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존슨은 모든 미소, 달리기, 총, 접시, 가짜에 대해 나타났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만큼이나 무자비했다.

매직 존슨은 모든 미소, 달리기, 총질, 요리, 가짜에 대해 등장했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만큼 무자비했다. 매직맨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팀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려고 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에게 덤벼들고 싶지 않았다.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31년 151일 동안 소개가 필요하지 않은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최근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nba와 관련하여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 코비는 12명의 포인터와 관련된 슛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함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페인트를 완성하는데 효율적이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를 이끌었고 그들은 모두 24점대를 득점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연장된 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전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스포츠로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 2년 전 2K 스포츠가 다음 세대의 보드에 첫 진출을 한 것으로 표시되었다. 그들은 적절한 첫인상을 했다. 그들은 대단하다. NBA 2K 8은 작년과는 다시 한번 향상되었다. 대부분의 것들은 NBA 선수가 실제로 잘 하는 것을 발견한다.

배런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의 스타일리쉬한 패스는 그만큼 평범하다.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플레이오프에 대해 질식사하는 것은 유감스러운 휴스턴 로케츠 팬들, 하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질 때, 관중들은 여러분에게 기립박수를 줄 것이다. 스포츠는 뛰어난 농구 시뮬레이션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진짜 NBA 프로그램을 보고 있었다는 것을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보게 될 것이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지난 NBA에서 두 번째 시즌을 다시 한번 긍정적인 변화로 훨씬 더 큰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올해 48-34의 기록으로 4시즌을 마감하며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너겟은 밀워키 벅스를 이용하여 첫 플레이오프 라인에서 우승하여 마침내 7경기 만에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해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졌다. 밀워키를 향해 $ $ $ $ $ $ The Bucks가 시리즈 4-2에서 우승했습니다.

10) 레이먼드 펠튼–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지난 여름 펠튼이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 계약을 체결한 후, 인상적인 389개의 중요한 기록을 세웠다. 더 인상적인 것은 그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의 공격 평균 182와 87을 기록하는 것이 그가 거의 2개의 스포츠와 함께 하기 위해 그것을 끝내는 것이다. 뉴욕과 이 작은 판타지 측면에서는 완벽하다. 하지만, 그가 바스켓을 넘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슛을 하지 못하는 것은 그를 반에서 상위권과 분리시키는 것이다.

크리스 헨리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그의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지난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2대 0으로 내준 이후 무관하다고 믿는다. 폴은 NBA 최고의 포인트로 그의 왕위를 되찾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마침내 2010년 시즌에 건강한 헤딩으로 보인다. 비록 폴스가 복귀할 것이다. 비록 몇몇 좌석을 채울 것이지만, 신선한 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이 시기에 네츠가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NBA에 입단했다. 그들은 NBA 배경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실수 중 하나를 제공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T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톤의 돈으로!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을 가지고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끝냈다. 많은 사람들이 완벽한 세계 숙련된 경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서 그는 어느 시즌이든 평균 3루타를 쳤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1승을 거두었고 평균 307 PPG, 75 RPG, APG 5명 이내의 경력을 가지고 있었다.

빌 월튼이 재능을 발휘해야 한다는 것을 진정으로 감사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90년대까지 당신을 위해 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성장시켰고 그는 밴드의 말을 많이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큐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한 적이 있는데, 그 후 그는 그러한 정치적 시나리오를 만든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만약 몇몇 위대한 선수들이 유럽에서 1년 계약만 남거나 현재 자유계약선수(FA)가 있는 상태에서 경기를 하고 유럽에 있다면, 각 팀의 애완동물 주인들은 아마도 W를 잃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