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보통 노트북이 기술을 설치하기 몇 년 전에 종종 요구된다.

그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매뉴얼이 데스크탑 컴퓨터 패키지를 포함하도록 돕는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컴퓨터를 잘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사진을 보여주도록 하라. 당신은 단계를 따르기 위해 필요한 것이고 모든 것이 설정되었다.

이 정도는 분명하지만, 노트북 전문가가 당신의 컴퓨터를 차에 싣고, 전문가들이 당신과 함께 휴가를 간다면, 당신은 밖에 나가서 멋지고 아늑한 햇빛 속에서 그물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몇 년 전만 해도,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지만, 요즘 와이파이는 어디에나 있다.

맥도날드나 스타벅스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찾을 수 있다.

그 지루한 책상에서 컴퓨터 시스템에서 어떤 일을 하게 되지 말고, 커피 하우스에서 해라!

따라서, 궁극적으로는 모든 컴퓨팅 요구사항을 쉽게 처리할 수 있는 더 좋고, 더 유익하며, 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라고 결정하게 됩니다.지금 빠르게, 당신은 과거의 PC 산업의 최신 발전을 연구했고, 데이터를 얻었고, 고객을 위한 열등하고 최상의 옵션 컴퓨터 시스템을 구입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첫 번째 선택은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일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 또는 시스템에어컨 개인용 컴퓨터일 것이다. 책상에 맞출 수 있는 PC 컴퓨터의 확산 이전에는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이 며칠부터 더 작은 버전의 컴퓨터라고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타워를 몇 가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심지어 요즘 데스크탑 컴퓨터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에 특별히 적용되는 특정한 색상을 얻을 것이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탑 보존소에 놓일 것이다. 공간의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매끈한 디자인이다. 1400z는 세련된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 억양을 가지고 있다.

모든 내부 부품과 포트는 타워 계획 때문에 시야에 가려져 있다.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장소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성을 제공한다.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전환하거나 작업할 필요가 있다면, 그렇게 하기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코스에서도 필수적이다.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좋은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와 색상의 수는 상당히 진화했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더 많은 경향이 있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서는 진정으로 빛나기 위해 빠른 리프레쉬 속도와 많은 헌신적인 램이 필요하다.

요즘은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저렴한 노트북이 많지만 사양을 보면, 보통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에 필적할 수 없다. 어떤 정말 좋은 노트북은 보통 320GB 정도 더 비싸지만 더 싸지 않다.전체 데스크톱에 비해 더 높은 확률이 없어지고, 노트북은 매일 도난당하기 쉽다.수 없는 노트북은 도난당한다.

그리고 또한 그것은 조심할 필요가 있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짧은 목록을 읽어보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단점에만 집중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실제로 일상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장점을 선택하십시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무선 와이파이로 인해 주민들의 어느 곳에나 있을 수 있으며, 이메일과 홈 네트워크로 시판되고 있다.

이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무선 라우터를 연결하여 지역 밖에서 연결된 문제를 얻을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는 더 높은 정의 경험을 가지고 있고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로 내장되어 있다.

누구나 간단한 할리우드 영화를 보고 훌륭한 그림과 멋진 소리를 즐길 수 있다.

부품으로 크기를 낮추고 모든 것을 작은 밀폐된 지역에 넣는 것에 대한 큰 이슈 중 하나는 열이다. 최신의 더 강한 노트북은 당신의 다리를 태울 것이다. 사람은 긴 시간 일한다.

열은 배기 팬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부피가 크다.

그럼 내 전자 장비의 대부분을 어디서 받을 수 있을까? 나는 많은 사람들이 나의 여가에 온라인 상점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종류의 판매 압력과 보통 모든 정보로 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의 가게를 좋아한다.

나는 계획한다.

나는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항상 모든 작품을 갈거나 싫어할 도끼가 있다.

그리고 나는 웹에 의해 99개의 가장 낮은 가격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첫 번째- 수업 선택에 대한 질문은 고객 만족도를 어느 정도 예상합니다.그리고 훨씬 더 좋은 온라인 상점들이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간단한 인터넷 검색에 사용되는 컴퓨터들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높은 구성을 원하지 않는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를 영화 편집과 다른 그래픽 우리를 위해 사용할 계획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