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진실로 그들이 실제로 일을 잘한다고 믿는다.

실제로 그들이 뱅업 잡 웹사이트를 한다고 믿는 사람들은 폭음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피로 시장에 대한 것이라고 지적한다.

연간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증가했을 때 어떤 것이었을 코인 개발 까? 세부적인 것은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당신의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어떠한 노력도 하지 않고, 단지 실제 시장과 일치시킴으로써 더 잘 살 수 있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인플레이션과 싸울 것이다. 강한 기업들은 가격을 인상할 수 있고 동시에 당신에게 더 많은 배당금을 줄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수동적인 수입 돈은 성장할 것이고 확실히 가격 상승을 이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얼마나 오래 투자를 할 때, 당신은 배당소득과 자본이익을 줄 것이다.

다가구 투자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지방흡입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알고 투자재산 회계보고서를 평가하고 자녀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지표를 평가해야 한다.

넷 운영소득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CAP 요금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현금 현금 roi를 계산할 수 있는가? 성공적인 적응을 하기 위해서는 이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주식은 상호이익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하지만 주식은 최종 투자를 위해 다른 수단을 만들어서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기본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실제 세계 기업이 투자하는 주식입니다. 기계가 재정적으로 잘할 때, 주식의 가치는 상승합니다. 반면에 회사가 나쁜 일을 해왔을 때, 주식 가치는 더 빨리 구매하는 주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증명이 좋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에 붙어 앉아 단기 이동을 찾는다. 그리고 나서 이동을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위험 때문에 하루아침에 평균을 유지하지 않는다. 다양한 주식의 미세한 이동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다행히도,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산업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수백 가지의 변화가 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선택해야 할 몇 가지 방법들 – 개인적으로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은 당신이 실제 고려하지 않은 그런 요소들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적어야 하는가? 그렇다면 아마도 당신이 자신의 부동산 투자 가이드를 설계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난 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그렇지!당신은 손실에 대해 불안해하거나 압도적인 투자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극복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연습했을 때 나는 일주일에 한 시간 더 적게 투자를 처리하는데 소비한다.

내 시간과 관련된 투자는 투자에 대해 읽고 투자를 수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데 소비한다.

부동산 내에서 도박을 하는 것을 혼동하는 것은 도박이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믿을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 도박과는 달리, 그 가능성은 있다.

이처럼 지속적 빠른 평가의 가정에 따라 투자해서는 안 되는 이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산가치가 상승 추세를 보지만, 가격은 어떤 종류의 특정한 비율도 상승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가격은 아무데도 가지 않더라도 수익성이 있을 것이다. 가치는 상승한다 하더라도, 당신은 더 실용적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개별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눈여겨보고 성과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한다.

다른 투자자들을 언급한다면, 도움을 구하는 것은 매우 강력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한 명의 초보자일 뿐이고, 경험 있는 누군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은 당신이 투자에 최대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고, 투자에 능숙한 사람들로부터 팁을 얻고, 성공을 위한 팁을 주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워렌 버핏의 철학 투자는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저서 “지능적 딜러”에서 가르친 것일 뿐이다.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최근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것은 내재적 가치를 사용하여 주식에 대해 이야기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에 투자할 때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또한 세금 유치권 투자와 관련된 부정적인 점도 있다.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 없이는 아니다. 매우 중요한 것은 세금 유치권 경매에 도착하여 그들이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굴복하지 않는 함정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위험 관용 순위를 알아야 한다.

투자는 많은 상승과 하강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못한다면, 당신의 위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