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어디에 살든 간에, 당신의 마을에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렸을 가능성이 있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당신의 마을에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렸을 가능성이 있다.

사실, 내 이웃은 한낮에 그녀의 집을 부수고 들어갔다. 그녀는 문을 잠그지 않고 가게 쪽으로 가서 30분 후에 집에 있었고, 누군가가 그들의 집으로 바로 걸어들어와 그녀의 집을 개조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 더미를 훔쳤다는 것을 감안할 때.

무료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받는 목적을 위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가격표는 당신이 중앙역 감시를 위해 지불할 수수료로 만들어진다. 누구나 몇 가지 선택권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은 그에 반하는 돈이 될 것이다. 그러나 항상 비용으로 인식될 것이다.

입수 지점 확인. 입주 지점은 개인이 집안에 있는 모든 영역이다. 창호는 집 안에 있는 모든 영역이다. 집 안에 있는 양은 좋은 재고를 제공하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확인함으로써 시작한다.

외부 문이 강제 침입을 줄일 수 있을 만큼 강한가? 현재 제품은 여전히 집을 활용하는 문으로 강화되어 있으며, 금속이나 단단한 목재 문이 아닐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속이 빈 문일 수도 있다.

그것은 외부 출입문에는 확실히 권장되지 않는, 더 강한 문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보통, 경보음이 울릴 때 침입자가 이미 거주지에 들어갔고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당신의 경보음과 도착하는 경찰 사이의 시간대에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한다.

때때로 5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그들은 당신의 집에 침입해서 현금이나 귀중품을 털고 나서 재빨리 후퇴할 것을 제안한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과 특정한 거리에 도달할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강도들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고, 항상 당신의 불을 켜두지 않을 수 있다.

이제 가정용 보안 컴퓨터를 구축하는 과정에 관한 몇 가지 핵심 팁과 지침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이 컴퓨터를 운반하는 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지도가 될 수 있을 겁니다.

자녀가 있는가, 서비스 가치가 얼마나 되는가, 집에 없는 시간과 혼자 집에 있는 시간? 몇 가지 질문은 대답이 강도 경보 시스템을 얻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몇 가지 질문입니다. 몇 분 동안이라도 잠시만 떠날 때 문을 잠그지 않고, 당신의 일상 습관을 기대하고, 그들이 당신의 집에 잠재적인 도둑을 초대하는지 당신의 일상 습관을 근본적인 눈으로 바라본다.

하지만 여러분의 보안 시스템을 강화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는 확실히 가정용 보안 카메라를 얻는 것이다. 보안 카메라는 잠재적인 강도들에게 틀림없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그들이 감시 카메라나 보안 카메라를 볼 때 그들은 가정을 건너뛰고 어떤 일을 잘 할 것인지를 정확히 다른 사람을 선택하기로 결정한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벽이나 울타리와 같은 주변 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사람들은 방어에 관한 다음이 문과 창문이라고 생각하지만, 먼저 오는 것이 있다.

도둑들은 아무도 그들을 볼 수 없는 곳에서 그들의 일을 하고 싶어한다는 단순한 사실에 근거하여,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의 외관이 잘 켜져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접근의 잠재적인 지점에서 효과적인 해결책은 움직임 감지기 조명과 가전이다. 이 저렴한 장치들은 무언가가 그 근처에 움직일 때마다 켜지도록 설정될 수 있다.

잠시 마을을 떠나고 싶다면 지역 경찰서에 전화해서 일일 대출금을 갚을 수 있도록 추가 순찰을 요청하 부부상담클리닉 십시오. 또한 당신은 이웃에게 충분히 즉시 시작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또한 친구나 이웃에게 당신의 우편물, 신문을 손에 들고 실제 밤에 불이 켜지도록 요청하여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라.

거래는 즉시 진행될 것이다. 그들은 정의상 가장 저렴하고 단지 약간의 에너지와 약간의 집중을 필요로 하는 가장 쉬운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집뿐만 아니라 당신의 이웃의 안전을 더하는 성공적인 프로그램이다. 그것은 당신이 살고 있는 곳에 이미 존재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당신의 지역 경찰국에 전화하거나 가입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성장하는 시스템은 사람이 확실히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안전을 보장하려면, 우선 거의 모든 숙제를 해야 한다.

우리가 집에 설치하는 출입구 손잡이가 신뢰할 수 있고 내구성이 있다는 것을 구별하기 위해 직접. 그들은 오랫동안 좋은 품질이어야 한다.

간단한 언어로, 문 손잡이는 편지함을 여는 데 필요한 컴퓨터다. 적절한 문 손잡이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신빙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