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직업처럼 투자를 돌보고 적절한 시간을 두고 이것을 충분한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우리 모두가 하는 일을 취미로 대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매우 회전하는 문장을 생성할 것 같다.

우리는 직업처럼 투자를 돌보고 적절한 시간을 두고 이것을 충분한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우리 모두가 하는 일을 취미로 대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매우 회전하는 문장을 생성할 것 같다.

총자금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3가지 기능이다: 당신이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특별한 시간, 당신이 합성해야 하는 시간, 그리고 당신이 받는 비율과 함께. 사람이 가진 3명과 관련된 것은, 만약 당신이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우리는 당신이 돈이 필요하거나, 높은 비율을 얻기 전에 많은 세월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임대 주방이야말로 안전한 시작 방법이 될 수 있다.

사실 숙제를 하고 당장 현금흐름이 있을 때만 사는 것이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몇 년 동안 기다려야 하고, 또한 지불도 기다려야 한다.

세입자와 같은 개인?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고, 바로 후에 이해한 후, 각 특정 차량 안에 수반되는 손실의 가능성을 알고, 그러면 당신은 존경심을 가지고 계속할 수 있다.

주식 투자에 필요한 길이가 얼마일 수 있는가? 매일 25분만 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고,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가?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부동산 투자 포럼, 그리고 그 세 가지 목록뿐만 아니라 그 과정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 여러분이 배워야 할 것들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잘 알지 못하는 것을 배우면서 추가하기 위해서입니다.

투자 레이아웃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꾸준한 보상 같은 것? 이런 생각을 해보세요. 아연이 좋아지기까지는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밤에는 푹 잘 수 있을까요? 아니면 펀드 FC 브로커에 자금을 건네는 걸 더 좋아하나? 당신은 당신의 자금을 투자하는 데 최소한의 위험을 좋아하십니까? 당신이 어떤 종류의 위험을 감수하는지 생각해보라. 이것은 투자할 화폐 차량을 선택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분석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400여 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는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설명했고, 연료 탱크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한 몇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투자자들이 그들의 주식을 다른 사람들에게 팔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투기가 투자자들이 보유하거나 매각하기로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시작했고, 그 방법을 사람들의 큰 변동을 이끌었다.

사람들은 때때로 저평가된 것처럼 조건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을까? 오히려 많은 기업들이 P/E 20 훨씬 더 많은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자원을 가진 기업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자본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산업 투자 포럼, 그리고 당신의 과정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들과 그 세 가지 목록에 추가하여 당신이 배워야 할 것들의 목록을 개발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사용하는 것을 배우면서 추가된다.

한 가지 접근방식은 실제 시장에서의 단기적인 움직임을 예상하고 이동지역보다 먼저 증권을 구입하기 위해 단순히 물리적인 운동을 하기 위한 욕구를 거래하는 것이다. 어떤 트레이더들은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기술적 분석을 통해 당신의 시장 시장을 예측하기 위해 가격 행동과 볼륨을 읽는 것을 포함한다.

어떤 다른 트레이더들은 주식을 더 높이 또는 더 저렴하게 움직일 특정한 뉴스 이벤트를 예상한다.

다른 유형의 거래 전략은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기간에 구입하려고 하는 간단한 개념을 즐길 수 있는 자동차

달러 기반 투자는 단지 당신이 선택한 돈으로 주식(또는 다른 투자)을 조금 다르게 산다. 당신은 정확히 주식 최종 가격에 속하는 배수를 구입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한 달에 50달러를 투자하고 싶다면, 반드시 정확한 전체 주식 뉴스타빗 수를 구입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50달러의 가치평가만을 사고 있다.

1252달러의 주식에 대해, 당신의 50달러는 당신에게 399주를 사준다. 당신은 주당 1/4분의 1을 살 수 있다.

이 주식에 대해 실제로 8/25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

마케터처럼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더 오래 지속되는 성공 수준으로 옮겨줄 수 있는 것일 수 있다.

그것은 승객들이 당신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시장에서 정보를 투자하는지를 배울 수 없다면)

주식시장에 이익을 주고 싶다면, 이런 의미에서 투자의 필요성을 훨씬 더 많이 배워라,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