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정말로 이익 면에서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이 상품들의 평균 주문 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보통 35%라는 사실 때문에, 내가 말하고 있는 이익과 제약 상품에 대해 강조하는 것에 대해 정말로 놀랄 것이다. 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지만 제약 제품들은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쉽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구성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수많은 제품들을 자연스럽게 검토하고 비교할 수 있다; 또는 특정한 문제에 대한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제휴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항목과 연결시켜 줄 수 있다.

만약 회사가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야 한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며, 당신은 유행이나 단일 제품에 기초한 신뢰할 수 있는 회사와 연관되어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사업하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그가 글을 더 자세히 쓸수록, 그의 블로그 제휴 마케팅에 더 많은 트래픽이 생길수록,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그들은 마이크를 이해해서 마이크의 권고를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벌기 쉽고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사 웹사이트에는 수백 가지의 효과적인 트래픽 생성 기술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를 위한 가장 강력한 방법은 포스트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기사 마케팅은 정말 쉽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글을 쓸 필요가 있다.

그 후에, 그것들을 옵션 박스에서 당신의 백링크로 당신의 주요 기사 디렉토리로 보내라.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분명히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개인들이 있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고 있는지,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유감스럽게도 아무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배수구로 떨어질 것이고, 나는 아무도 그 추악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것이라고 근사하다. 개별 URL을 사용하여 링크에서 90% 클릭의 증가가 귀하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야 한다!!이는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하며, 이는 동향이나 단일 항목에 기반한 존경할 만한 회사 비즈니스와 관련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고객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할 때, 고객에게 제휴사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라. 충실한 고객을 통해 제휴사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고객을 제휴사로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하나의 좋은 판매를 천으로 바꿀 수 있는 장래성이 있다.

그렇게 하면 마케팅이 향상되지만, 또한 이익을 증가시킨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과 오래 연관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처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수많은 다양한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세부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조직할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빨리 압도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간단하다. 귀하의 정보 귀하의 계열사 마케팅 서비스에 필수적인 정보를 신속하고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복구할 수 있도록 귀하의 세부 정보를 노트 패드,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기타 모든 것에 저장할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이메일이 제휴 마케팅 수단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이메일로 프로모션을 올바르게 수행하면 매우 널리 퍼질 수 있다.

그러나 이메일이 스팸이 올 오피사이트 수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 이메일을 사용하고 싶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고수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질문과 질문에 대해 수령자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다면, 그것은 마찬가지로 실용적이다.

일부 개인은 단순히 한 개 또는 두 개 정도의 짧은 기사를 내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대신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것이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에 따라 도전에 대처하고 있다고 불평하고 있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에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t를 발사하고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