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 이야기에 익숙하다; 항상 한 명의 계열사가 있는데, 그것은 당신의 가족 전체로부터 훔치는 꿈을 꾸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그 이야기에 익숙하다; 항상 한 무리의 계열사가 있는데, 그것은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의 가족 전체로부터 훔치는 꿈을 꾸기 위해, 당신은 항상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는 친구를 자랑하고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진 어떤 삼촌에 대해 들을 것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주거 투자자로 시작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모두 이 대학 무도회를 하기 위해 이 이사를 하는 것에 대해 환상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더 나아가서 선호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경기하는 것은 모든 고등학교 선수들의 의도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가족이 미시간 애비뉴 건물로 바뀔 수 있다면 변할 수 있다는 꿈을 꾸는 부동산 파트너들과도 같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불만 중 하나는 좋은 주인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가져가는 세입자를 가질 수 있도록 더 어렵고 강력하고 건강하게 하고, 당신의 세입자들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세입자들은 좋은 신용등급 점수를 가져야 한다.

가급적이면 650점 이상. 그들은 좋고 사려 깊은 성격을 제공할 수 있고, 또한 그들이 기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향후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보증금을 내려줄 수 있어야 한다.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잠재적인 세입자에 대한 신원 확인

정보 서비스 제공업체를 투자해 1주일 동안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을 쫓지 마라. 7일 동안 당신이 하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렇다. 그런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확실히 돈을 벌고 있는 것이 현명하다. 실제로 당신은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집에 투자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의 모기지나 현금으로 엄청난 현금을 축적하는 것이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쉬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항상 그 금액에 관한 것이 될 필요는 없을 것이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오늘의 일부 형태로 투자자들로서 당신의 결정에 줄을 설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구매 요인: 특히 쇼핑을 덜 하는 것. 만약 당신이 스스로 원하는 것을 사고 싶은 충동을 본다 성수동사무실 면, 당신은 내가 재정적으로 비용에서 자유로워지는 나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물건인가?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라. 그래야 그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나는 현재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에 들어가는 주택은 약 1,200채이며 오스틴은 미국 전역의 여러 주요 주택 시장 중 하나입니다!예를 들어, 우리가 지금 약 3배의 고통을 겪고 있는 집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은행에 갈 수 있을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경험 없는 사람은 절대 배우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하지 마라. 외출하고 초기 거래를 할 때 1000년대 거래처럼 될 수 있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현실처럼 행동하는 것이다.OK, 나는 네가 말하는 것을 알고 있다.

지미, 그건 어디로 갔지? 사랑은 확실히 중요하다. 레이에게 도달하기 때문에, 알다시피, 집과 함께 떨어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재산이고, 그것을 조심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돌려줄 것이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된다. 그들은 이전에 신디케이팅 재산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아주 적은 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수익을 높이기 위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부동산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좋은 물건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라. 앞으로 나와 정말 좋은 돈을 벌고 싶다. 포럼에 서명하여 시장 패턴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달성하라.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당신 근처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밑으로 내려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그들의 가장 낮은 추세를 발견하라.

내가 자주 갔던 원래 포스트잇은 비교적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그 통화 처리에 대한 민트 비용이 들었다. 다행히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부적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어서 낭비하는 경우)과 상관없이 작동할 만큼 충분히 높다.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는 노하우를 적용해서는 안 된다. 외출하고 거래를 할 때 정확히 당신이 했던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