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에, 고양이는 흥미진진한 세상에서 가장 날카로운 이빨을 제공한다.

고양이는 신나는 세상에서 가장 날카로운 이빨을 제공한다고 생각한다.

목욕할 때 고양이가 나를 한 모금 빨아먹을 때 그것은 마치 내가 작은 바늘에 의해 대량 공격을 받는 것 같다. 나는 그녀가 원한다면 그녀가 내 손이나 아랫팔을 뜯어낼 수 있다고 확신한다.

고양이에게 치약을 사용하지 마라. 그리고 고양이에게 거품을 일으키는 제제를 주면 고양이가 침을 뱉을 수 없고 많은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치약은 그것을 아프게 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당신의 고양이 친구에게 질식시킬 수도 있다.

많은 종류의 인간 치약에는 개에게 매우 독성이 강한 감미료인 자일리톨이 포함되어 있다.

자일리톨은 여전히 고양이에게 할 수 있다.

나는 정말로 기회를 채택하고 싶지 않다.

내가 고양이를 입양했을 때 나는 살상 센터를 가지러 갔다. 그곳에는 50마리 정도의 고양이가 필요했다. 단지 그 무리들 중에서 두 마리의 무작위로 선택하기가 매우 어려웠다. 그래서 바닥에 앉아 몇몇 친근한 애완동물을 애완견으로 기르기 위해 많은 고양이들이 내 코를 킁킁거리고 나서 다음 흑백 턱시도 고양이(스커드)를 내 손가락을 씹기 시작했다. 고양이에 대해 물었을 때, 고객들은 고양이를 잡아당겼다. 스커드와 작은 비행기 거트 고양이(네이테리)의 모습이 스커드의 사진 속으로 달려들어 튕겨나가고, 그 후 두 번 따로 애완 동물 보호소를 향해 돌아왔고, 같은 두 고양이도 나를 맞이하고 시간을 주는 행동을 반복하곤 했다.

새끼 고양이들은 약 6주 정도를 머무를 필요가 있다.

아마도 새끼 고양이들은 26개의 낙엽성 치아를 가지고 있고 약 6개월에서 7개월 정도는 30개의 영구 치아로 대체되는 경향이 있다.

어떤 고양이들은 실제로 그들의 음식을 스토킹한다 – 정말 유머러스한 광경이다!물론 접시에 담긴 기블이나 팬시 축제를 기다리는 것이 얼마나 힘들 수 있을까?

지루함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오줌을 누는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고양이들이 오락거리로 오줌을 누기 위해 새롭고 흥미로운 장소를 찾는 게임 제목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고양이가 누그러지는 것을 돕기 위해 스트레스가 그들을 어떻게 그들을 성격에 맞지 않는 단계로 몰아가게 하는지, 전처와 하루에 적어도 두 번의 15분 동안의 놀이 세션을 개최하는 것이다.

내 첫 고양이 리버티는 리버티 스트리트에서 내 현관 계단에 모습을 드러낸 후 내 인생에 들어왔다. 그는 나에게 전화를 받았다. 그는 나에게 다가가 내 다리를 문지르기 시작했고, 내 컴퓨터 블로그 앞에서 언제든 나는 내 커다란 오렌지색 타비 앞에서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네코는 내 무릎에 뛰어올라, 이제 만족한 고양이가 하나하나씩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체인에서 하이퍼 강남고양이분양 링크를 터뜨리기 시작했다. 비효과적이고 대단히 파괴적인, 체인이 복잡한 인터넷이 선형적이지 않기 때문에.

고양이는 관심 있는 곳(즉, 인간 먹이원)이나 애완동물을 중심으로만 형성되는 독방 고양이 그룹이다. 그렇지 않으면 명시적인 무리의 리더가 없을 것이다. 가장 많은 음식과 은신처를 얻는 가장 강하고 더 적극적인 접근 휴식을 취하는 고양이가 있을 것이다. 모든 고양이들은 그들 자신을 대략 같은 위치에 서 있는 라이온즈만이 자부심이라고 불리는 범위를 형성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야생동물 다큐멘터리 본 적 있어요? 고양이들은 그들의 영역을 표시하기 위해 나무에 소변을 보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낸다. 다른 고양이들에게 그들의 지역을 제공하고 싶어하는 신호는 국내 고양이들에게 이런 순수한 직관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영토 내에서 그들 자신의 구성 요소를 냄새 맡을 필요가 있다.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알아내기 위해, 이집트 흑고양이에서 기원전 3,000년경에 이 고양이들을 처음 언급하는 것이 가장 최선이다. 이집트 흑고양이들은 실제로 존경과 명예로 여겨졌다. 왜냐하면 수영장에 살았던 이집트 여신 바스테와 관련된 이 사람들은 바스테를 사랑했고 항상 그녀에게 기도할 검은 고양이 이집트인들에게 중요하기 때문이다. 행운을 빌어주길 바라면서

그것은 전형적으로 나이든 고양이나 과체중 고양이인데, 거의 확실히 시스템을 피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받을 것이다. 그 자체가 문제가 되는 것은 나이가 아니다. 독소의 축적만큼이나 제거될 수 없는 문제다.

그래서, 여러분의 고양이가 갑자기 물을 많이 마시기 시작할 때, 그것은 보통 어떤 종류의 의학적 문제를 나타낸다. 여러분이 더 많은 물 예비를 마시는 고양이를 발견할 때마다, 여러분의 고양이는 즉시 수의사에게 검사를 받는 것이다.

자동 고양이 상자는 적어도 두 가지 큰 문제가 있다.

그들은 오작동하고 있다.

그것이 당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고양이에게 만들어질 때까지 두려움을 생각해라. 그리고 그들은 증거를 숨긴다. 소변과 대변이 건강의 지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소변과 대변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야 한다.

잠재적인 문제를 경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