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고 문은 안전합니까? 사람들은 차고를 간과하기 위해 집과 관련된 모든 외부 문에 집중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

차고 문은 안전합니까? 사람들은 차고를 간과하기 위해 집과 관련된 모든 외부 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차고에 있는 자물쇠는 이것을 활용하기 위해 안전해야 한다.

당신의 3자리 숫자가 독특하고 추측하기 불가능하도록 하라. 만약 도둑이 차고 문 키패드에 있는 코드를 단순히 입력하고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의 집은 그 모든 것에서 가장 쉬운 목표다.

미국이나 영국 같은 나라에서는 주택 침입이 전 세계 다른 나라에서 일어나는 양만 생각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하고 안전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는 없다.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집에 99달러의 작은 비용으로 설치될 수 있고, 집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부동산을 위해 어떤 종류의 가정용 경보 시스템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침입자 중 어느 한 명이라도 시스템의 유형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고 또한 시스템에 대한 비용도 포함되지 않을 것이다.

문의 변화 – 문의 변경으로 인해 당신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기술자가 가정용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기 위해 블로그스피어를 빠르게 스캔하고 구매자가 추가 부품을 요청하기 시작하지만, 더 나쁜 부분을 요청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인기 있는 이슈가 될 수 있다.

보통 당신이 고용된 브랜드 파트너는 무료 부품이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거래를 구하려고 할 것이다. 조직 파트너는 당신에게 사람들에게 양보를 요구할 것이다. 이 정도의 그린백은 당신의 수수료 중 가장 좋은 금액에서 바로 나온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주거지 근처에서 얻기 어려운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높은 벽이나 봉쇄 시스템으로 이루어진다.

내 부엌에 필요한 보안문이 있는지 고려해 보시겠습니까? 당신의 집이 보안문을 얻든 얻지 못하든 간에 당신의 집은 정말로 개인적인 결심이다. 하지만 불행한 사실은 안전한 이웃에서도 강도가 일어나고, 높은 보안문은 당신이 범죄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이다. 반드시 질 높은 보안문이 침입자들을 계속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집이 잘 보호되어 있다는 인상을 주어서, 당신이 첫 번째 장소에서 강도들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런 종류의 주택 강도는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흔하다. 종종 집을 잠그지 않거나 도둑들은 차량에 남겨진 차고 편리한 리모컨을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다.

많은 휴식시간이 대낮 내내 일어난다. 도둑들은 당신의 집이 비어 있을 때 당신의 오고가는 것을 많은 시간 동안 이해할 수 있다.

분명히 만약 그것이 좋은 주택 보안 전략과 설치에 쉽다면, 도둑은 단지 지금 들어가기 쉬운 집을 선택할 것이다.

위의 숫자를 보면 휴스턴을 100만 가구와 3 백만 명 CHURCH OF GOD 의 거주자로 세고 나면 무서운 요인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73 가구 중 1 가구는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게 됩니다. 1명과 관련된 482명의 개인은 매년 폭력적으로 도둑맞을 것입니다. 당신이 부동산을 임대할 경우를 대비하여 어둠이 오기 몇 분 전에 불을 켜지 않고 먼지가 많은 타이머를 위해 매우 빨리 구매할 것입니다. 이것은 환상을 일으킬 것입니다. 도둑은 재산이나 집이다. 기본 플러그인 유닛을 구입하거나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일부 하드와이어를 사용할 수 있다.

많은 비용이 들지 않거나 그렇게 복잡하지 않은 가정의 보안을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광범위한 일들이 있다.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빠른 단계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살펴보자.

집 보안을 강화하기에 좋은 장소는 안에 있을 때에도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놀라워하며 개인들은 심지어 개 참여를 요구하거나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만드는 경향이 있다.

기본 자기 보호 시스템에 관한 보안 경보 필수 요소는 1차 제어 장치,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서 및 모션 경보를 포함한다.

보안 위치(시스템에서 보호되는 영역)에 설치하기 위해 필요한 메인 제어 장치는 자기 보호 시스템에 가는 것이 필요한 위치보다 무선으로 유선된다.

범죄자들은 상품과 서비스를 팔 수 있는 비용이 많이 드는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거대한 스크린 텔레비전이 창문에서 발견될 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의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게 될 것이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을 계속하라.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소비자들을 이용하지 않는다. 집 안팎에서 볼 수 있는 것을 보고 당신의 귀중품을 방문할 수 있다.

범죄자는 당신의 귀중품을 방문할 수 있다.

커튼, 블라인드 또는 음영은 대개 가정 보안을 높이기 위한 작은 투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