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도울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의 가장 큰 학습이 될 수 있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을 도울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을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지도를 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 대해 공부하고,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잘 연결시켜 줄 수 있다.

내가 아는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과 관련이 있다고 말하고, 내가 가장 훌륭한 멘토들로부터 받은 날들을 가지고 있다.

나의 아버지. 그는 나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만들고 나를 성공으로 몰아넣는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그들 자신을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 좋은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할 수 있게 해준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태어난다. 만약 당신이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당신의 적절한 주의를 기울여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는, 그들은 경험이 있는 동안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항상 알고 있고, 나는 부동산을 갖는 위험이 단지 이 산업에서 정보 부족으로 만들어진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 대부분의 시간 동안 모든 좋은 거래를 하는가? 모든 것이 쉬워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라!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또한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게 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당신과 관련하여 가능하지 않을 지속적인 성공으로 https://www.smatch.kr/ 이끌어 줄 것이다(이것이 단순히 부동산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새로운 투자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결연한 노력을 통해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경험을 쌓을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노련한 투자자로 판명되기 시작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수업을 받게 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담보 대출 금융으로 당신의 금액을 지불하고 있는 잉여금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할 수 있다면 일어날 수 있다.

물론 당신이 당신의 임대료를 내준다면, 혹은 당신이 빈민가라면 당신은 당신의 차를 탈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 모든 것 중에서 어느 것도 수행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거주지를 유지하고 그것이 당신의 세입자들에 대한 범죄 배경 조사를 할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Lets는 기업 세계에서 만족스러운 시간 투자자로 전환하기 위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말한다.

소위 말하는 구루스가 허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해 보인다. 투자는 어렵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실수가 필요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돕기 위한 빠른 주인 매뉴얼이 있다.

여기 실제로 부동산 투자자로서 생계를 꾸리기 위해 관련된 몇 가지 비밀들이 있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노련한 사람을 위해 정착하고 있는가? 만약 이전이라면,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서 수많은 기회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고 불리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 밖 투자를 하고 돈과 관련된 대출은 지난 몇 년 동안 아웃렛이 어떻게 풍부해졌는가 하는 것이다. 결국, 5만 달러나 10만 달러의 가치가 상승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정확히 어떻게 지불했는가에 달려 있다.

평균적인 사람들은 주식과 주식에 막대한 재정적 지렛대를 사용하기 위해 그렇게 하지 않았다. 1930년대 초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멋진 미국 전역에 7,500대 이상의 다양한 범위로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라.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그들의 화가들에게 전화를 했고,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투자는 대략 돈을 벌거나 세금을 잃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가지고 있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Ya는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재산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마케터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도 마찬가지로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을 벗어나 보통은 개인적으로는 불가능할 정도의 지속적인 성공으로 당신을 이동시킬 수 있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