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항상 멋진 보안 비디오 카메라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

항상 멋진 보안 비디오 카메라를 선택해야 한다.

기울고, 팬을 돌리고, 회전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필수적인 영상을 빠르게 녹화할 수 있는 그러한 카메라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의 집 외관을 완전히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보안 경보는 당신이 집에 있을 때와 당신이 집을 비울 때 둘 다 안전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주 밖으로 나가거나 국외 휴가를 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당신의 집의 안전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집을 떠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아도 되는 마음의 여유를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사실 경보 설정 사업이 당신에게 무료 보안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단기 I 상태의 보안 시스템을 얻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스템은 장치에 제한될 것이다. 전형적인 완전 무료 제공은 3개의 도어 센서와 1개의 동작 검출기이다. 이것은 극히 제한된 시스템이며 부분적인 보안만 사용한다.

경보 사업은 추가 비용으로 추가 장치를 설치할 것이다. 이 유형의 시스템의 문제는 실제로 최소한의 보호를 쓰고 있다는 것이다. 월별 추적 비용을 지불할 때마다 시스템에 대한 비용

집을 감시하기 위해 고용한 최고의 보안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찾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의 집을 감시하기 위해 고용된 온라인 조직은 배선을 설치할 것이고, 적어도 하나의 키패드를 현관문 옆에 설치할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대다수의 강도들이 창문을 통해 집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창문을 연결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들의 장치를 사용하기 위해 사업체로부터 매달 적은 비용을 청구받는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변경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장비를 돌려준다.

가장 기본적인 보안 개선은 금속 막대나 빗자루를 바닥 트랙 안에 배 하나님의교회 치하는 것이다. 어떤 미닫이 문은 단지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트랙의 내부 상단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트랙의 존재를 관리하는 나사가 있다.

이를 조정하여 도어가 트랙에서 바닥이 없을 정도로 높이 올라갈 수 없도록 조정한다.

적절한 시스템 선택: 때때로 필요한 것은 단순히 당신이 가지고 있는 보안 시스템을 바꾸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혼잡한 위치에 산다면, 감시된 보안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어떤 경우에는 당신의 시나리오에서 도움이 되지 않는다. 특히 기본적인 침입 경보는 그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보안 요구에 이상적인 시스템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세련되고 속도가 높아지면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DVR)을 포함할 수 있는 4, 8, 16채널 홈 보안 전자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의 집을 감시하고 디스크 드라이브에 어떤 동작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은 돌아와서 당신의 이익을 위해 어떤 일이든 볼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시설의 스크린에 연결될 수 있고, 또는 어떤 컴퓨터 스테이션, 노트북 컴퓨터 또는 아마도 모바일 가드에서 당신에게 공급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있는 어떤 곳에서든 당신의 집을 감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이러한 시스템은 유선이나 무선이 이동할 때, 무선 시스템은 아파트나 콘도에 완벽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것을 빨리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무선 시스템은 매우 빠르고 빠르게 설치될 수 있다.

그러면 시스템에 필수적인 포브를 설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시스템이 무선인 경우, 필수적인 포브는 당신에게 팔짱을 끼고, 공황상태를 보내고, 경보를 제어반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또한 의료 비상 경보를 제어반에 쉽게 작동시킬 수 있는 의료용 펜던트도 있다.

중앙국으로 발송되는 각 경보는 특별한 유형의 경보다. 그들은 의료 비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올바른 당국을 파견할 것이다. 이 장치들은 보통 다음과 같은 것을 포함한다.

팔찌나 손목밴드와 같은 펜던트를 부착하는 방법의 범위. 마찬가지로 샤워기에 착용할 수 있도록 내수성이 있다.

이것은 사실 단기적으로 보안 시스템을 얻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경보 설치 사업이 당신에게 무료 보안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나는 단기간 동안은 말한다.

그러나 시스템은 가젯에 제한될 것이다. 일반적인 무료 제공은 3개의 도어 감지 장치와 1개의 동작 감지기. 이것은 매우 저렴한 방법이다. 제한된 시스템 및 부분 보안 제공 알람 회사는 추가 비용으로 추가 장치를 설치합니다.이 유형의 시스템의 문제는 최소한의 보호 외에 정기적인 월간 모니터링을 위해 사용할 때마다 실제로 시스템에 대해 지불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무료 보안 시스템을 얻을 수 있다는 광고에 속지 않는 거의 모든 것에는 항상 비용이 든다. 완전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비용은 당신이 중앙역 추적에 지불할 월 비용으로 구성된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돈의 양에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만 끊임없이 지출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