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은 내가 아니다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은 엄마와 아빠나 좋은 친구들의 또래 압력이 단지 대학에 등록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용한다.

대학은 내가 아니다.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엄마와 아빠나 좋은 친구들의 또래 압력이 단지 대학에 등록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락한다.

그들이 단지 대학에 등록하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부적절하게 행동하고 낙제하거나 단순히 두어 학기 후에 떠난다는 것이다.

자기 자신을 관리하는 것은 내가 ‘개인경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자기만의 목표를 개발하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자기 일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의 훌륭한 관리자가 되는 것은 어렵다.

교육대학의 연령에 따른 유의성, 즉 시간 낭비를 상쇄할 수 있으며, 또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이냐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도 상쇄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현금을 저축 계좌에 넣기로 선택한다.

왜냐하면 비용 저축 계좌는 시간이 어려워질 때 급습하기가 정말 쉽고 약간의 여분의 돈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갚아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항상 어떤 것이 생겨나고 그것은 결코 그런 식으로 실행되지 않는다.

엄마들은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기 위해 교육을 필요로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제 위기는 실제로 실업률을 증가시켰고 많은 개인들이 그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지 못하고 있다.

교육에 관한 한, 돈은 단지 교육생 대출이 가능한 선택사항이 아니다. 이 경제적 어려움의 시기에 엄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은 그 반응이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성공의 길로 가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에 대해 전문적이고 경제적으로 전공하고 목표를 세우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그것을 위해 유익한 것을 보여줄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그만두지 마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Cziksentmihalyi 박사는 흐름의 개념과 더 많은 것을 당신의 삶에 가져다 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생각을 설명한다.

순환은 자신을 잃는 상태고, 힘들고 가치 있는 추구에서 시간의 추적은 유용하고 효과적인 사람들에게 정기적으로 발견된다. 훨씬 덜 그렇다. 당신이 비용 절감 계좌, 화폐 시장 계좌, 주식, 채권 또는 다른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쏟아 부은 사람들, 그 돈의 죄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하고 성장하기 시작할 것이다. 매달 현금을 투입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대안이 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현금을 기부할 수 있는 특정한 교육 계좌가 있다.

이러한 옵션에 대해 직장에서 회계사와 이야기하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급여의 특정 비율을 당신의 자녀 교육 계좌에 기부하는 대신에 당신의 모든 현금이 당신의 자녀 교육 계좌에 들어가는 대신에 당신의 급여의 특정 비율을 기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1(k)

온라인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교과과정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학교를 오가는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의 가장 좋은 측면들 중 하나는 여러분의 집의 편리함 – 땀과 모든 것 – 그래서, 여러분이 제때에 7시 수업에 가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말고, 여러분이 일어날 때, 자고 연구하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그 혜택 있는 식사, 어린이, 그리고 그 음식들을 소비하는데 돈을 절약할 것이다. 관리 및 가스 월간 인터넷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대학 교육을 위해 지출하는 적은 비율이다.

왜 훈련생들은 에미니 퓨처스를 거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전망인가? 첫째, 대학생들은 명석하다. 등록하기 위해서만 대학 입학 시험에 합격해야 하는데, 그 자체가 쉬운 성취가 아니다. 컴퓨터 시스템 리터러시는 오늘날 필수적이고, 교육생들은 학교에서 컴퓨터를 배우는 컴퓨터다. 사실 오늘날, 학생들이 친구에게 문자를 보낼 수 없거나 이메일 계정 거래 미래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보는 것은 사실상 전례가 없는 일이며, 구체적으로 말하면, 미래 계약은 학생들이 모든 올바른 인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다음 단계로 여러분을 이끌어 줄 목표와 일을 개발하라.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 착수해서 그것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나중에 깨닫겠지만, 그것은 의료 분야에서 또 다른 경력을 야기할 수 있다.

내 교육년 동안 내가 발견한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위대한 훈련자가 집중적인 학생이기 때문에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추구한다는 것이다.

돈을 절약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자 사회다. 우리는 현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화상영어 .

저축하는 것이 아니다.

D)자녀들의 대학비용이 만족되면, 잘못된 안일함을 주면, 그들은 그들의 모든 필수품과 고급품에 대해 부모에게 의존하기 시작한다.

당연히, 몇몇 훈련생들은 중퇴하고 전혀 배우지 않고 돌아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금전적인 의무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너에게 알려주는 것은, 지금, 시간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장학금은 다른 곳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