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밖의,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추가 조명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집 밖의,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들을 추가하는 것은 쉽게 감지되는 집을 목표로 하지 않는 것보다 더 자주 고려하라. 집 바깥에 적절한 조명을 추가하는 캐리 아웃, 할 수 있다!많은 도둑을 저지하다

현실을 직시하자, 단순히 문을 잠그는 것은 운영상의 강도 방지 시스템의 일부분이다. 또한, 더 큰 개를 당신의 구내에 두는 것도 효과가 있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 이런 것들은 무료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조사될 수 있다.

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한 개인이 경보음의 날카로운 소리가 침입자를 다른 방향으로 뛰게 했기 때문에 여러분 각자가 벨을 울리게 해야 한다고 믿었을 것이다. 감시소에서 나오는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경찰이 곧 그곳에 도착하게 되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시리즈와는 반대로 말이다. 하지만 정말 안전하고 안전하다고 느껴야 하는가? 아닐지도 몰라!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 더 어두운 비등식 조명만 만들 뿐 매우 밝은 조명은 정말 비생산적입니다. 비등이 없는 지역은 더 어둡고 도둑을 위한 은신처가 될 뿐입니다

외부에서 안전 조치를 가장 잘 이행하기 위해 먼저 토지에 대해 더 잘 보호받는 상태를 알아보십시오. 사실 여기 집을 외부에 알고 집을 전체적인 보안 수준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자신에게 결과를 묻는 목록이 있다.

가정의 보안에 대해 염려하는 개인이 가정 보안 프로그램 설치를 조사해야 하는 경우, 대부분의 경우, 가정이 잠든 것처럼 부서지거나 이러한 위치에서 센서가 도어에 위치할 수 있고 창문에서 개구부, 파손 및 진동을 감지하지 못하도록 당국에 통보하는 기본 모니터링 시스템뿐만 아니라

많은 사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렌탈 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열쇠를 매트나 꽃 냄비나 주름살에 남겨둔다. 이것은 그 집을 위한 좋은 보안을 연습하는 것이 아니다. 기억하라. 집 보안 제품은 단지 경보기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을 뿐, 효과적인 경찰력을 가진 이웃에서 부주의할 수 없을 것이다. 경보는 경찰이 출동할 때에도 도둑이 어떻게 잡았는지에 대한 확률을 상당히 더한다.

느리고, 전형적이며, 강도 경보의 주의가 도둑이 임무를 끝내지 못하게 하는 것은 당연하다

내부 보안 대책을 위한 경보 은닉 카메라 – 완전히 기능하는 프로듀서 소니 드림 머신 소음 경보 라디오와 AM / FM 및 많은 유형의 엑스트라가 있습니다. 전력 손실의 경우 실제 전원 백업이 있습니다. 유선 또는 무선으로 전송되고 색상 또는 흑백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녹음 스타일에 돈을 절약하는 내장 DVR입니다.

문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창문은 보안에 손상되거나 썩은 창문이 범죄자들에게 자연적인 빛의 표적이 된다. 특히 만약 그것들이 관목 뒤에 숨겨져 있거나 당신의 집의 외딴 쪽에 있다면, 적절한 유지보수를 위해 당신의 창문의 내부와 외부를 모두 점검하라. 느슨하거나 유리가 없어지고 깨진 유리는 집을 덜 안전하게 보이게 한다.

그러한 이유로 창문에서 다시 돌아온 범죄 트림 키 큰 관목에 더 많이 초대하게 된다. 페인트칠을 한 후 모든 래치를 검사하여 적절한 작동을 수행하고 누락되거나 결함이 있는 모든 래치를 교체하십시오.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선 우리가 집 안에 설치하는 실제 손잡이가 신뢰할 수 있고 내구성이 있는지 확인하는 모든 숙제를 배워야 한다.

그들은 좋은 품질이어야 한다.

그래서 장기간에 걸쳐 최종적이어야 한다.

간단한 언어로, 문 손잡이는 게이트웨이를 읽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장치다. 적절한 문 잠금 장치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이 두 가지 모두, 재래식과 가장 스타일리쉬한 것 때문에, 시중에 출시되는 다양한 도어락이 될 수 있다.

그것들은 쉽게 몇 가지 스타일과 크기이며 보안을 위해 필요하다. 이러한 다양성은 다음과 같다: 체인 잠금, 데드 잠금, 전자 및 푸시 버튼 잠금, 그리고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림 잠금은 우리의 건물, 아파트, 주택에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더할 뿐만 아니라, 가정 보안을 보장할 것이다.

모든 집에는 핍홀이 설치되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저렴하고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장치로서 문을 열기 전에 방문자를 체크아웃할 수 있다.

같은 이유로 인터콤은 출입구를 열거나 홈 보안 시스템을 비활성화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발신자와 함께 전달할 수 있다.

집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비록 당신이 당신의 집 안에 있지만 당신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앞마당에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삽화를 놓아라.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이고 심지어는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지 놀랄 것이다. 그것들은 특히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