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저축 계정 또는 ESA는 매년 2천 달러를 투자 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는데, 이는 교육을 위한 401k와 같은 것이다.

교육저축계정이나 ESA는 매년 2천 달러를 투자계좌에 넣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교육공헌금 401k와 같은 것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수익에 대한 이자는 보통 당신이 학교와 관련된 이유로 실제를 철회한다면, 일반적으로 529개보다 ESA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당신은 더 많은 투자 옵션(선택)을 가지고 있고, 529개의 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현금으로 일할 수 있는 것을 보여 주는 것이 좋지 않은가? 졸업장이나 사람들에게 증명될 수 있는 일정 금액, 졸업장을 다루는 것이 미래의 고용주들에게 당신이 그 일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었다고 말할 것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은 취미로 사이트를 짓고 싶지 않다면 졸업장이나 학위를 의미하지 않는다. 이제 무료 온라인 대학 학위로부터 얻는 혜택에 관한 것은 없다.

저축계좌, 화폐시장계좌, 주식, 채권, 다른 투자, 저축한 돈이 성장하여 자녀 대학 학위에 지불할 죄. 매일 돈을 넣기로 선택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이 있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 교육에 돈을 기부하는 특정 교육계좌가 있다.

당신의 인적자원부에서 회계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면서 당신의 아들이나 딸 교육에 돈을 기부한다.

401(k)에 해당하는 모든 개인이 아닌 자녀 교육 계정에 특정 비율의 급여를 기부해야 한다.

평균점수를 갖는 것 외에도, 고용주들은 항상 관련 경험을 중시한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분야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직업에서만 일하려고 노력하라. 특히 특정 회사나 설립 내에서 풀타임 직책이 커스터드 스탠드나 주유소에서 일하는 제2의 직장만큼 좋지 않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납 공기 같은 직업은 당신의 지속적인 일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고등교육은 성공에 대한 견제라고 생각되며, 실제로는 절대적으로 성실하지만, 재정적인 도구가 부족해서 모든 사람이 교육을 마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상황을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학비에 투자하기 위해 그 돈을 사용하고 과제를 찾아라. 많은 조직들이 고용할 수 있는 교육 배경이 있기 때문에 기술도 재능도 없는 사람들을 위해 쇼핑을 하러 가는 현대 시대에, 당신은 투자해야 하고 또한 당신의 대학 졸업장을 끝낼 수 있는 돈을 써야 한다.

또한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에게 전화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내가 교육대학에 쓴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경험 많은 조언을 구하십시오.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배우십시오.

직장을 이용해 급여에서 직접 입금하도록 설정하거나, 매달 계좌에서 직접 입금하도록 설정하거나, 어떤 사람들은 단지 내가 추천하는 저축 페이스북 포커 칩에 그것을 꽂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저축 계좌는 시간이 힘들 때 급습하기 쉽고 약간의 보충 수입만 있기 때문이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갚으려 하지만 항상 어떤 일이 일어나는데 결코 그런 방식으로 되지 않는다.

저축계좌, 화폐시장계좌, 주식, 유안에듀 채권, 심지어 투자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면, 당신이 제거하는 죄악 현금은 성장하여 당신의 자녀를 위한 교육을 위해 놀기 시작할 것이다. 401(k) 외에 어떤 사람이 당신의 돈을 한 달에 넣기로 선택하는 옵션도 있을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 교육을 위해 세금을 내지 않는 데 기부하는 교육 계좌는 당신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 교육에 함께 당신의 인적 자원 부서의 회계사와 만난다. 가능성에 대한 작업 401(k) 이내로 가는 모든 돈 대신 아동 교육 계좌로 급여의 전문 비율을 기부하고 싶을 수 있다.

1973년부터 1만 명 이상의 대학생들을 가르쳤고, 게다가 전 재산학교에서 5천 명 이상의 부동산 학생들을 가르쳤다. 불행하게도, 나는 단지 단지 작은 학생들을 본 적이 있다.

나는 단지 목표, 집중력, 미성숙, 그리고 단지 일반적인 실수 등, 게으름을 피우는 많은 사람들을 보았다. 그것은 용기와 적용이 필요할 것이다. 모리슨 사면 배우 존 웨인은 용기가 두려워할 것이라고 언급했지만 어쨌든 그것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공한 사람들은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심각한 양의 낭비를 의도 없는 생활방식을 통해 스스로를 끌고 가는 사람들이 아니다.

대학 교육 대학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아이들에게 그것이 얼마나 더 나은지 보여준다. 또한 그들에게 밤하늘이 한계라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그들에게 그들이 어렸을 때 그들이 마음먹는 어떤 것이든 그들에게 허락할 수 있다는 충고를 들었다고 말할 수 있었다. 그것은 단지 많은 사람들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의 경험에서도 말할 수 있다.

어린이의 삶에 있어서 7%의 의사소통은 비참함을 통해서라고 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