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에는 걱정과 걱정이 되지만, 멋진 샷을 얻을 수 있다

비가 오는 날에는 걱정과 걱정이 되지만, 여러분은 멋진 샷을 얻을 수 있다.

비가 그 이미지에 흥미로운 요소를 더할 것이고, 여러분은 여전히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이다. 비를 이용하여 비디오에 크고 놀라운 효과를 개발하라.

만약 여러분이 사진 사업을 만드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여러분은 이 질문에 대답할 때 완전히 솔직해질 필요가 있다.

현실은, 반드시 성공 사진 사업을 설립하는 견고한 사진작가가 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기능은 경쟁자들만큼 훌륭해야 하는 이유를 가지고 있다.

수중 사진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해야 할 몇 가지가 있다.

수중 사진은 매우 독특한 스트레스와 긴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내가 처음 그것으로부터 관심을 갖게 된 이후로 더 많은 수중 사진 장비보다 훨씬 더 빨리 학습 곡선을 통과할 수 있을 것이다. 수중 사진의 다른 어떤 종류의 사진도 당신의 시스템으로서 가장 많은 기술에 의존한다.

웨딩 사진사는 훌륭한 기술을 가질 수 있지만, 그 장비가 하위 수준이라면 사진의 완성 방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개인이 올바른 고객이 아니라는 것을 정말로 포함하고 싶다. 모든 사람을 예약하려고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더 많은 나쁜 고객들을 개인에게 소개할 나쁜 고객들을 기쁘게 하려고 끝없는 순환으로 끝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사람들을 보고 기쁘게 하는 데 당신의 기간과 에너지를 집중하라.

다른 사진작가들은 다른 것들에 집중할 것이다. 어떤 거리 사진작가들은 재미있는 순간들을 포착하려고 하지만 다른 사진작가들은 사람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당신은 남자와 여성의 일상을 사진으로 찍을 수 있다.

이것은 노숙자로부터 모든 방법에서 높은 변화까지 될 수 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활용해서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주제의 색, 문, 창문, 동물의 색, 주제의 초점, 주제의 초점,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중심, 주제의 창의력을 발휘하기 위해서

그러므로 지역 사업을 소유하거나 운영하는 가족 지인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진을 그들의 사업에서 전시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지역사회의 다른 사업체들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을 생각해 보라. 과거에 누가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살펴보라. 어떤 사람이 근처에 사업을 소유하거나 운영하는가? 남편이나 아내가 당신의 지역사회를 아는 사람을 느껴라. 아이유 수지 태연 노출 움짤 이 모든 사람들은 잠재적인 전시 장소들이다.

나는 처음 이것을 도날드 잭으로부터 배웠는데, 도날드 잭과 함께 사진 경력을 쌓기 위해 몇 년 동안 공부하고 견습생으로 일했던 나는 그에게 빚진 많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그가 나에게 교육한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한다.

디지털 슬러 사진술을 배울 수 있는 훌륭한 행사가 있을 때까지 참아라. 연습은 완벽하다고 말하니, 카메라, 책, 프로젝트 시트를 가지고 가서 당신이 사랑하는 장소가 되어라. 당신의 창조적 부분

사진에서 진실은 정확히 어떻게 되는가? 세상을 그렇지 않은 것으로 보여주기 위해서일까?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우리가 그것을 우연히 발견하는 방식과는 상당히 다르게 보일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 인간들이 지각하는 색의 범위는 애타게 보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눈 안에 있는 원뿔의 수와 범위에 달려있다.

물론 이런 종류의 연구는 거의 모든 상대적이고 주관적이기 때문에, 그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여러분 자신에게 벤치마크를 주기 위해 몇 개의 넓은 문구를 시험하고, 계획된 사업과 관련된 문구를 확대하고, 그것이 어떻게 쌓이는지 살펴보십시오.

수중 사진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즐거움을 섞을 수 있었던 바다를 탐험하는 것에 오랫동안 매료되었다. 나는 내 카메라로 수중에서 아름다운 창조물을 포착할 수 있었다. 나는 나의 첫 다이빙 세션을 할 때 갈고 닦았다. 첫째, 당신이 항상 잘 할 수 있는 것은 분명히 당신의 아렌트 안에서 다이빙하는 것이다. 그것은 수중 사진사로서 성공하기 어려워졌다. 초보 다이버와 함께 카메라를 추가하는 것은 재앙을 요구하는 것이다.

로마는 매일 건설되지 않았다. 그래, 그 길을 따라가는 그 위대한 잡지 사진들을 함께 찍는 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예술과 연습 시간을 배울 수 있는 당신의 시간에서 놀라운 사진들이다. 그래서 우리는 종종 새로운 장난감을 얻기 위해 그것을 숙달하기 시작한다.

왜냐하면 디지털은 싸고 순간적으로 믿을 만한 사진작가가 되는 것이 단지 단순하다고 가정하기 때문이다. 반면에 지연하지 말고 꿈도 꾸기 시작한다.

많은 것을 밖으로 나가서 이미지를 만들어야 한다.

이미지가 얼마나 잘 될 것인가.

이 모든 것은 그들이 본 상장 사진들에 대한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