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21 스타트업스 나는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다. 나는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도 포함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기간을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당신의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 실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관찰하고 싶다. 새로운 출발에서 나는 데이비드 칸과 내가 비즐리의 타고난 재능에 대해 여전히 믿음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팀이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와 피닉스 선즈와의 141-138번의 총격전을 잘 보기 위해, 그렇지?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주행을 준비했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사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변화가 아니다. NBA TV와 TNT HD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인터넷에서 회전하는 것을 관찰하기 위해 매직 게임의 방송을 확인해 보라.

또한,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팀은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수정하고 있다.

신인은 황금시간대에 대비한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그는 공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정을 만들고 있다.

그것은 다른 팀 동료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터치를 가져다 준다. 제닝스 공연은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특이한 경험을 얻는 것이다. 인생은 누군가를 올바른 방법으로 가르치는 기술을 가지고 있고, 또한 인 정확한 기술 분명히 브랜든은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이 선택의 여지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을 보면, 보통 브랜든은 삶에 대한 NBA의 태도에 적응했기 때문에 아마도 좋은 삶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수비, 당신의 전사들이 이 드래프트에서 정말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수 있다는 것이고, 시즌 동안 싱글턴의 조감독 마이크 말론은 어떤 파워 포워드를 위해 경비원으로부터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어, 그를 지상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든다.

아니, NBA 복권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원래 있어야 할 몇 군데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그들 자신의 밝은 면에 있는 워리어스에게는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11번지에 정확히 머물렀다.

NBA 2K 8은 NBA 애호가들을 달래는 완벽한 일을 한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2008에 소속된 몇 개의 덩크슛을 항상 앞섰고 이번 시즌은 예외적인 규칙이 거의 없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다면, NBA 2 K8은 그렇게 될 수 있다.

톰슨은 당신이 파이터라면 흥미를 느낀다. 그는 아마도 11살에 완전히 접근할 수 있을 것이고 69명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할 것이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경쟁자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기 위해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못할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

시즌 초에, 경기 수치는 1년 후반보다 낮을 것이다. 모든 킬로들이 바닥에 있는 상황에서, 벤치 선수들은 보통 가장 많은 새로운 선발투수들과 함께 늦은 팀들과 더 많은 경기 시간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질 것이다. 지난 1년 동안 가장 많은 선수들이 복귀한 팀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팀들은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훨씬 더 잘 할 것이다. 조한 쿤들라는 NBA에서 11년 동안 감독으로 활동하기 해외 스포츠 중계 위해 더 오래 고려하기 위해 새로운 선발투수에 관한 팀들을 가지고 있다.

그는 1948-49년, 1953-1954년 미니애폴리스에서 코치를 했다. 그는 나이스미스에 선출되었다. 1995년 기념 바스켓 볼 명예의 전당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고 2006년 너겟 팬들에게는 불행하게도 플레이오프 2번째이자 1번째 경기에서 졌다.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의 복귀는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웠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 사이에서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적인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이 초안의 진실이 재능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유럽 선수들 중 한 명이 이 초안의 재능 수준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것인지도 또한 접근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NBA 시즌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카지노와 온라인 도박 사이트의 스포츠 북들은 새로운 홈 바이어 웹에 대한 기대에 차게 될 것이고 NBA 베가스의 확률은 더 심각한 문제가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스포츠에 대한 베팅이 취미일 뿐 다른 사람들에게는 생계일 뿐이다.

아마도 이 리스트에 대해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