모색해야 한다.

요즘 교육에 대한 좋은 생각은 어떻게 그것을 얻을 것인가에 대한 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커뮤니티 대학에 갈 수도 있고 온라인으로 졸업장을 얻을 수도 있다.

만약 그것이 간단하고 문제없다면, 개인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묻는 가장 전형적인 질문 중 하나는 그것이 그것에 달려있다는 것이다. 그 우려에 대한 진실된 대답은 그것이 달려있다는 것이다.

이 절차는 18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쉬운 질문에 답함으로써 특정한 상황에 수천 명의 다른 십대들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너무 많이 강조하지 않는다, 왜? 당신은 당신의 자녀의 향후 4년간의 삶을 위한 기능을 확립하고 있다.

밝은 면은 당신의 아이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자원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도 마찬가지로 선택 과정에서 직접 도울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다.

네 번째는 개인 학자 에스티유니타스 금 대출이다. 그들은 근본적인 대출 제공자들의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같다. 당신은 좋은 신용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약간의 상환 계획을 보여주어야 한다.

이 대출의 비용은 자동차 대출과 유사할 수 있다.

신용 위기와 함께, 그들은 또한 가능한 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는 수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또한 금전적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몇 가지 금전적 지원에 대해서도, 졸업 후 6개월이 지나서야 아무것도 갚기 시작할 필요가 없다.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이자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큰 혜택을 준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어떻게 돈을 절약해야 하는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은 당신이 하고 싶은 것과 동시에 당신에게 유리한 출발을 제공할 수 있고, 미래를 위해 앉아서 보전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의 월별 수입의 일부는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 자금의 기능을 위해 독점적으로 남겨져야 한다.

그러므로 교육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주목하라. 미리 준비할 때, 인플레이션과 증가하는 비용에 대해 확실히 생각하도록 하라. 교육 유능한 통화 계획자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달 적립해야 할 정확한 수량을 계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세금 혜택 – 계획에 들어가는 돈은 세후이지만 세입은 세금이 부과되고 수혜자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 순환은 연방 비과세입니다. 일부 주에서는 유사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너스 제공; 당신이 철수하기 시작한 해까지 세금 신고가 없습니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 하는 개인에게는 좋지만, 온라인 대학을 졸업하고 싶은 것은 다른 약속(일이나 가족처럼)을 가진 수강생들에게 다재다능하다. 수강생들은 낮잠을 자고 있는 동안, 점심시간에, 비즈니스 온라인 수업을 위해 길에서 수업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앞으로 4년 동안 일주일에 3박 6시에 수업에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여전히 똑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속일 수 없다. 단지 수업에 가지 않아도 된다는 것은 당신이 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그 일을 해야만 한다.

당신은 단지 언제 어디서 그것을 하는지 선택할 수 있다.

대학 상담실에서 상담사를 만나 이자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도록 약속을 잡으십시오. 치료사는 당신의 결과를 검토하여 어떤 직업 위치가 시사하는지 확인할 것이다. 어떤 결과는 당신이 이미 믿고 있었을지 확인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분야가 제안될 수도 있다.

자녀의 반응은 다양하겠지만, 그는 왜 그가 중요한 것으로 간주하기 전에 첫 번째 장소에서 대학에 가는지, 혹은 그가 기자가 되고 싶은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무지하고 교육대학이 티에이라는 사실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는가를 알아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