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여러분은 체중 감량, 요가, 또는 달리기를 여러분의 체중 운동 루틴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요가, 달리기를 체중 감량 운동에 추가할 수 있다.

하지만 간단한 장비 없는 운동을 운동 요법에 핵심으로 삼는다면, 평생 동안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에 필적할 수 없는 힘을 개발할 것이다.

그래서 저는 다시 믿음직한 심신 일기를 꺼내서 앉아서 제 몸, 감정, 영혼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어디서 길을 벗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했습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많이 고군분투했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고, 내 머릿속에는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이 여자일 때, 그리고 내가 하는 방식대로 보지 않을 때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리는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올리는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보고 한 소녀들의 얼굴을 본다.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심지어 피부 세포까지도 특별한 일을 하고 있고, 그들은 그것을 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단지 Lean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우리가 지방 세포를 먹는 음식의 칼로리를 사용한다.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 출장안마 다. 그래서 우리는 더 적은 양의 마른 질량 세포를 가질수록 우리의 몸이 체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타버릴 수 있는 칼로리를 더 적게 가질 수 있다.

우리 모두는 확실한 악수가 좋은 첫인상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 있을 때, 차가운 손바닥을 가진 악수 핸드쉐이크에 열정을 더하면 종종 부정적인 인상을 준다. 그렇기 때문에, 특히 중요한 사교 모임에 있을 때, 손바닥을 따뜻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당신의 수용은 당신의 머리와 마음으로부터 이루어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머리가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다른 감정을 느끼는 동안 내가 받아들인다고 말할 때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것은 갈등이지, 수용하지 않는다.

네!우리 몸은 자연 치유 체계를 가지고 있고, 우리가 축적하는 독소는 간에서 분해되고, 신장과 대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된다.7 신체 체중 운동은 올바르게 끝나면 대량의 자연 HGH를 방출하거나, 인간 성장 호르몬 HGH는 더 큰 심혈관 지구력, 더 깊은 수면, 더 나은 성적 수행, 더 큰 근육 이득, 그리고 더 두꺼운 피부와 연관되어 있다.

현재 환경에서는 필수 사항이지만 정기적으로이를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신체 전체 또는 신체의 특정 부분을 표적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신체 해독제를 사용하십시오.

임신을 위해 체외수정을 사용한 일부 여성들은 그들의 몸이 원래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았다는 수치심이나 당혹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여성들이 임신을 경험한 여성들과 함께 일할 때, 나는 시간과 돈, 에너지의 투자를 상기시킨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헌신을 강력하게 보여주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엄마가 아이들을 세상에 나오게 하려고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아이들에게 감격을 느낀다. 사랑의 이야기는 어떻게 될 것인가?

남성의 경우 남성과 신체의 근육이 더 매력적으로 여겨지고 있다.

사다리꼴 모양은 완벽한 크기로 간주되며, 이것은 넓은 어깨와 가슴뿐만 아니라 중 협고관절과 허리선으로 특징지어진다. 남성의 경우 가슴, 어깨, 허리, 엉덩이, 키 등의 특징을 통해 신체의 측정을 한다.

전략 # 1 – 엉덩이와 허벅지 최소화 성서 캐릭터 노아를 모방하고 싶지 않은 예입니다. 바지는 홍수를 기다리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팬츠는 엉덩이에서 땅까지 직선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다리가 길어지고 전체 실루엣이 더 갸름해 보이게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바로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 만약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이 제품들을 먹거나 마시면, 여러분은 청소 첫 며칠 동안 두통이나 가벼운 머리와 같은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물론 우리는 건강 상태가 대개 한 가지 이상의 요인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의 생활 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학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학이 무엇이고 당신의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인지에 상관없이 독소의 축적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숙달하기는 어렵지만, 매우 강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주요 접촉 부위는 상완, 어깨, 손이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이 주요 부위에 손가락 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추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접촉은 가볍고 짧아야 한다.

이것은 친숙함을 쌓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