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모든 것을 말했기 때문에, 나는 워드프레스뿐만 아니라 블로거에 대한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는 것에 대한 가치를 관찰할 수 있다.

그리고 이제 그들 모두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

  • 위대한 SEO(당신의 주제가 관련되어 있는 한)

그 모든 것을 말했기 때문에, 나는 워드프레스뿐만 아니라 블로거에 대한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는 것에 대한 가치를 관찰할 수 있다.

그리고 이제 그들 모두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

  • 위대한 SEO(당신의 주제가 관련되어 있는 한)

둘째로, WordPress 플러그 인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대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구글에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검색하면, 플러그인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수백만 개의 플러그인이 현재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즉, 소셜 북마크 아이콘을 만들고, 블로그 댓글을 구독하고, 블로그의 다른 1면을 지정하는 것과 같은 기능을 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이제 단어 표현이 들어가! 훌륭해!좀 더 기술적인 것을 만들 시간이야. 만약 네가 여기까지 왔다면, 나는 믿음이 배치를 설치했어.

내가 제안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이와 같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그것을 홍보하기 시작하고, 교통량을 늘리는 이뇨제뿐만 아니라 테크노라티를 통해 그것을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것이다.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하는 동안, 당신은 더 많은 전망을 주목해야 한다.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위해 워드프레스를 통해 코드가 적은 마우스를 경험할 필요는 없습니다.오늘의 웹 호스팅 회사들은 각각의 웹 호스팅 회사들이 워드프레스를 위해 많은 간단한 마우스 클릭으로 그 능력을 부여합니다. 나는 호스트게이터에게 그들의 관리 섹션은 탐색을 이해하고 심지어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기사와 웹 페이지를 추가하는 것까지도 간단하게 추천합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설치할 수 있는 다른 옵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직접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무선 플러그인 유형을 세련시키고 블로그의 모든 파일에 대한 완전한 제어를 세련시킬 수 있다.

이 옵션은 또한 당신이 사이트를 수익화하고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목적으로든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물론 많은 템플릿들이 블로거에 의해 제안되고 있지만, 워드프레스는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의 상업적 특성상 WordPress 블로거들이 FTP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WordPress 테마의 고품질의 느낌과 체크아웃이 WordPress 테마에 의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WordPress는 거의 무제한의 자유와 프리미엄 테마 선택을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블로그에 처음 접속하는 사람이라면, 워드프레스 한 단어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이것이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인터넷에서 발견되기 위해 블로그의 가장 좋은 대본들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는 완전히 무료로 추가된 워드프레스 현실과 관련된 가장 짜릿한 것을 원한다!하지만 WordPress가 왜 당신을 위한 것인지에 대해서는 완전히 읽지 않는 영역들 바로 그 후에 WordPress가 당신 자신의 블로그에서 작동하게 하는 것!블로그를 시작하려면, 우리는 어떤 형태의 블로그 소프트웨어나 장치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블로거나 워드프레스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와 여기 유료 플랫폼인 Moveable Type과 Typepad와 같은 대안이 있다.

워드프레스를 혼자만의 영역으로 넣는 또 다른 큰 이점은 블로그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료 블로그 플랫폼으로 블로그를 삭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노력과 시간을 보냈다면 이것은 가슴 아프다.

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의 클릭 업로드를 한 번 클릭하면 미디어 업로드를 자동으로 알 수 있고 적절하게 설정할 수 있는 인서트 미디어 버튼이 추가되었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 펀드를 가지고 있다면 Ad-sense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실 당신은 이제 블로거 계정의 내부에서 AdSense에 대한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다.

두 가지가 같은 제조업체에 소유될 가능성을 고려하면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는 WordPress에 대해 허브로 계속 논의했는데, 사람들은 블로그가 그들의 절대적인 최고의 사회적 프로필을 끝낼 것이고 그들은 그것을 만들 작정이다. 그래서 당신이 트위터나 유튜브와 관련하여 다른 소셜 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할 때 그는 중요한 노트에서 정보가 당신의 블로그와 데이터베이스에서 살아남을 것이고 다른 사이트가 다운될 때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언급했다. 이 허브 제품은 장기적인 미래다. 그들의 팀의 목표

우선 기본 워드프레스 페이지의 배경이 헤더(kubrickheaderjpg)와 바닥(kubrickfooterjpg) 그래픽을 사용하는 방법에 주목해야 한다.

이 그래픽은 구배와 함께 야콥 디자인을 포함한 견고한 색상과 함께 있지 않다. 페이지 아래에 작은 드롭 섀도도도가 있다.

WordPress 호스팅을 통해 블로그의 헤더 이미지를 쉽게 편집하고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선택된 테마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호스팅에서 전체 컨트롤을 자신의 웹 사이트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원하는 수많은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으며 모든 페이지 및 게시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제어 패널에서 다른 추가 기능을 추가하고 WordPress의 다른 테마를 찾아서 블로그에 다운로드하고 지퍼를 풀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 웹페이지

기본 페이 최적화블로그 지에 배경색을 채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