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특정 기술을 목표로 하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기술을 목표로 하는 비디오가 있다.

이것들은 완화된 가장자리 비둘기를 자르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간단한 방법으로 뒤집힌 그릇을 만드는 법을 가르쳐 줄지도 모른다.

일단 놀라운 프로젝트를 모두 수행하려면 양질의 목공 도구에 투자해야 한다.

도구는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꽤 많은 프로젝트를 다룰 7가지 기본 도구 목록이 있다: 1) 파워 드릴, 2) 원형 톱, 3) 테이블 톱, 4) 미터 톱, 5) 라우터, 6) 지그소, 그리고 7) 궤도 샌더 다른 기본적인 도구로는 나사 드라이버, 망치, 톱 말 한 쌍, 좋은 테이프 측정 등이 있다.

물론, 목공 팁을 앞당기면 항상 수집에 도구를 추가할 수 있다.

당신의 기술과 기술을 정직하게 아는 사람이 초보자 프로젝트의 너무 힘든 체급 아이디어인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것은 항상 당신의 기술을 다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완벽히 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배울 시간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넓은 배열을 갖도록 보장하기 위해 스크류드라이버 두어 대를 구입한다.

편안하고 안전한 손잡이를 가진 스크류드라이버를 선택하라. 샤프트에 특정한 스크류드라이버는 블레이드나 포인트가 좋은 상태인 쉽게 구부리지 않는다. 가격은 전문 또는 다중 사용 스크류 드라이버만 3달러에서 10달러 이상이다. 대부분의 바겐 빈 도구는 쉽게 구부러질 것이고 실제로 좋은 구매가 아니다.

당신은 결국 단순한 프로젝트로 시작해서 그것을 건설하기 위한 어떤 계획이나 지시도 필요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이것을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이 바람직하고 왜 당신처럼, 나는 프로젝트에 목공 계획이 그렇게 쉽게 필요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버팀대는 보통 파워 드릴의 가용성을 간과하는 강력하고 유용한 도구지만, 그것은 보어링, 더 전통적인 작업을 즐기거나, 근처에 콘센트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버팀대가 더 많은 힘을 준다고 느끼는 사람들에 의해 사용된다. 그것은 한 쪽 끝에 척과 래칫이 있고, 다른 쪽 끝에 타원형이 있고, 다른 쪽 끝에는 네모난 U자형으로 튀어나오는 손잡이를 가지고 있다.

척 서로 다른 크기를 포함하는 비트를 받아들이기 위해 개폐하고, 일반적으로 1/2인치 및 실질적으로 5밀리미터 이상의 구멍에 사용된다. 이 도구는 헤드를 밀고 손잡이를 사용하는 원형 운동을 넘겨줌으로써 사용된다.

BPower 드릴 : 코드 드릴은 대부분의 행동을 보고 목공에 들어가는 모든 사람이 해야하는 절대적인 것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캠페인을 위한 가변 속도를 생성하기 위해 매일 아침 시장이 있지만 코드가 없는 드릴은 훨씬 더 많은 힘을 제공하고 더 다재다능하므로이 사람들을 붙일 것을 권장합니다.

클램프는 어디에서 생겼는지, 어디서 만들어지는 경향이 있는 물질, 작동 방식 또는 C 클램프와 F 클램프로 인해 사용되는 것에 대해 수많은 다른 종류가 있는데, 볼트를 조임으로써 작동되는 두 가지 유형이다. 나무에 닿는 것은 보통 다른 각도와 부품을 수용하기 위해 회전한다.

이 클램프는 작동되는 놀라운 크기의 배열이다. 거의 모든 직업 우선 가게를 설치할 수 있는 설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은 그 지역에 좋은 조명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그것은 환기가 잘 되는 것이다. 내가 제안할 수 있는 몇 곳은 차고, 헛간, 여분의 방, 지하실이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해서 단지 더 작은 이해 때문에 느려지거나 중요한 부분을 놓치고 있다는 것을 알아내야 한다.

일반적으로 초보 목공 계획은 매우 상세할 수 있다.

그것은 몇 단계밖에 소유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각 단계는 선택을 하기 전에 계획을 통해 읽는 것을 매우 쉽게 의식할 수 있도록 작성된다. 당신이 그것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고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하라.

대부분의 기본적인 도구와 기술을 시작해서 하나씩 쌓아라. 첫 번째 프로젝트는 선반이나 작은 책장을 만드는 것만큼 간단한 것일 수 있다.

어떤 종류의 프로젝트를 해야 하는지를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것은 아마추어 목공 계획이 아마도 상세한 초보 프로젝트가 아니라는 의도된 목적으로 유지하라. 상자로 지은 새장처럼 대개 매우 간단한 것이다. 너무 어려운 것을 찾으려고 하지 마라.

드릴링 공구로 유지보수의 주요 유형은 선삭 부품에 기름을 바르고 이러한 것들을 빠르게 작동시키는 것이다. 또한 날카로운 비트는 품질과 작업을 용이하게 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다른 에지된 공구와 마찬가지로, 공구 청소와 관련된 수입에 대해 더 많이 읽을 수 있을 때까지 그것들을 다듬기 위해 전문가와 원목침대프레임 함께 그것들을 조립해야 할 것이다.

목공과 관련 도구들이 매우 인기를 끌게 되었고, 이 소프트웨어를 제조하는 수많은 사업체들과 수만 군데를 그들에게 결합시켜서, 다양한 종류의 도구 영역이 아닌 다양한 종류의 도구 영역을 모어에게 가져다 주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