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은 자연스럽게 가깝고 사랑스런 유대감에 따른다.

존경은 자연스럽게 친밀하고 사랑스런 유대감에 온다. 현재 아이와 친밀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는 것을 잊으면, 존경심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또한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그에게 바라는 것을 열심히 하고 당신을 돕고 관심을 기울이는 것에 만족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는 당신과 친밀감을 사랑할 때, 그리고 우리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즐기는 사람들이 당신의 아이와 친밀한 정보가 되기를 바란다.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 정확히 나이와 상관없이), 과거의 경험의 공유, 그리고 과거의 경험의 재연,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하고 그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에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것, 그리고 그의 감정과 생각을 고려하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미국 모든 나라는 아이들이 항상 어떻게 자라는지에 대해 매우 깊은 육아 신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이 많은 규율, 통제, 규율을 필요로 하고 다른 사람들은 아이들이 실험과 자기 규제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발견해야 한다고 믿는다.

우리는 어떤 집단이나 교사보다 우리의 본보기를 더 잘 이끌어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내가 평화롭고 긍정적이고, 차분하고, 강하고, 내가 최선을 다한 후에, 나는 내가 좌절하고, 부정적이고, 관리할 수 없고, 부주의할 때, 나는 최악의 상황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안다. 내 아이들은 내가 자기 규율이 아이를 키우는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아는 방법이다. 감정을 조절하고(특히 분노) 스트레스를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워라.

우리에게 당신의 어린 아이들에게 책임을 주는 것은, 그것은 우선, 그 가족 전체에 대한 의무 도표를 의미했다. 이제 그 도표를 떨어뜨리는 것은 내 아이들이 사람들이 공동체, 함께 사는 가족 초상화,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이 공동체의 안녕을 위해 참여하고 도와야 한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아이들에게 책임을 주는 것은 성장과 성숙을 촉진한다.

아이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그들이 어려운 날에 가치 있는 일을 이해하게 된다. 그들에게 관련된 사람들을 가르치라. 가족 개선은 물론 친구 공동체를 돕는 것으로 기대되고 기대된다.

최고의 육아 도움과 훌륭한 육아 기술을 사용하더라도, 어린 사람은 결과의 위협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신체적인 처벌을 함으로써 어떤 일에 좋은 것이 규칙을 시행해야 하는지를 깨닫는 징징거리는 것을 즉시 없애는 것은 드문 일이 될 것이다.

그리고 그 아이가 몇 년 전에 만들어진 장벽의 결과로 어려운 10대 시절에 어떻게 그 혹은 자신에게 철수하는지 놀라지 마라. 당신의 젊은이가 누구에게도 전혀 모르는 사람 외에 10대로 변했다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 일인가!

당신의 아이들은 또한 보통 질 좋은 시간이라고 알려진 것을 필요로 한다.

어린 아이들과 합리적인 시간을 보내라. 아이가 당신의 관심을 원하고 당신과 의사소통을 필요로 하는 순간 아이들을 쫓아가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단지 얼마나 바쁜지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게 된다. 당신의 정신과 육체적 건강 모두. 나는 의사와 건강 관리 전문가들을 많이 경험했다. 걱정이나 조건 우리는 종종 사전에 나서서 연구하고 우리 자신을 조사해야 한다.

좋은 육아 기술은 시간을 포함한다.

다른 기술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수반한다.

당신의 아이들이 자라면서 배우고, 당신의 아이들이 아이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모님으로서 배우는 것은 멈추지 않는다.

한 유명한 온라인 참조 자원에 따르면: 아이들이 적절한 행동을 하거나 전체적인 일을 수행할 때 종종 칭찬하라. 아이들이 정확히 알고 있는 단순하고 명확하며 일관된 규칙 선택사항 세트는 실제로 기대되며, 또한 잘못된 행동이나 지침의 결과 또한 그들이 얼마나 높이 평가받느냐에 따라 무엇이 옳고 그른지에 대한 성숙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된다.

반면에, 만약 우리가 우리 아이들이 성공하고, 생산적이고, 창조적이며, 책임감 있고, 정직하게 그것이 사실이라고 받아들이기를 기대한다면, 우리 아이들은 그 자리에 오르지 않을 수 없고, 그들의 긍정적인 수단으로 이것에 대한 우리의 최선의 의견을 보장할 수 없다. 그러니 그것이 항상 당신의 자녀들로부터 최고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라.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충고!

그들은 서로 반대되는 극단으로 몰아갔고, 그것은 그들이 올바른 육아 nfl 팀으로 함께 기능할 수 없다는 것을 부부상담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육아 스타일을 놓고 싸우고 있었고, 자주 무시하고 심지어 서로를 약화시켰다.

또 다른 것은, 여러분의 육아 코치로서 완전히 하는 일이 앉아서 여러분의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다. 그들에게 집안일이나 학교에 대해 완전히 질문하는 것, 등 당신이 할 수 있는 대로 무엇을 물어봐야 하는지 알 것이다. 이것은 기본적인 것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