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주의의 말을 더해야겠다

여기에 한 마디의 주의를 더해야겠다.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이익을 얻는 환상적인 방법이지만, 그것의 어려운 방법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현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적어도 4시간에서 5시간을 약속해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혁신적이고 상상력이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현금을 벌 수 있는 다른 계열사 수익 흐름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가입할 회원 비용이 있다.

나는 당신이 평생 구독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당신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당신 자신의 사이트에 보여줄 것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 그들의 발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것이 그들의 사이트에 많은 콘텐츠 없이 순위를 매기려고 하는 것이다.

오프라인 마케팅 설계를 통해 인지한다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멀티 레벨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개인과 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됨)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Mlm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당신이 자신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좋은 종류의 서비스가 된다. 적시에 적절하고 유익한 자료를 포함하는 A 웹사이트 이 자료는 짧은 기사, 아이템 리뷰, 산업 뉴스, 주요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사람들이 계속 돌아오고 싶어하는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그래서 지금의 문제는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헤쳐나가서 실제로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이 모든 것을 말하고 행한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0%의 클릭 증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만약 그 사업이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야 한다!!이는 당신이 유행이나 단일 품목에 기반한 존경할 만한 회사와 관련된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할 것이다. 만약 그 사업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해 줄 것이며, 당신은 트렌드나 단일 아이템에 기반한 평판이 좋은 회사 비즈니스와 연결되어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주지 않을 것이다.

새로운 기술들을 계속 발견하고 새로운 전략과 아이디어 외에 시장 뉴스로 자신을 업데이트해야 한다.

하지만 이러한 활동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현금과 시간을 모두 잃어버리고,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유망주들의 이름과 이메일을 기록했을 수도 있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결국 판매를 개발할 수 있 바둑이사이트할만한곳 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할 평균 7개의 직접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그들에게 직접 노출을 한 번만 제공한다면, 당신은 다시 다시 그렇다. 창밖으로 현금을 던지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엄청난 돈을 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리고 마지막과 함께 그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결정하고, 그리고 나서 30, 60, 90일을 거꾸로 일하고,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이 시간에 무엇을 할 것인가를 목표로 한다.

한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광고는 빨리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현수막을 내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방법들은 다른 직업이나 프로젝트에 매우 같은 방법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다.

모든 프로젝트가 실행될 것으로 예상

계열사의 사용을 촉진하는 데 있어서,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제품과의 직접적인 연결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의 제품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2012년 9월, 나는 내 일을 그만둘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나는 전문가가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르고 나 자신을 위해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당신과 나누고 싶은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흥미를 갖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고 나처럼 당신의 직업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말이다.

Fred는 Expense와 함께 일했던 계열사인 온라인 마케터 중 한 명이었다. 그는 홍보에 맞춘 사이트를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