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정할 수 있는 추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당신의 삶을 실제로 경험하는 방식대로 분류하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두거나 두려워할 경우,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시간의 순간을 사는 자신을 박탈한다.

측정할 수 있는 추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실제로 삶을 경험하는 방식과 만약 당신이 삶을 잠그거나 두려워할 경우,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살아 있는 순간이 되는 것을 박탈한다.

당신은 입구를 열고 야생 동물이 아닌 현명한 친구처럼 근육을 치료하는 것을 멈출 용의가 있는가?

당신의 수용은 당신의 마음 외에 당신에게서 받아야 한다.

내가 사람을 받아들인다고 말할 때 받아들이지 않는 개인은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다른 감정을 느끼고 있다.

그것은 갈등이지, 수용하지 않는다.

만성적인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에게 아직까지는 체중 연습보다 부상 부상 부상 부상 부상이 더 많이 발생할 위험이 있다.

보통 이에 상응하는 관절이나 힘줄은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 의사를 아직 만나지 못했다.

애플 바디 쉐이프: 풍만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가 있는 사람들에게 사과 모양의 몸통을 위해, 당신은 준비된 엉덩이 길이의 재킷을 사용하여 당신의 개인적인 상위 %에 대한 의미를 더해야 한다.

또는 당신은 당신의 모양을 연장시킬 코트를 선택할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흉상 바로 아래에 단추가 달린 적절한 재킷을 시도할 수 있다.

그리고 항상 V 목선을 가지고 있고, 모양을 만들기 위해 항상 허리를 갉아먹을 수 있다.

당신의 몸의 당신은 또한 당신의 성격을 강조하기 위해 맞춤 클래식 롱 코트/자켓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시도할 수 있다.

그렇다면, 최고위층과 같은 평범한 사람들과 연결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신체의 적절한 언어의 실제 사용인가? 나는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그들에게 최면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43가지 바디랭귀지 기술을 준비했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정말 어려운 문제다. 또한 유익한 것. 나 자신의 약혼반지인 신체 수용 부족은 나의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 때문에 오성화되는 것에 대한 나의 긴장은 또한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방식으로 들어가게 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시작점이 아니라 시작점이고, 또한 신체를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우리가 묶는 이유와 구속하는 이유 퍽과 많은 경우에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저렴하게 일치하도록 수술을 받는다. 그러나 우리는 신체를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따라서 Id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기 위해서.

전략 2 – 아래에서 주의 집중을 빼라. 사과 체형은 보통 좋은 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짧은 치마와 드레스를 입는 것을 피할 수 있다(모든 배 체형은 이것을 비밀리에 부러워한다) 짧은 길이도 당신의 비율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완전한 유연성과 통제 또한 당신은 체급 운동을 꽤 쉽게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운동을 인간적으로 가능한 한 힘들게 할 수 있다; 가장 힘들고 가장 많은 보상. 하루에 20~30분 정도 이것을 시도해보면, 여러분은 매우 쉽고 빠르게 매력적으로 근육질의 무지방의 피트니스 기계가 될 것이다.

그래서 저는 제 몸과 감정, 프로그램과의 대화와 함께 앉자마자 제 믿음직한 심신 일기를 꺼내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출장안마 있는지, 그리고 제가 어디에서 벗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분할일 루틴은 전문적인 바디빌더들이 널리 사용하는 것이다. 여러분 중 몇몇은 잘못된 연결을 할 수 있고 보디빌더들이 엄청난 양의 질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할 루틴은 좋지 않다. 보디빌더들은 항상 완전한 바디 루틴을 가지고 기초를 다지고 나서 분할 루틴을 가진 특정 영역을 꺼내기 시작한다.

식품과 나는 살충제가 없는, 완전히 다른 분류에서 좋다. 가공 식품, 유전자 변형 식품, 식품 첨가제,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 심지어 술과 와인도 황산염을 가지고 있다.

이 모든 것들은 고약한 독소들이다.

물론 우리는 날씨가 보통 하나의 요인 이상의 지속적인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의 생활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학은 그렇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학이 당신의 생활방식이나 환경은 결코 어떤 요인도 아닌 독소 집단인 것 같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천상의 예언』에서, 그가 ‘9번째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인간 진화의 길을 설명하고 있다.

그는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진동을 같은 선택이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게 되는 박람회로 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우리를 영혼의 영역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고 싶은 당신의 욕망을 실현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진동을 유지하려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공포를 없애다

린 근육 몸체(LMB)는 종종 그들이 어떤 모습을 보이는지를 설명하는데 사용된다. 이런 유형의 신체는 그렇게 부피가 크지 않은 개인(전문적인 신체 제작자처럼), 날씬하지만, 잘 끌린 근육질의 외모를 가지고 있다.

짧게 말하면, 그들은 운동적이고 근육질이다. 헐리우드의 외모나 인기 있는 할리우드 유명인사들이 좋아하는 축소 랩 룩처럼 실제적인 이유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