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수천 명의 기회를 놓치게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오늘 1달러는 게으름과 안일한 진행에 대해 6달러가 든다.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수천 명의 기회를 놓치게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2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대해 매년 10%의 복합 비율로 672달러가 드는 게으름과 안일함에 대해 오늘날 벌어들인 달러는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날아간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서로 추론하여 오늘날 바로 투자를 하기 위해 정확히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여자라고 말하러 온거야, 그럴 수도 있어!손실에 대한 우려를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익히면 나는 일주일에 한 시간 더 적게 투자를 처리하는데 소비한다.

내 시간의 대부분은 투자를 수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투자에 대해 읽는 데 소비된다.

반대로 투자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때에 다른 사람들이 사고 팔 때 구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돈을 번 남자나 여자는 다른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기술주를 판 인간이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 안에서 아시아 주식을 산 사람은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보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초기 관절염이 때때로 승진이기 때문이다.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라는 생각을 바꾸고, 두번째로는 부동산 사업가라는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이것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만들고 싶은 그런 종류의 돈을 의미한다.

저축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면 먼저 자기 돈을 내야 한다.

당좌예금에서 투자예금까지 한 달에 자동 인출을 시작하라. 이것은 당신이 청구서를 원한다면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변명을 잊을 수 있다.

가장 정직하게 그들이 일을 잘한다고 생각한다.

목표는 단지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피로 시장에 대한 것이라고 지적한 후에, 일정 기간 동안 10%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면?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은 것은 단순히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자금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단지 이 시장을 일치시킴으로써 더 나았을 수 있다.

금괴를 구입하든 ETF에 투자하든 상관없이 올바른 금 고객을 고르는 것은 전반적인 금 투자에서 필수적이다. 물론, 금이 얼마나 잘 수행될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항상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많은 금 투자 회사들은 투자를 고려할 때 학습에 투자해야 할 것에 대해 포괄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금으로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거래를 투자하는 부동산의 유형이 더 많다. 당신이 어떤 거래를 할 것인지, 어떤 거래를 할 수 없는지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얻을 수 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가 해외부동산 취득 지고, 당신은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매일 전화를 받게 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행동, 즉 동기부여가 된 주택 판매자들에게 제안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꽤 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간단히 말할 수 없을 것 같다. 도매 할인을 위해 집을 구입하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당신의 로스 계좌는 진지한 돈을 지불하는 어떤 것에도 구매자로 등록될 것이다.

그렇다면 소유주가 수수료를 보상받지 못하면 어떻게 될까? 많은 주에서 부동산이나 주택에 대한 압류를 시작한다고 가정한다.

그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 안에서 경매에 부쳐지고, 세금 선취증 소지자로서, 당신은 꽤 많은 돈을 받는다. 하지만 다른 주에서는 당신의 집이 무료로 승인되었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한 작은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무료 집을 만들어 주었고, 그 안에 남아서, 임대하고, 팔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얻을 수 있었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예외적이 되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골프 클럽 아이언을 들고 걷기 시작하자마자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입증된 사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있다고 생각해. 그는 훌륭한 코치와 멘토 구성 요소 아버지가 있었고, 그는 거의 그의 게임에 거의 종교적으로 일해왔고, 그가 어디에서 잘못 가고 있는지 보여줄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고 있어. 게다가 타이거즈라는 개념이 꽤 내 영웅(골프만)이고, 나는 그의 다큐멘터리 몇 편을 보았다. 매일 8시간씩 비, 우박, 광채를 연습하라.헬은 300개의 공을 벙커로 치운다.첫 번째 작업 미터 뒤로, 그리고 300개의 공을 더 깎아내린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다양한 유형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다.

어떤 거래가 완벽한지, 어떤 거래가 절대 할 수 없는지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