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질문의 요인을 발견하기 위해, 그것은 역사상 고양이들과 함께 처음 언급했던 것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이다. 이집트에서 기원전 3,000년경이었다.

이 문제의 요인을 발견하기 위해 고대 이집트의 이집트 검은 고양이에서 기원전 3,000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이 사실 존경과 명예로 여겨졌다. 왜냐하면 이 사람들은 바스테를 사랑한 검은 고양이 이집트인의 의미에 살고 있는 이집트 여신 바스테와 연관되어 있었고 항상 그녀에게 기도하면서 행운을 빌어주길 바랐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은 보통 냄비 부상 후 몇 년 후에 관절염이 발생한다.

관절이 부어올라 고통스러울 수 있다.

이것은 절름발이나 경직으로 이어진다. 자연스럽게, 고양이는 특정 지역을 돌아다니는 것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

많은 수의사들은 청어가 고양이들에게 확실히 의사소통 도구라고 믿고 있으며, 그녀는 강남고양이분양 그들의 감정으로 묶여 사회적으로 다른 기분, 욕망, 욕망을 알리고, 고양이는 추가적인 동물에게 위협을 주지 않을 수도 있다.

고양이 청어가 우정이나 불안의 표시라는 것일 수도 있다.

또한 청어는 고양이가 실제로 청어를 하기 시작하는 배고픔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다.

아마도 주인은 당신이 청어 뒤에 있는 생물학을 조사하도록 선택할 것이다. 보통 주인이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것을 리드한다.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강요하는 것을 피하라.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서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을 절대 받아들이지 말라. 당신은 실패했는가? 부정확하다고? 덜 화려하고 잘했어? 머리를 높이 쳐들고, 문둥이에게 잠재적으로 빈틈을 제공하도록 내버려두거나, 느끼지 마라. 자신의 인생에서 총질을 불러라. 그것은 개인적인 출생 최선의 것이다.

오늘날, 세 마리의 고양이는 모두 함께 살고, 함께 놀고, 함께 자고, 서로 손질한다.

그것은 싸움도 없고, 통합 과정 내내 영혼도 다치지 않았다.

그의 상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심각했고 그는 확실히 직업적인 보상을 받고 있었다. 이제, 그는 그들이 완전히 정상으로 돌아오기 전에 아마도 치료법이 증가하기 전에 갈 수 있는 약간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제 그는 자신의 병상인 소파, 그의 쓰레기 쟁반을 사용하고, 음식을 먹기 위해 부엌으로 기어들어가서, 약간 느리더라도 모두 떨림의 기미를 띠고 모두 정상적으로 소파로 갈 수 있다.

고양이는 육식동물이다!!!그들이 식물을 먹을 때 가장 좋은 것은 고양이 사료에 있을 때 우리는 혼자 남은 고양이들을 먹여 살리고, 고기 체중 감량 계획에 따라 식사를 한다.

어금니조차도 바닥을 갈고 있다.

고양이가 물을 더 많이 마실 때, 고양이는 보통 주인에게 자주 물 접시에서 주목을 받고 훨씬 더 오랜 시간 동안 술을 마신다. 당신은 갑자기 당신이 당신의 고양이보다 훨씬 더 자주 그릇을 채우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고양이가 갑자기 물에 집착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정상적인 물그릇에서 울거나, 흐르는 물을 들을 때 싱크대나 욕조에 관련해서 뛰어오르거나, 당신의 고양이가 이전에 술을 마신 반면, 당신의 고양이는 이전에 행복했다. 이제 그들은 그저 런 탭에서 마시고 싶을 뿐이고, 때로는 격분하지 않는 치은염은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 걱정거리가 아니다. 가장 좋은 예방책은 매일 고양이/고양이 이빨을 닦는 것이다. 그렇다, 당신은 고양이 이빨을 바르게 닦는 것이 미래에 긴 고통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고, 사람은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양이들은 본능적으로 사냥을 할 뿐만 아니라, 이전에는 포식자를 피하기 위해 해질녘에 사냥을 했기 때문에 본능적으로 야행성을 보일 것이다. 포스는 거의 빛도 없이 움직임을 감지하도록 훈련했다. 고양이들의 얼굴에 있는 길고 뻣뻣한 수염은 쉴 때 옆으로 확장되지만 움직일 때는 사냥에 도움을 주기 위해 확장된다.

호주에서는, 많은 정원사들이 물로 가득 찬 투명한 병들이 고양이들을 혼란스럽게 한다고 믿습니다.그래서 그들은 멀리 떨어져있습니다.하지만 제 경험상, 오직 호주 고양이들만이 그 이유 때문에 행동합니다

고양이는 항상 당신을 주시하고 있다.

지옥은 자신을 씻거나 잠든 척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양이가 당신이 그가 하고 있는 일의 새로운 결과를 화나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지옥은 문제가 되지 않는 것처럼 자신을 씻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의 고양이들이 변덕을 부린다면, 지옥은 시작되고, 당신은 그를 볼 수 없을 것이다. 드라마, 플레어, 소음은 그 후에는 없다. 그것이 어떻게 될 수 있는지.

쓰레기 쟁반의 윗부분은 또한 정적인 전하를 만들 수 있는데, 특히 긴 털을 가진 고양이에서는 더욱 그렇다. 그래서 그들이 상자에 들어갈 때마다, 그들은 잽을 맞게 된다. 당신은 당신 자신과 같은 것을 기억할지도 모른다. 슈퍼마켓 쓰레기통과 관련하여 강철 물체를 만지는 것으로부터 잽을 경험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우리의 가장 터프한 고양이는 올리버(올리 또는 버블스 씨라고 부르고 싶은 대로)가 되어야 한다.

그는 그를 발견한 거리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그는 차에 치인 후 간신히 살아있었다. 그는 머리에 심한 부상을 입어 뇌 덩어리로 마비와 실명을 일으켰다. 또한, 그는 새로운 엉덩이, 어깨, 꼬리를 부러뜨렸다. 우리는 그가 조용히 숙청하고 있던 응급 동물 병원 시간과 관련하여 그를 데려오기 위해 뻣뻣뻣한 판지 상자에 그의 몸을 안정시켰다. ? 나는 그가 다치고 무서워서 그르렁거리고 있었다고 믿는다. 그리고 그것은 J에게 위안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