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가 말하는 것을 들어보세요

업계에 대해 들어보라.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선택을 요청하자마자, 나는 내가 그에게 어떤 캐비닛을 가장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던 것과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75%가 선택했다는 것을 그에게 지적한 것에 대해, 나는 그에게 내가 원하는 것을 내가 시장하려고 하는 산업 산업계와 논쟁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단지 그들이 누구를 좋아하는지 좋아한다고 해서 단지 그들이 주택의 실제 시장 가치를 줄이기 위한 빠른 접근방식을 좋아한다고 해서 어떤 색깔이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어떻게 하는지를 보는 것을 보았다. 정확히 주목할 만한 것은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개념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쇠퇴하거나 상승할 때 당신의 감정은 공황이나 행복감을 유발하는 아이디어와 함께 작용할 것이다. 일단 하락하면 당신은 혼란을 야기할 것이다. 시장이 하락하면 당신은 불상사를 야기할 것이다. 시장이 상승할 때 당신은 가격을 높이기 위해 구매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배당수익과 자본이익을 덜 올릴 것이다. 당신의 감정은 상황을 제대로 헤쳐나가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모든 포트폴리오에 좋은 손실을 일으킬 수 있다.

다가구투자와 함께 단일주택의 가장 큰 차이점은 어떻게 가치가 결정되는가 하는 것이다. 비슷한 가구의 주택가격을 평방 앞발 아파트당 평가할 수 있다.

또한 다가구 부동산 가치를 파는 유사한 부동산에서 접근할 수 없는 가격은 그것이 생산하는 소득에 달려 있다.

투자에 대한 위험 내성 수준이 많은 상승과 불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않는다면, 당신의 위험 내성은 최소다. 그것은 바로 배당금이 당신이 산업 산업의 상승과 침체 동안 수입을 얻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배당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다. 당신은 잘 잘 잘 잘 수 있을 것이다.

강세 시장에서 투자자는 초기에 지불하고 주가가 최고에 도달할 때까지 보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분명히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이기 때문에 강세 거래에서 더 많은 수익을 가져 오기 때문에 주식이 호황을 누리고 더 많은 판매 수입을 실현할 때 현금을 투자할 용의가 있습니다.

가장 진실로 그들이 스스로 웹페이지를 엉망으로 만든다고 믿는 것은 당신이 단지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시장을 이기기 위해서 관계를 지적한다.

1년 내내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올랐다고 상상해보라. 시나리오가 되면 돈을 벌었지만,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돈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실제 시장과 일치함으로써 더 잘 살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잃었다.

또한, 시장을 살 때, 당신은 이윤을 보전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중단 없이 잠을 자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주식이 한도 동안 상승하면 당신의 지위의 일부를 팔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자본 도시와 주식을 선택하는 자동차 로프를 되찾을 수 있다.

20대 후반의 나만 10달러에 팔 수 있었고 백만장자에 관한 책과 투자에 관한 책들을 많이 보았다. 나는 주식 투자법을 스스로 배웠고 38세의 나이에 백만장자가 되었다. 내년에 나는 1년 만에 100만 달러를 벌었다!나는 고객들에게 내가 부의 8단계 계획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히 가르친다. 그것은 당신의 부유한 사고방식을 시작하고 당신의 음악적 유산을 창조하는 것으로 끝난다. 오직 한 단계만이 투자를 하는 것이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환상적인 돈을 가질 필요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인가?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으로 자산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배울 수 있는 변명은 없다!어떤 혜택도 얻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사업 후에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전혀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해서 그 안에서 대화할 수 있다.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몇 가지 좋은 팁은 다음과 같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팔면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할 수 있다.

우리는 전화로, 문으로,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가 쫓는 주제에 대해, 그들은 우리가 쫓는다. 우리가 멈출 때, 거래당 관련 마케팅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이것은 종종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기 때문에 나는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개념이 없다. 내가 잘못했을 때에도, 나는 경험이 많은 코치가 있기 때문에 그것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나는 실제로 내 방어 안에서 그것을 고치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그 정도의 클라에 나 자신을 사는데 필요한 시간과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낭비할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관세사 갖지 못할 것이다. 지금 당장은 어떤 일반적인 건강도 기여하지 말아야 한다.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사실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지만, 결국에는 돈이 든다.

미티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