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명의 시청자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시청하게 되지만, 그들이 당신의 사업을 찾을 방향을 잡지 않는 한, 모든 것은 효과적이지 않다.

수천 명의 시청자가 동영상을 시청하게 되지만, 비즈니스를 찾을 수 있는 방향이 없는 한, 모든 것이 효과적이지 않다. 성장하는 시스템이 YouTube 시청자를 위한 특별 착륙 페이지를 모두 얻는 회사 연락처 정보나 웹사이트를 포함하도록 하라. YouTube 시청자를 위한 특별 착륙 페이지를 만들어라. 고객 리드를 수집하거나 거래에 대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직관적인 탐색을 해야 한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이 비디오의 일부를 링크에서 클릭하거나 이 비디오 아래의 설명 상자 링크를 클릭할 수 있으며, 이 보고서를 즐겨찾는 이메일 세부 정보로 다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제 유튜브로 돌아가보죠.이 웹사이트는 많은 사람들이 매일 스포츠 베팅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가는 일반적인 비디오를 보는 웹사이트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뮤직 비디오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것은 분명히 실제 비즈니스의 훌륭한 후보였다.

이것은 내가 유튜브 채널에 가입자를 갖게 했다. 나는 내가 전문적인 HD 카메라를 고용하고 있다면 내가 할 수 있는 종류의 비디오 뷰와 가입자들만을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내가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매우 높은 품질의 관련 비디오에 내 얼굴을 보여주는 것을 따라가고 있다.

프로필을 완전히 제출하는 데는 대개 시간이 좀 더 걸린다. 먼저 계정과 채널을 설치하거나 최종적으로 마무리하는 것을 선호할 수 있다.

선택은 당신의 조직뿐만 아니라 당신에 대한 정보를 다듬는 것을 선호하라. 당신은 이것을 판매 광고 캠페인으로 마주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이 시작을 위해 상냥하고 접근하기 쉬운 것처럼 보이고 싶다. 당신의 프로필을 완성했을 때, 개인은 그만큼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유튜브 마케팅을 자동화하기 위한 쉬운 방법을 완전히 익히는 데 더 가까이

리셉션의 목표를 결정하십시오. YouTube 최신 바이러스 비디오를 만들면서 무엇을 깨닫고 싶으십니까? 화제를 불러일으키시겠습니까, 아니면 흥미를 불러일으키시겠습니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원하시나요?

YouTube Keyword – 동영상이 내부 YouTube 구글 검색과 Google 검색 엔진 모두에 사용되도록 도와주고, 일반적으로 동영상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키워드를 구입하는 것은 실제로 웹사이트나 블로그보다 동영상을 평가하는 것이 더 쉽다. YouTube의 비디오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동영상을 볼수록, 당신은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로 더 잘 돌아갈 것이다.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볼수록 그것은 때때로 순위를 더 올라갈 것이다.

유튜브(그리고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는, 당신은 곧 많은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유튜브에서 관련 친구들을 사귀는 좋은 방법은 유사한 비디오를 만드는 사용자들의 채널에 가입하는 것이다. 이 사용자들 중 일부는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을 때 다시 당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입할 것이다. 당신의 새 친구들은 당신이 완전히 새로운 비디오를 만들었다는 통지를 받을 것이다!

둘째, 그들은 경험한 문제에 대한 이러한 해답을 찾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를 우연히 발견했다. 그들에게 왜 당신이 그들에게 부탁한 행동을 취해야 하는지 말해라.

유투브 마케팅은 동영상에 대해 수행할 수 있는 만큼의 트래픽에 호소하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콘텐츠가 훌륭하지만 뷰가 없는 비디오가 있고 유투브에 게시하는 데 감각이 없는 경우, 가장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기 위해 무료 키워드 도구를 테스트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워드트랙터가 확실히 무료라는 이유로 알려진 구글 추적 도구를 사용하는 사람은 없다.

둘째, 그들은 경험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는 것처럼 당신의 비디오에 등장했다. 왜 그들이 당신이 요청한 경험을 해야 하는지 말해라.

유튜브 마케팅 전략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실제로 무엇이 될 수 있는지 발행할 수 있다.

등록된 회원들이 초보자부터 더 많은 프로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사이트의 모든 웹 비디오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당신의 광고가 될 수 있지만 캠코더와 무료 온라인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며 사람들이 감시해야 하는 문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상자 이론에서 정말로 벗어난 것은 정보를 뒷받침하는 데 사용된다. 카드에 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읽고 한국야동 짜증스럽게 읽으라. 만약 당신이 동료, 친구 또는 가족을 제공하기 위해 유튜브에 그것들을 올렸더라면, 당신은 누군가가 뒷걸음질 칠 필요가 없다고 말한다.

Brian Tracy 비디오를 클릭하고 매일 아침 시간 관리가 아닌 경우 시간 관리 기술은 자체 태그 섹션입니다. 키워드를 순위에 우선 순위로 설정한 다음 각 키워드를 쉼표로 구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