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그것은 진정한 능력을 갖추기 위해 시간과 연습이 필요하지만, 결국 성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들이 실제로 어딘가에서 시작해야 했다.

확실히 그것은 진정한 유능함을 얻기 위해 시간과 연습이 필요하지만, 결국 성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들이 실제로 아이들과 함께 목공 활동을 끝내는 어딘가에서 시작해야 했다. (여러분 모두에게!)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알기 전에, 여러분의 아이들은 단지 여러분이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교육을 받을 것이다. 목공일과 재미로 일하기에는 결코 너무 이르지 않다!

능력을 키우고 싶다면 목공책을 사고 싶을 수도 있다.

지금 이 순간, 추가적인 제품과 도구를 구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구입한 도구는 미래의 업무에 사용될 것이며, 당신이 그것들을 돌본다면 몇 년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어떤 일이 일어나든 간에, 당신이 시작할 때 가장 최신적이고 큰 도구가 필요하지 않다. 새집을 짓기 위해 2천 달러 상당의 전기 도구를 사는 것은 유용하지 않다. 여기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프로젝트에 필요한 몇 가지 도구가 있다.

도구 – 여가 활동이나 여가 활동을 위해 원하는 도구로는 테이블, 방사형 팔, 찹 또는 이동 물질 마이터 톱이 있다.

톱 외에 끌, 비행기, 라스프, 스크래퍼, 클램프 및 목공 작업을 위한 수많은 유형의 지그가 필요할 수 있다.

이러한 목공 도구는 작업을 정확하게 할 것이다. 힌지, 나사 및 볼 베어링과 같은 하드웨어도 필요할 것이다.

일을 끝내라고 자신을 압박하지 마라. 우드워킹은 한 번에 조금씩 할 수 있는 것이다. 아마도 언젠가는 20분만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일을 조금 함으로써 그 20분 동안 긴장을 풀고 나서 다시 와서 다른 날에 그것을 더 처리하라.

나무 작업에 대한 걱정은 당신의 유일한 관심사보다 우선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활용할 도구에 대해 더 많이 발견해야 한다.

다른 모양과 크기의 수공구와 동력공구가 있다.

초보자로서, 당신이 초기에 기본적인 수공구를 사용하는 것이 더 안전하고 간단할 수 있다.

그러나 결국 당신은 손과 동력공구의 조합을 사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또한 응급 치료를 준비하라. 그러면 추가 치료를 위해 의사에게 갈 수 있을 때까지 즉각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칠 경우, 당신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당신이 그것을 요구하거나 가까운 전화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수많은 목공 사고가 매우 심각하고 의학적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반의 훈련생들은 그들에게 가르쳐 줄 프로젝트를 완성하도록 지시받을 것이다. 나무로 작업하는 기본 작업은 기술을 개발하고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나무로 작업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사용하는 연습도 할 수 있게 해준다. 일단 기본 수업을 마치면 더 어려운 수업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우선,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목공 위험은 어디에나 있다.

나무 조각들이 당신을 가시에 노출시키고 눈 부상의 상당한 위험을 유발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위험을 내포하는 연기와 먼지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도구, 전기 충격, 화재 위험과 관련된 모든 위험이 있다.

목공의 위험은 지역에 어렵지 않다.

이런 직설적인 목공일을 친구들에게 선물로 제공하고 즐거운 일을 제공하는 것은 어떨까? 당신 원목침대프레임 은 이미지나 촛불을 담기 위해 패션 보석 상자나 벽 스콘을 만들 수도 있다.

당신이 아는 아이들을 위한 나무 장난감은 어떨까? 개발할 수 있는 간단한 목공 작업에 대한 목록이 계속됩니다

집이나 차고에서 목공 회사를 설립하는 것은 비용을 최소한으로 유지한다.

만약 당신이 저렴한 작업장에서 목공 사업을 시작하기로 선택한다면, 여전히 당신이 관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워크숍으로 차고를 이용하는 것은 임대료를 절약하는 방법이다.

좋은 망치나 망치는 강한 손잡이를 가지고 타격 머리를 단단히 부착할 것이다. 어떤 것은 실제로 섬유유리나 향상된 관리를 가지고 있다.

다른 것들은 패딩된다. 선택은 편안함과 비용 중 하나이다. 훌륭한 망치는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고, 망치는 크기에 따라 더 비싸다.

많은 전략도 마찬가지로 비용이 많이 드는 부품을 요구하거나 잘 만들어지지 않는다. 최종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보일지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이 작업하고 있는 작업이 처음에 상상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이러한 이유들이 출판물에서 발견되는 자유로운 전략과 전략이 신뢰할 수 없는 이유들이다.

C클램프 또는 G클램프 – 이 장치는 수목 작업에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처리하는 동안 나무 조각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데 사용된다.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은 핸드헬드 원형 톱으로 될 것이다. 이 경우 작업대나 테이블에 절단하는 나무 조각을 고정한다.

나무를 안전하게 고정하면 정확하게 직선 큐를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