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방법이 없기 때문에 보통 임의로 선택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표준 방법

보통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임의로 선택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방법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광고 비용을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의 자금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할 수 있다면 우리는 사라질 것이다. 손으로 하고, 전화로 하고, 문으로 부르고, 문으로 부르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묻는 대신에 우리는 그것에 대해 토론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을 멈춘다. 우리가 제안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정말 높다.

주식에 돈을 투자한 수많은 개인들은 불황으로 인해 많은 개인들이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을 기대했기 때문에 그 가치를 잃었다.

시간을 내서 주위를 둘러보면 부동산 주택의 측면에서 얼마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수익성 있는 투자를 위해 활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한 것 같지 않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이 잘못된 손안에 있는 것들은 위험할 수 있다.

어떻게 막 회사로 시작하려는 사람(혹은 한 거래도 하지 않은 사람)이 당신에게 부동산 투자에서 현금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을까? 맞아, 넌 돈을 잃을 확률이 훨씬 높아

만약 당신이 집을 구입할 것이라면, 당신은 그들의 요금을 훨씬 더 많이 유지할 가능성이 높은 가치나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주택의 증가를 가져올 우울한 지역의 고통스러운 집을 구입하고 싶으세요?

그들은 고용의 장소에 안정을 가질 것이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다양한 장소에서 살고 있다.

안정된 기록을 가진 사람을 세입자로 구할 수 있는 주요 열쇠 중 하나이다.

부동산 주택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당신은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을 볼 수 있고, 당신의 임대차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나올 때 당신은 건강한 이익을 낼 수 있는 강한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통제를 최소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한다.

당신은 그들이 효과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수많은 임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그렇지 않다. 단순히 수익으로 가는 길을 바꾸어라. 그들은 먼저 소극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개발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으로 인출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설계할 수 있는 방법이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기능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것이다(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투자회사를 조직화할 때, 당신은 이익의 빈도를 크게 창출한다.

왜? 부동산 투자 조직을 조직화하면 회사를 통합할 수 있으므로 거래는 반복되는 순환이 됩니다.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서비스 모델을 갖게 됩니다

경쟁처럼 들리는 것은 같은 공동체의 두 투자자, 투자자 #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 2는 투자자 # 1이 모두 다 얻는 것 때문에 제안이 없다고 느끼고 지금 투자자 # 3은 발생하고 경쟁 현실로 인해 2명이 그 지역에서 일하고 떠나는 것을 본다. 그는 첫 번째 BEST 거래를 하는 사람이라면 거래도 할 것이다. 금융가 # 2와 # 3은 단순히 외모보다는 행동해야 한다.

ancier # 1은 모든 제안의 위에 동시에 있을 수는 없지만, 거래 밀도는 장소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그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이해하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제안이 존재한다.

당신이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구입하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2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제품이 내가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3 좋은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라. 그래야 그들이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부동산 주택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투자가 비싸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큰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돈을 투자하고 성장시키는 훌륭한 방법이었습니다. 다양한 투자 방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그 중 화폐를 활용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부동산을 구입할 때, 당신은 고객에게 인간 요구 보호소의 필수적인 영역 중 하나에 가치를 포함시킵니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부의 자산을 쌓는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주택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내려놓고, 전통적인 20 아산 줌파크 % 당신은 금리 인상으로 연간 3%의 균형을 맞춘다. 당신은 공평한 자본을 보존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