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동안,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실내 디자인 세계에서 특히 뜨거웠다

최근 몇 년 동안,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실내 디자인 세계에서 특히 뜨거웠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란색의 음영은 더 부드럽고 가벼워졌다. 노란색은 더 가벼워지고, 외부는 중립적이 되고,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색이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조심해라. 이것은 모두 베이지를 발견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어디서든 아이디어를 복사하는 것은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곳에서 온 아이디어일 것이다. 당신의 친구는 당연히 훌륭한 디자이너는 아닐지 모르지만, 만약 그녀가 HGTV를 충분히 본다면, 그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하나가 되었을 것이다. 만약 그녀가 당신이 특별히 좋아하는 지역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복사할 수 있고, 사적인 취향으로 대체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자유롭게 복사할 수 있을 것이다. 몇몇 지출 계획 쇼를 보고, 잡지를 스킴하면, 당신은 곧 당신이 어디서 아이디어를 선 강아지화분 택하든지 간에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특정 정보를 수정해서 특정 정보로 만들죠

실내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할 때, 집 주인에 대해 배워라. 디자이너는 한 번만 더 특정한 사람이나 부모를 기쁘게 하는 것에 대해 토론한다.

디자이너는 집 주인의 개성을 끌어내어 집 전체에 걸쳐 그것을 연주하려고 한다.

간단히 말해서, 실내 디자인은 당신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개인화하는 것이다.

실내에 조명의 중요성을 잊지 마라. 스타일과 스타일을 일치시킬 필요는 없지만, 아마도 마침내 제슨에서 뭔가 나온 것처럼 보이는 복고풍 스타일의 거실에서 까다로운 빅토리아 시대의 램프를 사용하는 것은 좀 이상해 보일 것이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내가 누구인가? 낮 동안 자연광에 적어도 부분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적당한 빛이 누구인지를 정확히 어떻게 좋아하는지 만들어야 한다(더구나 단순하다!).

주방 내부 디자인의 다음 단계는 가전제품에 대해 고려하는 것이다. 누구나 필요로 하는 가전제품과 어디로 갈 것인가? 배치를 완료하고 요인 어플라이언스가 캐비닛과 일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므로 터치를 선택하는 가전제품을 둘러보십시오.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더 높이 고정하면 천장이 깨져 창의 상단에 있는 막대를 몇 발 위로 고정할 수 있고 불행하게도 당신의 방은 더 높이 보일 것이다. 당신은 또한 더 가벼운 긴 커튼이 방의 높이를 향상시키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당신의 방은 기분을 바꾸는 기분을 표현해야 한다.

당신의 방이 당신의 방을 만들어 내는 것을 결과물로 만들게 하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각각의 방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그늘, 그리고 당신의 창문과 바닥 치료는 이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첫 번째 단계는 디자인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아이디어를 찾고, 가정용 장식 잡지를 구입하고, 이미 미리 만들어진 갑판을 가지고 있는 상점을 방문함으로써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모든 아이디어를 훑어보면서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좋은 방법은 관찰하는 부엌을 훑어보고 정확히 무엇을 좋아하는지 주목하는 것이다. 좋은 실내 디자인 조명으로 일하는 데 다른 어떤 것이 있어야 하는가? 형광등의 활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에너지원의 환상을 살릴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당신은 스마트업할 필요가 있다.

작은 시설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벼운 페인트 색상을 추가해야 한다.

주된 목적은 그곳에 넓은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이제 캠퍼스 내 수업에 참여하지 않는 개인이 질 높은 등록금이나 다른 학생 및 교직원과의 접촉을 놓치고 있기 때문에 생각하지 마십시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학생들이 받는 것과 같은 자료가 아니며, 넷 하이브리드를 통해 당신 자신과 같은 교사와 학생들과 계속 접촉할 수 있는 사람은 심지어 당신의 대학이나 대학이 그들의 실내 디자인 종합 훈련 과정에 졸업생들에게 헌신적인 웹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것은 당신이 미래의 고용주를 만날 수 있도록 돕는 멋진 방법이다. 미래의 비즈니스 파트너 및 가능성

이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분야이다. 많은 신규 기업이나 기존 기업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좋은 보수를 제공하여 작업장을 설계하거나 개조한다.

상류층과 다른 나라와 문화가 그들의 집을 독특하게 보이게 하는 데 관심이 있고, 그들을 위해 그것을 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고용한다.

그것은 창의력, 혁신, 아이디어, 전망에 대한 의존이 필요하다. 이것은 좋은 이익 우위를 가질 수 있는 직업이다.

여러분은 여러 가지 다른 생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이 목표를 유지하는 것이 단지 방의 패턴에 대한 방향을 제시할 뿐, 미적으로 그것이 잘 맞도록 도울 수 있는 총체적인 주제와 조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던 것입니다

현재의 경제 상황이 걱정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저렴한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단지 비용이 적게 드는 가구로 얼마나 손실되는가 하는 것은 품질, 세부사항,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전형적으로 규모가 작다. 당신은 가구다. 그러나 각각의 사람들은 내가 사랑하는 양질의 클래식 가구를 옹호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