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 그들은 또한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기 위해, 개인의 배치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한다고 믿는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 그들은 또한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기 위해, 개인은 배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에서 하는 규율이다. 당신은 준비해야 한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주기는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사업을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완벽하게 증가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도 시장에서의 소득 창출은 여전히 가능하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에서 시작하는 어떤 시간만큼 좋은 시간이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훨씬 더 효율적인 출발은 아주 좋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에 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네, 부동산을 소유하려면 돈이 필요하죠 하지만 당신은 매우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OPM, 그 약어에 익숙해져라.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과 개요를 의미한다.

당신은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현실화하려는 돈을 기꺼이 얻을 수 있다.

나는 의욕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나는 수입이 없다. 그리고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찾기 위해, 돈의 양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그리고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빠르게 깨닫는다. 게다가,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프린터를 사용하면 당신은 자신의 돈이나 소비자를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현금으로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업계는 수익성과 관련된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개인 54,392 달러를 얻었다. 큰 차이가 없었다.

일단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합리적인 시간 동안 안에 머물기 위해 그것은 부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만약 정보가 오르락내리락한다면, 당신은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를 알아차리고, 약간의 포기와 항복을 할 것이다.

소득은 단지 확립된 환경에서 경험할 뿐, 위험은 산업 투자자가 되기 위한 주요 요소다. 어떻게 당신은 당신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Pc Well, 통합은 이런 종류의 것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이 회사 실체에 갇혀있다.

당신의 소유물은 당신이 실제로 할 결정으로부터 보호된다. 이것은 실제로 구루 제품을 사는 모든 사람들이 돈을 벌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이것은 아니다. 즉, 구루스가 가르치는 방법이 어떻게 깨지는가 – 대부분의 결과 단어는 효과가 있으며, 또한 잠재적 투자자는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며 당신이 옳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 확신시켜야 한다.

무엇을 가르치고 그것을 자신의 상황에 맞게 적응시키는지(기억하라,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다). 그리고 그 노력은 확실히 성공할 수 있다.

광고만큼 빠르지 않을 것이고, 증언에서 보여지는 크기의 점검을 잃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시스템이 작동한다는 뜻은 아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 직업에서 비상업 투자자로서 시작되는 곳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대학 무도회를 하기 위해 위로 올라가는 것을 좋아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사위를 들고 열심히 뛰고 심지어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를 가진 모든 고등학교 선수들을 목표로 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이 미시간 애비뉴 혁신으로 전환할 수 있다면 바꾸기를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들과도 같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함께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한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한 투자자들은 이전에 초보자였던 때와 노력을 통해 성공한 때로 어디에서 출발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행동을 취해서 이 특별한 상황에서 경험을 쌓을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노련한 투자자를 시작하고 얻으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산업 교훈을 얻을 수 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투자처럼 당신의 시장 화가들과 카펫 셀룰러 수준의 부동산 투자에 전화를 걸어야 한다.

당신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시장 눈과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고객이 당신을 상대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큰 정보화만 돌리지만, 당신은 98%의 투자자들이 우연히 내가 계산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